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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DYSSE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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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6년, ‘남성미를 향한 미향’이라는 슬로건으로 출범하여 오랜 시간 향 헤리티지로 사랑받아온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인 오딧세이의 클래식 라인 디자인을 리뉴얼했다. 브랜드에 활력을 불어넣고 보다 효율적으로 브랜드를 운영하기 위해 현대적 감각으로 디자인을 다듬었다. 블랙과 로맨틱으로 각기 나뉘어 서로 다른 디자인으로 운영해온 두개 라인의 용기를 일원화하여 운영의 효율성을 더하고 디자인 랭귀지를 통일하였다. 새로운 디자인에서는 기존 고객들이 제품을 쉽게 인지하도록 기존 특징은 계승하면서도 라인 별 가격 포지셔닝 특성을 고려했다. Creative Words, Odyssey, Classic, Black, Design, Derby, Black People, Classic Books
2023 ODYSSEY Classic Design Adv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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