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ideas from jong
The Goods Real Prepared Food Branding and Packaging by Petra Cuschieri | Fivestar Branding Agency – Design and Branding Agency & Curated Inspiration Gallery #packaging #foodpackaging #packagingdesign #packaginginspiration #branding #foodbranding

The Goods Real Prepared Food Branding and Packaging by Petra Cuschieri | Fivestar Branding Agency – Design and Branding Agency & Curated Inspiration Gallery #packaging #foodpackaging #packagingdesign #packaginginspiration #branding #foodbranding

이런거너무예쁘다 음식을 캐릭터모양으로 햇처럼쓰면 졸라예쁠ㄷ긋 ㅠㅠㅠ...타이포도 스트록의조화도 굿밸런스임.

이런거너무예쁘다 음식을 캐릭터모양으로 햇처럼쓰면 졸라예쁠ㄷ긋 ㅠㅠㅠ...타이포도 스트록의조화도 굿밸런스임.

현미 연강정 선물세트 M 유자/비트/녹차

현미 연강정 선물세트 M 유자/비트/녹차

현미 연강정 선물세트 M 유자/비트/녹차

현미 연강정 선물세트 M 유자/비트/녹차

용진/ Design by swakzz21/ 기업의 사업영역인 ‘계란’의 모습과 지역적 특성 ‘제주도’를 조합하여 제작한 로고디자인 #계란 #제주도 #jeju #노을 #바다 #달걀 #창업 #로고디자인 #로고 #디자인 #디자이너 #라우드소싱 #레퍼런스 #콘테스트 #logo #design #포트폴리오 #디자인의뢰 #공모전 #미니멀리즘 #맞팔 #심볼마크 #심볼 #일러스트 #작업 #color #타이포그래피 #아이콘 #곡선 #로고타입

용진/ Design by swakzz21/ 기업의 사업영역인 ‘계란’의 모습과 지역적 특성 ‘제주도’를 조합하여 제작한 로고디자인 #계란 #제주도 #jeju #노을 #바다 #달걀 #창업 #로고디자인 #로고 #디자인 #디자이너 #라우드소싱 #레퍼런스 #콘테스트 #logo #design #포트폴리오 #디자인의뢰 #공모전 #미니멀리즘 #맞팔 #심볼마크 #심볼 #일러스트 #작업 #color #타이포그래피 #아이콘 #곡선 #로고타입

밀크북/ Design by swakzz21/로고의 심볼은 직관적으로 우유 & 어린이를 떠올릴 수 있는“우유갑”과 책방의 이미지를 전달하는 “책”을 조합하여 제작한 로고디자인 #우유 #어린이 #책 #책방 #키즈카페 #아이 #창업 #로고디자인 #로고 #디자인 #디자이너 #라우드소싱 #레퍼런스 #콘테스트 #logo #design #포트폴리오 #디자인의뢰 #공모전 #미니멀리즘 #맞팔 #심볼마크 #심볼 #일러스트 #작업 #color #타이포그래피 #아이콘 #곡선 #로고타입

밀크북/ Design by swakzz21/로고의 심볼은 직관적으로 우유 & 어린이를 떠올릴 수 있는“우유갑”과 책방의 이미지를 전달하는 “책”을 조합하여 제작한 로고디자인 #우유 #어린이 #책 #책방 #키즈카페 #아이 #창업 #로고디자인 #로고 #디자인 #디자이너 #라우드소싱 #레퍼런스 #콘테스트 #logo #design #포트폴리오 #디자인의뢰 #공모전 #미니멀리즘 #맞팔 #심볼마크 #심볼 #일러스트 #작업 #color #타이포그래피 #아이콘 #곡선 #로고타입

2015한미설 (韓美說)일본의 사케, 중국의 고량주처럼 우리나라만의 전통주를 살리기 위해학생으로써 진행했던 프로젝트다.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이야기가 담긴 전통주를 선정하여한미설이란 새로운 브랜드를 만들었다. 그래픽은 아래에 있는 이야기를 시각화한 것이다.-이강주 :여름 밤의 서늘한 초승달 빛의 술						창포주 :단옷날 마시는 술, “창포주를 가지고 가서 그대와 함께 한번 취해서 읊조리고 싶네” 교동법주 :100년도 훨씬 지난 구기자나무의 뿌리가 뻗어 있는 우물에서 길어 올린 샘물로 빚는 술

2015한미설 (韓美說)일본의 사케, 중국의 고량주처럼 우리나라만의 전통주를 살리기 위해학생으로써 진행했던 프로젝트다.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이야기가 담긴 전통주를 선정하여한미설이란 새로운 브랜드를 만들었다. 그래픽은 아래에 있는 이야기를 시각화한 것이다.-이강주 :여름 밤의 서늘한 초승달 빛의 술 창포주 :단옷날 마시는 술, “창포주를 가지고 가서 그대와 함께 한번 취해서 읊조리고 싶네” 교동법주 :100년도 훨씬 지난 구기자나무의 뿌리가 뻗어 있는 우물에서 길어 올린 샘물로 빚는 술

< 브랜드스토리 >  부모님은 저에게 푸르게 자라라고 ‘푸름’이라는 이름을 지어주셨어요.  제 디자인 또한 푸르게 자라는 디자인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푸르름’이라 지었습니다.   푸르름 이념 : 생기 넘치는 디자인 / 깨끗한 디자인 / 정직한 디자인  로고 : 푸르름 심벌마크는 푸르름을 상징하는 파도를 모티브로 삼아  푸르름 글자에 파도의 물결을 합성하였습니다.   패턴 : 푸르름을 나타내는 소재들을 단순화하고 조각내어 분리시켰습니다.  (해, 구름, 파도, 물 속, 고래, 물방울, 비, 물총새, 나무, 산, 나뭇잎, 풀, 화분)  그렇게 분리된 푸르름 조각들이 서로 조화를 이루어 패턴화 되었습니다.

< 브랜드스토리 > 부모님은 저에게 푸르게 자라라고 ‘푸름’이라는 이름을 지어주셨어요. 제 디자인 또한 푸르게 자라는 디자인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푸르름’이라 지었습니다. 푸르름 이념 : 생기 넘치는 디자인 / 깨끗한 디자인 / 정직한 디자인 로고 : 푸르름 심벌마크는 푸르름을 상징하는 파도를 모티브로 삼아 푸르름 글자에 파도의 물결을 합성하였습니다. 패턴 : 푸르름을 나타내는 소재들을 단순화하고 조각내어 분리시켰습니다. (해, 구름, 파도, 물 속, 고래, 물방울, 비, 물총새, 나무, 산, 나뭇잎, 풀, 화분) 그렇게 분리된 푸르름 조각들이 서로 조화를 이루어 패턴화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