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물참고이미지

340 36 팔로워
코카콜라

This is Visual Journalism [133

코카콜라

pre-SUMMER 쿠폰 – 아모레퍼시픽 쇼핑몰                                                                                                                                                                                 More

pre-SUMMER 쿠폰 – 아모레퍼시픽 쇼핑몰 More

주로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방콕 족( 族)’이 늘어나고 있다. 20일 통계청의 ‘한국인의 생활시간 변화상’에 따르면 2014년 우리 국민이 일평균 집에 있는 시간은 14시간 59분으로 15시간에 육박했다. 1999년 14시간 35분에서 24분 증가했다. 1999년과 2016년 간의 변화, 인포그래픽으로 살펴보자. 기획 및 디자인 : 성은정 비주얼다이브 디지털편집국 뉴스팀 l visualeditor@visualdive.co.kr

주로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방콕 족( 族)’이 늘어나고 있다. 20일 통계청의 ‘한국인의 생활시간 변화상’에 따르면 2014년 우리 국민이 일평균 집에 있는 시간은 14시간 59분으로 15시간에 육박했다. 1999년 14시간 35분에서 24분 증가했다. 1999년과 2016년 간의 변화, 인포그래픽으로 살펴보자. 기획 및 디자인 : 성은정 비주얼다이브 디지털편집국 뉴스팀 l visualeditor@visualdive.co.kr

클리앙 > 사진게시판 1 페이지

클리앙 > 사진게시판 1 페이지

수종주스 브랜드 & 인테리어 디자인 - 브랜딩/편집, 산업디자인

수종주스 브랜드 & 인테리어 디자인 - 브랜딩/편집, 산업디자인

논단기_지은주T PR페이지 on Behance

논단기_지은주T PR페이지 on Behance

일러스트 표현 참고

일러스트 표현 참고

토니모리 쇼핑몰입니다

토니모리 쇼핑몰입니다

이벤트

이벤트

폴라초이스(@paulaschoicekr) 님 | 트위터

폴라초이스(@paulaschoicekr) 님 | 트위터

Pinterest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