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n

45 Pins
 13w
남녀노소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메디안 후레쉬 치약이 출시되었습니다.후레쉬 치약은 블루와 그린이라는 명확한 컬러 코드를 주제로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제품을 인지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자사 치약 중에서 가장 저가 시장에 포지셔닝 되는 제품입니다. 지역 대리점과 마트 등 일상에서 자주 방문하는 판매처의 특성을 고려하여 진행한 제품의 디자인 기획 의도를 정리하였습니다.MEDIAN Fresh Toothpaste is now available for the whole family, young and old. The toothpaste is designed with a clear color code theme of blue and green.The product is positioned as the lowest-priced toothpaste among our toothpastes, and is designed to be easily and comfortably recognized and used by everyone. We summarized our design intentions for the product by considering the characteristics of sales outlets that we frequently visit on a daily basis, such as local distributors and supermarkets. #MEDIAN #toothpaste #productdesign #amorepacificcreatives #메디안 #아모레퍼시픽크리에이티브 The Product, Toothpaste, For The, Young And, The Whole
MEDIAN FRESH TOOTHPASTE
남녀노소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메디안 후레쉬 치약이 출시되었습니다.후레쉬 치약은 블루와 그린이라는 명확한 컬러 코드를 주제로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제품을 인지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자사 치약 중에서 가장 저가 시장에 포지셔닝 되는 제품입니다. 지역 대리점과 마트 등 일상에서 자주 방문하는 판매처의 특성을 고려하여 진행한 제품의 디자인 기획 의도를 정리하였습니다.MEDIAN Fresh Toothpaste is now available for the whole family, young and old. The toothpaste is designed with a clear color code theme of blue and green.The product is positioned as the lowest-priced toothpaste among our toothpastes, and is designed to be easily and comfortably recognized and used by everyone. We summarized our design intentions for the product by considering the characteristics of sales outlets that we frequently visit on a daily basis, such as local distributors and supermarkets. #MEDIAN #toothpaste #productdesign #amorepacificcreatives #메디안 #아모레퍼시픽크리에이티브
남녀노소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메디안 후레쉬 치약이 출시되었습니다.후레쉬 치약은 블루와 그린이라는 명확한 컬러 코드를 주제로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제품을 인지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자사 치약 중에서 가장 저가 시장에 포지셔닝 되는 제품입니다. 지역 대리점과 마트 등 일상에서 자주 방문하는 판매처의 특성을 고려하여 진행한 제품의 디자인 기획 의도를 정리하였습니다.MEDIAN Fresh Toothpaste is now available for the whole family, young and old. The toothpaste is designed with a clear color code theme of blue and green.The product is positioned as the lowest-priced toothpaste among our toothpastes, and is designed to be easily and comfortably recognized and used by everyone. We summarized our design intentions for the product by considering the characteristics of sales outlets that we frequently visit on a daily basis, such as local distributors and supermarkets. #MEDIAN #toothpaste #productdesign #amorepacificcreatives #메디안 #아모레퍼시픽크리에이티브 Amore Pacific
MEDIAN FRESH TOOTHPASTE
남녀노소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메디안 후레쉬 치약이 출시되었습니다.후레쉬 치약은 블루와 그린이라는 명확한 컬러 코드를 주제로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제품을 인지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자사 치약 중에서 가장 저가 시장에 포지셔닝 되는 제품입니다. 지역 대리점과 마트 등 일상에서 자주 방문하는 판매처의 특성을 고려하여 진행한 제품의 디자인 기획 의도를 정리하였습니다.MEDIAN Fresh Toothpaste is now available for the whole family, young and old. The toothpaste is designed with a clear color code theme of blue and green.The product is positioned as the lowest-priced toothpaste among our toothpastes, and is designed to be easily and comfortably recognized and used by everyone. We summarized our design intentions for the product by considering the characteristics of sales outlets that we frequently visit on a daily basis, such as local distributors and supermarkets. #MEDIAN #toothpaste #productdesign #amorepacificcreatives #메디안 #아모레퍼시픽크리에이티브
