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을 이용하여 원하는 색과 향의 맞춤형 입욕제를 즉석에서 만들어 주는 서비스 플랫폼 배쓰봇이 21년 5월4일 광교 엘리웨이 광장에 처음 런칭되었다. 키오스크에서 간단한 심리 테스트를 거쳐 현재 본인에게 필요한 배쓰밤을 추천받거나 원하는 제품을 직접 고를 수 있으며, 추천하는 과정에는 자사 기술연구원에서 향이 심신의 안정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한 결과를 반영했다. 무인 키오스크를 이용한 비대면 판매방식이 고객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전면부에 사용방법을 명시하였고, 키오스크 첫 화면과 실제품 시향 테스트 공간 등 직관적인 커뮤니케이션에 집중하였다. 외부에서 낮과 밤의 주변환경으로부터 가시성을 높여줄 수 있도록 네온조명과 폴리카보네이트로 외관을 마감하였고, 특히 로봇팔의 제조과정을 선명히 볼 수 있도록 노출된 투명유리창을 적극 활용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