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천다이징/디스플레이 서적

비쥬얼 머천다이징, 디스플레이, 소매머천다이징, 패션머천다이징, 인스토어 머천다이징 등
비주얼 머천다이징과 디스플레이 이미현,이소은 공저 | 파워북 20,000원 2011년 9월  chapter1. 비주얼 머천다이징의 이해  1. 비주얼 머천다이징 1) 비주얼 머천다이징의 개념과 필요성 2) 비주얼 머천다이징과 디스플레이의 차이 3) 디스플레이의 역할  2. 비주얼 머천다이징 계획 1) 고객층 설정 2) 매장 이미지 설정 3) 비주얼 머천다이징 계획표 작성 4) 디스플레이 테마 선정  3. 스토어 아이덴티티 1) 스토어 컨셉 설정 2) 상품 배치 3) 인테리어 계획 및 시공 4) 매장의 외부   chapter 2. 상품의 연출  1. 연출과 진열 1) 연출과 진열의 이해 2) 상품 제시 유형 3) 연출 유형  2. 쇼윈도 1) 폐쇄형 쇼윈도 2) 개방형 쇼윈도 3) 아일랜드형 쇼윈도 4) 소형 쇼윈도 5) 특별한 쇼윈도  3. 마네킹 1) 마네킹 유형 2) 마네킹 대용품  4. 연출의 실제 1) 마네킹의 구조 2) 마네킹의 의류 착용법 3) 마네킹 대용품의 의

비주얼 머천다이징과 디스플레이 이미현,이소은 공저 | 파워북 20,000원 2011년 9월 chapter1. 비주얼 머천다이징의 이해 1. 비주얼 머천다이징 1) 비주얼 머천다이징의 개념과 필요성 2) 비주얼 머천다이징과 디스플레이의 차이 3) 디스플레이의 역할 2. 비주얼 머천다이징 계획 1) 고객층 설정 2) 매장 이미지 설정 3) 비주얼 머천다이징 계획표 작성 4) 디스플레이 테마 선정 3. 스토어 아이덴티티 1) 스토어 컨셉 설정 2) 상품 배치 3) 인테리어 계획 및 시공 4) 매장의 외부 chapter 2. 상품의 연출 1. 연출과 진열 1) 연출과 진열의 이해 2) 상품 제시 유형 3) 연출 유형 2. 쇼윈도 1) 폐쇄형 쇼윈도 2) 개방형 쇼윈도 3) 아일랜드형 쇼윈도 4) 소형 쇼윈도 5) 특별한 쇼윈도 3. 마네킹 1) 마네킹 유형 2) 마네킹 대용품 4. 연출의 실제 1) 마네킹의 구조 2) 마네킹의 의류 착용법 3) 마네킹 대용품의 의

고객을 사로잡는 머천다이징허철무,이성순 공저 | 도서출판청람(이수영)  22,000원 2015년 8월 Part 1 머천다이저란 Chapter 1 MD의 정의 Chapter 2 MD의 종류 Chapter 3 MD의 역할 Chapter 4 MD로 성공하는 길  Part 2 머천다이징이란 Chapter 1 머천다이징의 정의 Chapter 2 머천다이징 프로세스 Chapter 3 마케팅과 머천다이징의 차이 Chapter 4 과학적 상품운영을 위한 MD지표 관리방안  Part 3 소매업 머천다이징 Chapter 1 고객 중심의 새로운 머천다이징 변화  Chapter 2 소매업 머천다이징 Chapter 3 이제는 머천다이징의 시대  Part 4 상품에 대한 이해  Chapter 1 히트상품과 대박상품의 차이점 Chapter 2 브랜드와 상품 Chapter 3 히트상품의 맥  Part 5 상품소싱과 관리 Chapter 1 상품소싱 노하우 Chapter 2 성공적인 상품관리