남녀노소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메디안 후레쉬 치약이 출시되었습니다.후레쉬 치약은 블루와 그린이라는 명확한 컬러 코드를 주제로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제품을 인지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자사 치약 중에서 가장 저가 시장에 포지셔닝 되는 제품입니다. 지역 대리점과 마트 등 일상에서 자주 방문하는 판매처의 특성을 고려하여 진행한 제품의 디자인 기획 의도를 정리하였습니다.MEDIAN Fresh Toothpaste is now available for the whole family, young and old. The toothpaste is designed with a clear color code theme of blue and green.The product is positioned as the lowest-priced toothpaste among our toothpastes, and is designed to be easily and comfortably recognized and used by everyone. We summarized our design intentions for the product by considering the characteristics of sales outlets that we frequently visit on a daily basis, such as local distributors and supermarkets. #MEDIAN #toothpaste #productdesign #amorepacificcreatives #메디안 #아모레퍼시픽크리에이티브
MEDIAN FRESH TOOTHPASTE
남녀노소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메디안 후레쉬 치약이 출시되었습니다.후레쉬 치약은 블루와 그린이라는 명확한 컬러 코드를 주제로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제품을 인지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자사 치약 중에서 가장 저가 시장에 포지셔닝 되는 제품입니다. 지역 대리점과 마트 등 일상에서 자주 방문하는 판매처의 특성을 고려하여 진행한 제품의 디자인 기획 의도를 정리하였습니다.MEDIAN Fresh Toothpaste is now available for the whole family, young and old. The toothpaste is designed with a clear color code theme of blue and green.The product is positioned as the lowest-priced toothpaste among our toothpastes, and is designed to be easily and comfortably recognized and used by everyone. We summarized our design intentions for the product by considering the characteristics of sales outlets that we frequently visit on a daily basis, such as local distributors and supermarkets. #MEDIAN #toothpaste #productdesign #amorepacificcreatives #메디안 #아모레퍼시픽크리에이티브
남녀노소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메디안 후레쉬 치약이 출시되었습니다.후레쉬 치약은 블루와 그린이라는 명확한 컬러 코드를 주제로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제품을 인지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자사 치약 중에서 가장 저가 시장에 포지셔닝 되는 제품입니다. 지역 대리점과 마트 등 일상에서 자주 방문하는 판매처의 특성을 고려하여 진행한 제품의 디자인 기획 의도를 정리하였습니다.MEDIAN Fresh Toothpaste is now available for the whole family, young and old. The toothpaste is designed with a clear color code theme of blue and green.The product is positioned as the lowest-priced toothpaste among our toothpastes, and is designed to be easily and comfortably recognized and used by everyone. We summarized our design intentions for the product by considering the characteristics of sales outlets that we frequently visit on a daily basis, such as local distributors and supermarkets. #MEDIAN #toothpaste #productdesign #amorepacificcreatives #메디안 #아모레퍼시픽크리에이티브
MEDIAN FRESH TOOTHPASTE
남녀노소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메디안 후레쉬 치약이 출시되었습니다.후레쉬 치약은 블루와 그린이라는 명확한 컬러 코드를 주제로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제품을 인지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자사 치약 중에서 가장 저가 시장에 포지셔닝 되는 제품입니다. 지역 대리점과 마트 등 일상에서 자주 방문하는 판매처의 특성을 고려하여 진행한 제품의 디자인 기획 의도를 정리하였습니다.MEDIAN Fresh Toothpaste is now available for the whole family, young and old. The toothpaste is designed with a clear color code theme of blue and green.The product is positioned as the lowest-priced toothpaste among our toothpastes, and is designed to be easily and comfortably recognized and used by everyone. We summarized our design intentions for the product by considering the characteristics of sales outlets that we frequently visit on a daily basis, such as local distributors and supermarkets. #MEDIAN #toothpaste #productdesign #amorepacificcreatives #메디안 #아모레퍼시픽크리에이티브
