More ideas from 민영
다가오는 2017년 세계불꽃축제를 기대하며 불꽃놀이에 필요한 정보를 보는 가상의 웹페이지를 제작해보았습니다전체적인 정보는 한화 블로그와 갔다온 사람들의 후기를 참고하여 만들었습니다.

다가오는 2017년 세계불꽃축제를 기대하며 불꽃놀이에 필요한 정보를 보는 가상의 웹페이지를 제작해보았습니다전체적인 정보는 한화 블로그와 갔다온 사람들의 후기를 참고하여 만들었습니다.

29cm는 “Guide to better choice . 사람들의 더 나은 선택을 돕습니다” 라는 브랜드 미션을 가진 온라인 플랫폼. 고유한 룩앤필과 톤앤매너가 구축되어 있음. 고유의 디자인 에센스: 로고, 컬러, 서체, 그래픽 모티브, 아이콘, 사진, 어투 등을 명확하게 정의하고 일관되게 적용.

29cm는 “Guide to better choice . 사람들의 더 나은 선택을 돕습니다” 라는 브랜드 미션을 가진 온라인 플랫폼. 고유한 룩앤필과 톤앤매너가 구축되어 있음. 고유의 디자인 에센스: 로고, 컬러, 서체, 그래픽 모티브, 아이콘, 사진, 어투 등을 명확하게 정의하고 일관되게 적용.

+X, shinDsoul : 네이버 블로그

+X, shinDsoul : 네이버 블로그

[Infographic] '도민 절반 이상 온라인 서점 선호'에 대한 인포그래픽

[Infographic] '도민 절반 이상 온라인 서점 선호'에 대한 인포그래픽

Belife Brand Experience Design on Behance

Belife Brand Experience Design on Beha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