고객을 사로잡는 머천다이징허철무,이성순 공저 | 도서출판청람(이수영) 22,000원 2015년 8월 Part 1 머천다이저란 Chapter 1 MD의 정의 Chapter 2 MD의 종류 Chapter 3 MD의 역할 Chapter 4 MD로 성공하는 길 Part 2 머천다이징이란 Chapter 1 머천다이징의 정의 Chapter 2 머천다이징 프로세스 Chapter 3 마케팅과 머천다이징의 차이 Chapter 4 과학적 상품운영을 위한 MD지표 관리방안 Part 3 소매업 머천다이징 Chapter 1 고객 중심의 새로운 머천다이징 변화 Chapter 2 소매업 머천다이징 Chapter 3 이제는 머천다이징의 시대 Part 4 상품에 대한 이해 Chapter 1 히트상품과 대박상품의 차이점 Chapter 2 브랜드와 상품 Chapter 3 히트상품의 맥 Part 5 상품소싱과 관리 Chapter 1 상품소싱 노하우 Chapter 2 성공적인 상품관리

실무 머천다이징 50가지 포인트 : 소매 매장을 위한 김학문 저 | 한국체인스토어협회 13,000원 2008년 12월 Part 01 상품일반 01 소매업의 상품을 이해하자 02 미래상품 특성과 전망 03 상품의 정의 04 상품성의 의의 05 제품의 분류 06 상표와 디자인 07 포장  Part 02 상품관리 08 상품관리의 원칙 09 고객이 만족하는 상품관리 10 상품특성에 의한 상품관리 11 단품관리의 의미 12 단품관리의 기본 13 단품관리의 전개과정 14 단품관리 실무  Part 03 상품분류 15 상품분류 의의 16 상품분류 체계 기준 17 T.P.O.S 분류의 의의  Part 04 상품구성 18 상품화 전개과정 19 상품계획과 상품구성 20 상품구성의 본질 21 품목구성의 기본원리 22 상품구성의 기본원칙 23 적정 규모 실현을 위한 상품구성 24 상품구성 전개방법 25 상품구성과 가격구조  Part 05 상품구매 계획 26 구매계획 수립 27 판매계획 수립

실무 머천다이징 50가지 포인트 : 소매 매장을 위한 김학문 저 | 한국체인스토어협회 13,000원 2008년 12월 Part 01 상품일반 01 소매업의 상품을 이해하자 02 미래상품 특성과 전망 03 상품의 정의 04 상품성의 의의 05 제품의 분류 06 상표와 디자인 07 포장 Part 02 상품관리 08 상품관리의 원칙 09 고객이 만족하는 상품관리 10 상품특성에 의한 상품관리 11 단품관리의 의미 12 단품관리의 기본 13 단품관리의 전개과정 14 단품관리 실무 Part 03 상품분류 15 상품분류 의의 16 상품분류 체계 기준 17 T.P.O.S 분류의 의의 Part 04 상품구성 18 상품화 전개과정 19 상품계획과 상품구성 20 상품구성의 본질 21 품목구성의 기본원리 22 상품구성의 기본원칙 23 적정 규모 실현을 위한 상품구성 24 상품구성 전개방법 25 상품구성과 가격구조 Part 05 상품구매 계획 26 구매계획 수립 27 판매계획 수립

VMD 디자인 마케팅: 고객을 한 눈에 사로잡는 상업공간의 조윤아 저 | 이담북스(이담Books) 9,000원 2008년 12월 part 1. VMD(Visual Merchandising)  1. VMD의 개념 2. VMD의 필요성 3. VMD의 구성요소와 기능분류 4. 마케팅의 정의 5. 디스플레이와 VMD의 연관성  part 2. 쇼윈도 디스플레이  1. 개념 2. 구성요소 3. 기능 4. 형식  part 3. 쇼윈도 디스플레이를 위한 VMD 제반요소  1. 연출계획 2. 구매시점계획 3. 색채계획 4. 조명계획  part 4. 상업공간 쇼윈도 디스플레이를 위한 VMD 연출계획  1. 계획의 기본 2. 계획의 내용