남녀노소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메디안 후레쉬 치약이 출시되었습니다.후레쉬 치약은 블루와 그린이라는 명확한 컬러 코드를 주제로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제품을 인지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자사 치약 중에서 가장 저가 시장에 포지셔닝 되는 제품입니다. 지역 대리점과 마트 등 일상에서 자주 방문하는 판매처의 특성을 고려하여 진행한 제품의 디자인 기획 의도를 정리하였습니다.MEDIAN Fresh Toothpaste is now available for the whole family, young and old. The toothpaste is designed with a clear color code theme of blue and green.The product is positioned as the lowest-priced toothpaste among our toothpastes, and is designed to be easily and comfortably recognized and used by everyone. We summarized our design intentions for the product by considering the characteristics of sales outlets that we frequently visit on a daily basis, such as local distributors and supermarkets. #MEDIAN #toothpaste #productdesign #amorepacificcreatives #메디안 #아모레퍼시픽크리에이티브
MEDIAN FRESH TOOTHPASTE
남녀노소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메디안 후레쉬 치약이 출시되었습니다.후레쉬 치약은 블루와 그린이라는 명확한 컬러 코드를 주제로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제품을 인지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자사 치약 중에서 가장 저가 시장에 포지셔닝 되는 제품입니다. 지역 대리점과 마트 등 일상에서 자주 방문하는 판매처의 특성을 고려하여 진행한 제품의 디자인 기획 의도를 정리하였습니다.MEDIAN Fresh Toothpaste is now available for the whole family, young and old. The toothpaste is designed with a clear color code theme of blue and green.The product is positioned as the lowest-priced toothpaste among our toothpastes, and is designed to be easily and comfortably recognized and used by everyone. We summarized our design intentions for the product by considering the characteristics of sales outlets that we frequently visit on a daily basis, such as local distributors and supermarkets. #MEDIAN #toothpaste #productdesign #amorepacificcreatives #메디안 #아모레퍼시픽크리에이티브
남녀노소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메디안 후레쉬 치약이 출시되었습니다.후레쉬 치약은 블루와 그린이라는 명확한 컬러 코드를 주제로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제품을 인지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자사 치약 중에서 가장 저가 시장에 포지셔닝 되는 제품입니다. 지역 대리점과 마트 등 일상에서 자주 방문하는 판매처의 특성을 고려하여 진행한 제품의 디자인 기획 의도를 정리하였습니다.MEDIAN Fresh Toothpaste is now available for the whole family, young and old. The toothpaste is designed with a clear color code theme of blue and green.The product is positioned as the lowest-priced toothpaste among our toothpastes, and is designed to be easily and comfortably recognized and used by everyone. We summarized our design intentions for the product by considering the characteristics of sales outlets that we frequently visit on a daily basis, such as local distributors and supermarkets. #MEDIAN #toothpaste #productdesign #amorepacificcreatives #메디안 #아모레퍼시픽크리에이티브
MEDIAN FRESH TOOTHPASTE
남녀노소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메디안 후레쉬 치약이 출시되었습니다.후레쉬 치약은 블루와 그린이라는 명확한 컬러 코드를 주제로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제품을 인지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자사 치약 중에서 가장 저가 시장에 포지셔닝 되는 제품입니다. 지역 대리점과 마트 등 일상에서 자주 방문하는 판매처의 특성을 고려하여 진행한 제품의 디자인 기획 의도를 정리하였습니다.MEDIAN Fresh Toothpaste is now available for the whole family, young and old. The toothpaste is designed with a clear color code theme of blue and green.The product is positioned as the lowest-priced toothpaste among our toothpastes, and is designed to be easily and comfortably recognized and used by everyone. We summarized our design intentions for the product by considering the characteristics of sales outlets that we frequently visit on a daily basis, such as local distributors and supermarkets. #MEDIAN #toothpaste #productdesign #amorepacificcreatives #메디안 #아모레퍼시픽크리에이티브
전 연령의 구강 고민에 대한 오랜 이해도를 가진 데일리 덴탈 홈케어 브랜드 메디안에서 중장년층을 위한 잇몸오복 치약을 출시 하였습니다. Median, a daily dental homecare brand with a long-standing understanding of oral concerns for all ages, has launched Gum Obok toothpaste for middle-aged adults. #MEDIAN #Toothpaste #Toothbrush #Productdesign #amorepacificcreatives #메디안 #치약 #칫솔 #제품디자인 #아모레퍼시픽크리에이티브
MEDIAN Gum care toothpaste & toothbrush
전 연령의 구강 고민에 대한 오랜 이해도를 가진 데일리 덴탈 홈케어 브랜드 메디안에서 중장년층을 위한 잇몸오복 치약을 출시 하였습니다. Median, a daily dental homecare brand with a long-standing understanding of oral concerns for all ages, has launched Gum Obok toothpaste for middle-aged adults. #MEDIAN #Toothpaste #Toothbrush #Productdesign #amorepacificcreatives #메디안 #치약 #칫솔 #제품디자인 #아모레퍼시픽크리에이티브
전 연령의 구강 고민에 대한 오랜 이해도를 가진 데일리 덴탈 홈케어 브랜드 메디안에서 중장년층을 위한 잇몸오복 치약을 출시 하였습니다. Median, a daily dental homecare brand with a long-standing understanding of oral concerns for all ages, has launched Gum Obok toothpaste for middle-aged adults. #MEDIAN #Toothpaste #Toothbrush #Productdesign #amorepacificcreatives #메디안 #치약 #칫솔 #제품디자인 #아모레퍼시픽크리에이티브 Gum Care, Gum, Care, Brushing Teeth
MEDIAN Gum care toothpaste & toothbrush
전 연령의 구강 고민에 대한 오랜 이해도를 가진 데일리 덴탈 홈케어 브랜드 메디안에서 중장년층을 위한 잇몸오복 치약을 출시 하였습니다. Median, a daily dental homecare brand with a long-standing understanding of oral concerns for all ages, has launched Gum Obok toothpaste for middle-aged adults. #MEDIAN #Toothpaste #Toothbrush #Productdesign #amorepacificcreatives #메디안 #치약 #칫솔 #제품디자인 #아모레퍼시픽크리에이티브
전 연령의 구강 고민에 대한 오랜 이해도를 가진 데일리 덴탈 홈케어 브랜드 메디안에서 중장년층을 위한 잇몸오복 치약을 출시 하였습니다. Median, a daily dental homecare brand with a long-standing understanding of oral concerns for all ages, has launched Gum Obok toothpaste for middle-aged adults. #MEDIAN #Toothpaste #Toothbrush #Productdesign #amorepacificcreatives #메디안 #치약 #칫솔 #제품디자인 #아모레퍼시픽크리에이티브
MEDIAN Gum care toothpaste & toothbrush
전 연령의 구강 고민에 대한 오랜 이해도를 가진 데일리 덴탈 홈케어 브랜드 메디안에서 중장년층을 위한 잇몸오복 치약을 출시 하였습니다. Median, a daily dental homecare brand with a long-standing understanding of oral concerns for all ages, has launched Gum Obok toothpaste for middle-aged adults. #MEDIAN #Toothpaste #Toothbrush #Productdesign #amorepacificcreatives #메디안 #치약 #칫솔 #제품디자인 #아모레퍼시픽크리에이티브
전 연령의 구강 고민에 대한 오랜 이해도를 가진 데일리 덴탈 홈케어 브랜드 메디안에서 중장년층을 위한 잇몸오복 치약을 출시 하였습니다. Median, a daily dental homecare brand with a long-standing understanding of oral concerns for all ages, has launched Gum Obok toothpaste for middle-aged adults. #MEDIAN #Toothpaste #Toothbrush #Productdesign #amorepacificcreatives #메디안 #치약 #칫솔 #제품디자인 #아모레퍼시픽크리에이티브
MEDIAN Gum care toothpaste & toothbrush
전 연령의 구강 고민에 대한 오랜 이해도를 가진 데일리 덴탈 홈케어 브랜드 메디안에서 중장년층을 위한 잇몸오복 치약을 출시 하였습니다. Median, a daily dental homecare brand with a long-standing understanding of oral concerns for all ages, has launched Gum Obok toothpaste for middle-aged adults. #MEDIAN #Toothpaste #Toothbrush #Productdesign #amorepacificcreatives #메디안 #치약 #칫솔 #제품디자인 #아모레퍼시픽크리에이티브
메디안 기능성 라인들 효율적 운영을 위해 잇몸, 구취, 미백으로 통합하는 메디안 과학라인 AD를 진행하였습니다. 구체적인 구강질환이 있는 사람들의 구강고민과 증상을 효과적으로 맞춤 처방해주는 고기능 프리미엄 치약의 포지션에 어우러지도록 소비자로부터 느껴지는 매력도와 제품 특징의 밸런스를 고려하여 제품 패키지 및 디지털 그래픽 비주얼 개발을 전개해나가고자 하였습니다. Packaging, Aesthetic Beauty, Ads, Creative Words, Science
MEDIAN SCIENCE AD
메디안 기능성 라인들 효율적 운영을 위해 잇몸, 구취, 미백으로 통합하는 메디안 과학라인 AD를 진행하였습니다. 구체적인 구강질환이 있는 사람들의 구강고민과 증상을 효과적으로 맞춤 처방해주는 고기능 프리미엄 치약의 포지션에 어우러지도록 소비자로부터 느껴지는 매력도와 제품 특징의 밸런스를 고려하여 제품 패키지 및 디지털 그래픽 비주얼 개발을 전개해나가고자 하였습니다.
메디안 기능성 라인들 효율적 운영을 위해 잇몸, 구취, 미백으로 통합하는 메디안 과학라인 AD를 진행하였습니다. 구체적인 구강질환이 있는 사람들의 구강고민과 증상을 효과적으로 맞춤 처방해주는 고기능 프리미엄 치약의 포지션에 어우러지도록 소비자로부터 느껴지는 매력도와 제품 특징의 밸런스를 고려하여 제품 패키지 및 디지털 그래픽 비주얼 개발을 전개해나가고��자 하였습니다.
MEDIAN SCIENCE AD
메디안 기능성 라인들 효율적 운영을 위해 잇몸, 구취, 미백으로 통합하는 메디안 과학라인 AD를 진행하였습니다. 구체적인 구강질환이 있는 사람들의 구강고민과 증상을 효과적으로 맞춤 처방해주는 고기능 프리미엄 치약의 포지션에 어우러지도록 소비자로부터 느껴지는 매력도와 제품 특징의 밸런스를 고려하여 제품 패키지 및 디지털 그래픽 비주얼 개발을 전개해나가고자 하였습니다.