VMD 디자인 마케팅: 고객을 한 눈에 사로잡는 상업공간의 조윤아 저 | 이담북스(이담Books) 9,000원 2008년 12월 part 1. VMD(Visual Merchandising) 1. VMD의 개념 2. VMD의 필요성 3. VMD의 구성요소와 기능분류 4. 마케팅의 정의 5. 디스플레이와 VMD의 연관성 part 2. 쇼윈도 디스플레이 1. 개념 2. 구성요소 3. 기능 4. 형식 part 3. 쇼윈도 디스플레이를 위한 VMD 제반요소 1. 연출계획 2. 구매시점계획 3. 색채계획 4. 조명계획 part 4. 상업공간 쇼윈도 디스플레이를 위한 VMD 연출계획 1. 계획의 기본 2. 계획의 내용

쇼핑몰 COLOR & LAYOUT: 불황을 이기는 色다른 기획전 김정인,박혜진,라임기획 공저 | 한빛미디어 24,000원 2009년 1월   <인터넷 쇼핑밀 레이아웃 및 색감에 관한 책>

쇼핑몰 COLOR & LAYOUT: 불황을 이기는 色다른 기획전 김정인,박혜진,라임기획 공저 | 한빛미디어 24,000원 2009년 1월 <인터넷 쇼핑밀 레이아웃 및 색감에 관한 책>

디스플레이 비밀: 같은 물건도 3배 더 파는 나가시마 유키오 저/제일기획 브랜드마케팅연구소 역 | 흐름출판 12,000원 2007년 6월 옮긴이의 글_ 나무와 함께 숲을 보는 유통 마케팅으로 저자의 글_ 장사 잘하는 매장의 디스플레이 법칙은 따로 있다· 추천의 글_ 매장 관리자가 의외로 모르는 것들· 프롤로그_ 80%의 고객은 매장에서 상품을 결정한다· AIDMA는 최고의 매스미디어  1장 주목Attention을 끄는 디스플레이 01 매장에서 브랜드 파워를 높이는 비결 | 02 디스플레이 유형을 바꾸면 주목을 끈다· | 03 인기 코너를 만드는 철칙 | 04 황금구역은 주목도 넘버원 | 05 매장의 디스플레이 상황을 파악하라·| 06 시선 집중 포인트를 만들자 | 07 반복해서 보여주면 반드시 주목받는다 | 08 참신한 디스플레이로 주목을 끌어라 |  박재항 소장의 유통마케팅에 숨겨진 과학① '파는'곳에서 '구매'하는 곳으로

디스플레이 비밀: 같은 물건도 3배 더 파는 나가시마 유키오 저/제일기획 브랜드마케팅연구소 역 | 흐름출판 12,000원 2007년 6월 옮긴이의 글_ 나무와 함께 숲을 보는 유통 마케팅으로 저자의 글_ 장사 잘하는 매장의 디스플레이 법칙은 따로 있다· 추천의 글_ 매장 관리자가 의외로 모르는 것들· 프롤로그_ 80%의 고객은 매장에서 상품을 결정한다· AIDMA는 최고의 매스미디어 1장 주목Attention을 끄는 디스플레이 01 매장에서 브랜드 파워를 높이는 비결 | 02 디스플레이 유형을 바꾸면 주목을 끈다· | 03 인기 코너를 만드는 철칙 | 04 황금구역은 주목도 넘버원 | 05 매장의 디스플레이 상황을 파악하라·| 06 시선 집중 포인트를 만들자 | 07 반복해서 보여주면 반드시 주목받는다 | 08 참신한 디스플레이로 주목을 끌어라 | 박재항 소장의 유통마케팅에 숨겨진 과학① '파는'곳에서 '구매'하는 곳으로