메디안 기능성 라인들 효율적 운영을 위해 잇몸, 구취, 미백으로 통합하는 메디안 과학라인 AD를 진행하였습니다. 구체적인 구강질환이 있는 사람들의 구강고민과 증상을 효과적으로 맞춤 처방해주는 고기능 프리미엄 치약의 포지션에 어우러지도록 소비자로부터 느껴지는 매력도와 제품 특징의 밸런스를 고려하여 제품 패키지 및 디지털 그래픽 비주얼 개발을 전개해나가고자 하였습니다. Cut, Creative, Visual
MEDIAN SCIENCE AD
메디안 기능성 라인들 효율적 운영을 위해 잇몸, 구취, 미백으로 통합하는 메디안 과학라인 AD를 진행하였습니다. 구체적인 구강질환이 있는 사람들의 구강고민과 증상을 효과적으로 맞춤 처방해주는 고기능 프리미엄 치약의 포지션에 어우러지도록 소비자로부터 느껴지는 매력도와 제품 특징의 밸런스를 고려하여 제품 패키지 및 디지털 그래픽 비주얼 개발을 전개해나가고자 하였습니다.
메디안 기능성 라인들 효율적 운영을 위해 잇몸, 구취, 미백으로 통합하는 메디안 과학라인 AD를 진행하였습니다. 구체적인 구강질환이 있는 사람들의 구강고민과 증상을 효과적으로 맞춤 처방해주는 고기능 프리미엄 치약의 포지션에 어우러지도록 소비자로부터 느껴지는 매력도와 제품 특징의 밸런스를 고려하여 제품 패키지 및 디지털 그래픽 비주얼 개발을 전개해나가고자 하였습니다. Tea, Ginkgo, Ginkgo Leaf, Green Tea, Propolis, Aloe
MEDIAN SCIENCE AD
메디안 기능성 라인들 효율적 운영을 위해 잇몸, 구취, 미백으로 통합하는 메디안 과학라인 AD를 진행하였습니다. 구체적인 구강질환이 있는 사람들의 구강고민과 증상을 효과적으로 맞춤 처방해주는 고기능 프리미엄 치약의 포지션에 어우러지도록 소비자로부터 느껴지는 매력도와 제품 특징의 밸런스를 고려하여 제품 패키지 및 디지털 그래픽 비주얼 개발을 전개해나가고자 하였습니다.
MEDIAN SCIENCE AD
메디안 기능성 라인들 효율적 운영을 위해 잇몸, 구취, 미백으로 통합하는 메디안 과학라인 AD를 진행하였습니다. 구체적인 구강질환이 있는 사람들의 구강고민과 증상을 효과적으로 맞춤 처방해주는 고기능 프리미엄 치약의 포지션에 어우러지도록 소비자로부터 느껴지는 매력도와 제품 특징의 밸런스를 고려하여 제품 패키지 및 디지털 그래픽 비주얼 개발을 전개해나가고자 하였습니다.
메디안 기능성 라인들 효율적 운영을 위해 잇몸, 구취, 미백으로 통합하는 메디안 과학라인 AD를 진행하였습니다. 구체적인 구강질환이 �있는 사람들의 구강고민과 증상을 효과적으로 맞춤 처방해주는 고기능 프리미엄 치약의 포지션에 어우러지도록 소비자로부터 느껴지는 매력도와 제품 특징의 밸런스를 고려하여 제품 패키지 및 디지털 그래픽 비주얼 개발을 전개해나가고자 하였습니다. It Works, Tube, Detergent
MEDIAN SCIENCE AD
메디안 기능성 라인들 효율적 운영을 위해 잇몸, 구취, 미백으로 통합하는 메디안 과학라인 AD를 진행하였습니다. 구체적인 구강질환이 있는 사람들의 구강고민과 증상을 효과적으로 맞춤 처방해주는 고기능 프리미엄 치약의 포지션에 어우러지도록 소비자로부터 느껴지는 매력도와 제품 특징의 밸런스를 고려하여 제품 패키지 및 디지털 그래픽 비주얼 개발을 전개해나가고자 하였습니다.
메디안 기능성 라인들 효율적 운영을 위해 잇몸, 구취, 미백으로 통합하는 메디안 과학라인 AD를 진행하였습니다. 구체적인 구강질환이 있는 사람들의 구강고민과 증상을 효과적으로 맞춤 처방해주는 고기능 프리미엄 치약의 포지션에 어우러지도록 소비자로부터 느껴지는 매력도와 제품 특징의 밸런스를 고려하여 제품 패키지 및 디지털 그래픽 비주얼 개발을 전개해나가고자 하였습니다. Banner
MEDIAN SCIENCE AD
메디안 기능성 라인들 효율적 운영을 위해 잇몸, 구취, 미백으로 통합하는 메디안 과학라인 AD를 진행하였습니다. 구체적인 구강질환이 있는 사람들의 구강고민과 증상을 효과적으로 맞춤 처방해주는 고기능 프리미엄 치약의 포지션에 어우러지도록 소비자로부터 느껴지는 매력도와 제품 특징의 밸런스를 고려하여 제품 패키지 및 디지털 그래픽 비주얼 개발을 전개해나가고자 하였습니다.
메��디안 기능성 라인들 효율적 운영을 위해 잇몸, 구취, 미백으로 통합하는 메디안 과학라인 AD를 진행하였습니다. 구체적인 구강질환이 있는 사람들의 구강고민과 증상을 효과적으로 맞춤 처방해주는 고기능 프리미엄 치약의 포지션에 어우러지도록 소비자로부터 느껴지는 매력도와 제품 특징의 밸런스를 고려하여 제품 패키지 및 디지털 그래픽 비주얼 개발을 전개해나가고자 하였습니다.
MEDIAN SCIENCE AD
메디안 기능성 라인들 효율적 운영을 위해 잇몸, 구취, 미백으로 통합하는 메디안 과학라인 AD를 진행하였습니다. 구체적인 구강질환이 있는 사람들의 구강고민과 증상을 효과적으로 맞춤 처방해주는 고기능 프리미엄 치약의 포지션에 어우러지도록 소비자로부터 느껴지는 매력도와 제품 특징의 밸런스를 고려하여 제품 패키지 및 디지털 그래픽 비주얼 개발을 전개해나가고자 하였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40년 역사의 메디안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안전한 클린 처방을 바탕으로 가족의 다양한 구강 고민을 해결하는 덴탈 솔루션 브랜드입니다. 전 연령의 구강 고민에 대한 오랜 이해도를 가진 데일리 덴탈 홈케어 브랜드로 컨셉이 강화 되면서 온가족 토탈케어 프리미엄라인 그린 프로폴리스 치약을 새롭게 출시 하였습니다. Ewg, Green
MEDIAN Green propolis Whole family Toothpaste
신뢰할 수 있는 40년 역사의 메디안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안전한 클린 처방을 바탕으로 가족의 다양한 구강 고민을 해결하는 덴탈 솔루션 브랜드입니다. 전 연령의 구강 고민에 대한 오랜 이해도를 가진 데일리 덴탈 홈케어 브랜드로 컨셉이 강화 되면서 온가족 토탈케어 프리미엄라인 그린 프로폴리스 치약을 새롭게 출시 하였습니다.
MEDIAN Green propolis Whole family Toothpaste
MEDIAN Green propolis Whole family Toothpaste
MEDIAN Green propolis Whole family Toothpaste
신뢰할 수 있는 40년 역사의 메디안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안전한 클린 처방을 바탕으로 가족의 다양한 구강 고민을 해결하는 덴탈 솔루션 브랜드입니다. 전 연령의 구강 고민에 대한 오랜 이해도를 가진 데일리 덴탈 홈케어 브랜드로 컨셉이 강화 되면서 온가족 토탈케어 프리미엄라인 그린 프로폴리스 치약을 새롭게 출시 하였습니다.
MEDIAN Green propolis Whole family Toothpaste
신뢰할 수 있는 40년 역사의 메디안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안전한 클린 처방을 바탕으로 가족의 다양한 구강 고민을 해결하는 덴탈 솔루션 브랜드입니다. 전 연령의 구강 고민에 대한 오랜 이해도를 가진 데일리 덴탈 홈케어 브랜드로 컨셉이 강화 되면서 온가족 토탈케어 프리미엄라인 그린 프로폴리스 치약을 새롭게 출시 하였습니다.