머천다이징 이론, 원리, 그리고 실제 Grace I.Kunz 저/전양진 역 | 창지사 18,000원 2002년 8월  제1부 머천다이징 이론  1장 머천다이징 개념  2장 머천다이징 기술  3장 머천다이징 시스템  제2부 상품계획  4장 상품계획의 기본 제5장 머천다이징 관점에서 본 가격 결정  6장 상품 예산의 계획과 관리 제7장 상품 구색 기획 과관리   제3부 제품 라인 개발과 제시  8장 제품 라인의 개발  9장 세계적 조달  10장 상품 라인의 제시  11장 고객과 공급 업체와의 관계  제4부 직업기회  12장 머천다이징과 관련된 직업 개발  주요개념 및 용어 설명

머천다이징 이론, 원리, 그리고 실제 Grace I.Kunz 저/전양진 역 | 창지사 18,000원 2002년 8월 제1부 머천다이징 이론 1장 머천다이징 개념 2장 머천다이징 기술 3장 머천다이징 시스템 제2부 상품계획 4장 상품계획의 기본 제5장 머천다이징 관점에서 본 가격 결정 6장 상품 예산의 계획과 관리 제7장 상품 구색 기획 과관리 제3부 제품 라인 개발과 제시 8장 제품 라인의 개발 9장 세계적 조달 10장 상품 라인의 제시 11장 고객과 공급 업체와의 관계 제4부 직업기회 12장 머천다이징과 관련된 직업 개발 주요개념 및 용어 설명

소매업 머천다이징 허철무 저 | 한국체인스토어협회 15,000원 2006년 6월 Part 01 머천다이징의 개념 Part 02 유통의 이해 Part 03 상품과 도소매업 Part 04 머천다이징 계획과 수립 Part 05 머천다이징 시스템 Part 06 머천다이징 기술 Part 07 오프라인의 머천다이징 Part 08 온라인의 머천다이징 Part 09 패션 머천다이징의 이해

소매업 머천다이징 허철무 저 | 한국체인스토어협회 15,000원 2006년 6월 Part 01 머천다이징의 개념 Part 02 유통의 이해 Part 03 상품과 도소매업 Part 04 머천다이징 계획과 수립 Part 05 머천다이징 시스템 Part 06 머천다이징 기술 Part 07 오프라인의 머천다이징 Part 08 온라인의 머천다이징 Part 09 패션 머천다이징의 이해

비주얼 머천다이징 이지현,한은주 공저 | 교문사(유제동) 22,000원 2013년 8월  CHAPTER 1 비주얼 머천다이징의 역할과 변화 CHAPTER 2 비주얼 머천다이징의 구성 요소 CHAPTER 3 비주얼 머천다이징 기획 CHAPTER 4 디스플레이

비주얼 머천다이징 이지현,한은주 공저 | 교문사(유제동) 22,000원 2013년 8월 CHAPTER 1 비주얼 머천다이징의 역할과 변화 CHAPTER 2 비주얼 머천다이징의 구성 요소 CHAPTER 3 비주얼 머천다이징 기획 CHAPTER 4 디스플레이

비주얼머천다이징(VISUAL MERCHANDISING) 신수연, 홍정민 공저, 경춘사 22,000원 2014년 9월 Chapter 1. VMD 개념과 MP  1. Visual Merchandising의 개념 및 발달  2. Merchandising presentation   Chapter 2. VMD Process  1. VMD 진행 Process  2. VMD Process 실무 사례   Chapter 3. VMD의 구성요소  1. Merchandising  2. Interior  3. Display   Chapter 4. POP(Point of Purchase)  1. POP의 개념  2. POP의 기능 및 역할  3. POP의 분류

비주얼머천다이징(VISUAL MERCHANDISING) 신수연, 홍정민 공저, 경춘사 22,000원 2014년 9월 Chapter 1. VMD 개념과 MP 1. Visual Merchandising의 개념 및 발달 2. Merchandising presentation Chapter 2. VMD Process 1. VMD 진행 Process 2. VMD Process 실무 사례 Chapter 3. VMD의 구성요소 1. Merchandising 2. Interior 3. Display Chapter 4. POP(Point of Purchase) 1. POP의 개념 2. POP의 기능 및 역할 3. POP의 분류

Pinterest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