MEDIAN Green propolis Whole family Toothpaste
MEDIAN Green propolis Whole family Toothpaste
MEDIAN Green propolis Whole family Toothpaste
신뢰할 수 있는 40년 역사의 메디안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안전한 클린 처방을 바탕으로 가족의 다양한 구강 고민을 해결하는 덴탈 솔루션 브랜드입니다. 전 연령의 구강 고민에 대한 오랜 이해도를 가진 데일리 덴탈 홈케어 브랜드로 컨셉이 강화 되면서 온가족 토탈케어 프리미엄라인 그린 프로폴리스 치약을 새롭게 출시 하였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40년 역사의 메디안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안전한 클린 처방을 바탕으로 가족의 다양한 구강 고민을 해결하는 덴탈 솔루션 브랜드입니다. 전 연령의 구강 고민에 대한 오랜 이해도를 가진 데일리 덴탈 홈케어 브랜드로 컨셉이 강화 되면서 온가족 토탈케어 프리미엄라인 그린 프로폴리스 치약을 새롭게 출시 하였습니다.
MEDIAN Green propolis Whole family Toothpaste
신뢰할 수 있는 40년 역사의 메디안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안전한 클린 처방을 바탕으로 가족의 다양한 구강 고민을 해결하는 덴탈 솔루션 브랜드입니다. 전 연령의 구강 고민에 대한 오랜 이해도를 가진 데일리 덴탈 홈케어 브랜드로 컨셉이 강화 되면서 온가족 토탈케어 프리미엄라인 그린 프로폴리스 치약을 새롭게 출시 하였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40년 역사의 메디안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안전한 클린 처방을 바탕으로 가족의 다양한 구강 고민을 해결하는 덴탈 솔루션 브랜드입니다. 전 연령의 구강 고민에 대한 오랜 이해도를 가진 데일리 덴탈 홈케어 브랜드로 컨셉이 강화 되면서 온가족 토탈케어 프리미엄라인 그린 프로폴리스 치약을 새롭게 출시 하였습니다.
MEDIAN Green propolis Whole family Toothpaste
신뢰할 수 있는 40년 역사의 메디안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안전한 클린 처방을 바탕으로 가족의 다양한 구강 고민을 해결하는 덴탈 솔루션 브랜드입니다. 전 연령의 구강 고민에 대한 오랜 이해도를 가진 데일리 덴탈 홈케어 브랜드로 컨셉이 강화 되면서 온가족 토탈케어 프리미엄라인 그린 프로폴리스 치약을 새롭게 출시 하였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40년 역사의 메디안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안전한 클린 처방을 바탕으로 가족의 다양한 구강 고민을 해결하는 덴탈 솔루션 브랜드입니다. 전 연령의 구강 고민에 대한 오랜 이해도를 가진 데일리 덴탈 홈케어 브랜드로 컨셉이 강화 되면서 온가족 토탈케어 프리미엄라인 그린 프로폴리스 치약을 새롭게 출시 하였습니다.
MEDIAN Green propolis Whole family Toothpaste
신뢰할 수 있는 40년 역사의 메디안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안전한 클린 처방을 바탕으로 가족의 다양한 구강 고민을 해결하는 덴탈 솔루션 브랜드입니다. 전 연령의 구강 고민에 대한 오랜 이해도를 가진 데일리 덴탈 홈케어 브랜드로 컨셉이 강화 되면서 온가족 토탈케어 프리미엄라인 그린 프로폴리스 치약을 새롭게 출시 하였습니다.
MEDIAN Green propolis Whole family Toothpaste
MEDIAN Green propolis Whole family Toothpaste
MEDIAN Green propolis Whole family Toothpaste
MEDIAN Green propolis Whole family Toothpaste
신뢰할 수 있는 40년 역사의 메디안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안전한 클린 처방을 바탕으로 가족의 다양한 구강 고민을 해결하는 덴탈 솔루션 브랜드입니다. 전 연령의 구강 고민에 대한 오랜 이해도를 가진 데일리 덴탈 홈케어 브랜드로 컨셉이 강화 되면서 온가족 토탈케어 프리미엄라인 그린 프로폴리스 치약을 새롭게 출시 하였습니다.
메디안 365 성인용 칫솔은 메디안 어린이 365칫솔의 연계상품으로 어린이 칫솔의 포인트 되는 특징들을 어른 버전으로 재해석한 제품입니다. 단조로운 무채색보다 알록달록한 무지개 파스텔톤의 색상을 활용하여 데일리한 무드를 연출함과 동시에 어른들에게 즐거운 양치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였습니다. 더하여 입안 구석구석 닦을 수 있는 구조화된 작은 헤드와 어린이 칫솔의 둥글둥글한 부드러운 인상을 적용시킨 안정된 그립감의 형상으로 부담없이 365일 손이 가는 데일리함을 담고자하였습니다. Adult
MEDIAN 365 Days Adults Toothbrushes
메디안 365 성인용 칫솔은 메디안 어린이 365칫솔의 연계상품으로 어린이 칫솔의 포인트 되는 특징들을 어른 버전으로 재해석한 제품입니다. 단조로운 무채색보다 알록달록한 무지개 파스텔톤의 색상을 활용하여 데일리한 무드를 연출함과 동시에 어른들에게 즐거운 양치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였습니다. 더하여 입안 구석구석 닦을 수 있는 구조화된 작은 헤드와 어린이 칫솔의 둥글둥글한 부드러운 인상을 적용시킨 안정된 그립감의 형상으로 부담없이 365일 손이 가는 데일리함을 담고자하였습니다.
메디안 365 성인용 칫솔은 메디안 어린이 365칫솔의 연계상품으로 어린이 칫솔의 포인트 되는 특징들을 어른 버전으로 재해석한 제품입니다. 단조로운 무채색보다 알록달록한 무지개 파스텔톤의 색상을 활용하여 데일리한 무드를 연출함과 동시에 어른들에게 즐거운 양치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였습니다. 더하여 입안 구석구석 닦을 수 있는 구조화된 작은 헤드와 어린이 칫솔의 둥글둥글한 부드러운 인상을 적용시킨 안정된 그립감의 형상으로 부담없이 365일 손이 가는 데일리함을 담고자하였습니다.
MEDIAN 365 Days Adults Toothbrushes
메디안 365 성인용 칫솔은 메디안 어린이 365칫솔의 연계상품으로 어린이 칫솔의 포인트 되는 특징들을 어른 버전으로 재해석한 제품입니다. 단조로운 무채색보다 알록달록한 무지개 파스텔톤의 색상을 활용하여 데일리한 무드를 연출함과 동시에 어른들에게 즐거운 양치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였습니다. 더하여 입안 구석구석 닦을 수 있는 구조화된 작은 헤드와 어린이 칫솔의 둥글둥글한 부드러운 인상을 적용시킨 안정된 그립감의 형상으로 부담없이 365일 손이 가는 데일리함을 담고자하였습니다.
메디안 365 성인용 칫솔은 메디안 어린이 365칫솔의 연계상품으로 어린이 칫솔의 포인트 되는 특징들을 어른 버전으로 재해석한 제품입니다. 단조로운 무채색보다 알록달록한 무지개 파스텔톤의 색상을 활용하여 데일리한 무드를 연출함과 동시에 어른들에게 즐거운 양치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였습니다. 더하여 입안 구석구석 닦을 수 있는 구조화된 작은 헤드와 어린이 칫솔의 둥글둥글한 부드러운 인상을 적용시킨 안정된 그립감의 형상으로 부담없이 365일 손이 가는 데일리함을 담고자하였습니다. Design
MEDIAN 365 Days Adults Toothbrushes
메디안 365 성인용 칫솔은 메디안 어린이 365칫솔의 연계상품으로 어린이 칫솔의 포인트 되는 특징들을 어른 버전으로 재해석한 제품입니다. 단조로운 무채색보다 알록달록한 무지개 파스텔톤의 색상을 활용하여 데일리한 무드를 연출함과 동시에 어른들에게 즐거운 양치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였습니다. 더하여 입안 구석구석 닦을 수 있는 구조화된 작은 헤드와 어린이 칫솔의 둥글둥글한 부드러운 인상을 적용시킨 안정된 그립감의 형상으로 부담없이 365일 손이 가는 데일리함을 담고자하였습니다.
메디안 365 성인용 칫솔은 메디안 어린이 365칫솔의 연계상품으로 어린이 칫솔의 포인트 되는 특징들을 어른 버전으로 재해석한 제품입니다. 단조로운 무채색보다 알록달록한 무지개 파스텔톤의 색상을 활용하여 데일리한 무드를 연출함과 동시에 어른들에게 즐거운 양치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였습니다. 더하여 입안 구석구석 닦을 수 있는 구조화된 작은 헤드와 어린이 칫솔의 둥글둥글한 부드러운 인상을 적용시킨 안정된 그립감의 �형상으로 부담없이 365일 손이 가는 데일리함을 담고자하였습니다.
MEDIAN 365 Days Adults Toothbrushes
메디안 365 성인용 칫솔은 메디안 어린이 365칫솔의 연계상품으로 어린이 칫솔의 포인트 되는 특징들을 어른 버전으로 재해석한 제품입니다. 단조로운 무채색보다 알록달록한 무지개 파스텔톤의 색상을 활용하여 데일리한 무드를 연출함과 동시에 어른들에게 즐거운 양치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였습니다. 더하여 입안 구석구석 닦을 수 있는 구조화된 작은 헤드와 어린이 칫솔의 둥글둥글한 부드러운 인상을 적용시킨 안정된 그립감의 형상으로 부담없이 365일 손이 가는 데일리함을 담고자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