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 이동

관련 주제 탐색하기

HG-IBO 007 발바토스 & 장거리 수송선 쿠탄3형 셋 후기  어느 날 생각하지도 않았던 선물을 받았다. 사이즈가 꽤 있는 박스였고 구입 우선순위가 살짝 밀려있던 넘버였다. 장거리 수송선 쿠탄 3형(Long Distance Transport Booster KUTAN type-III). 철혈의 오펀스 극 중 간간히 발바토스를 실어나르는 장면이 나왔었고 뒤로 진행되면서 유성호(리뷰보기)가 탑승해서 이동 후 변형체로 전투를 벌이기도 했다. 결국 극 중에서는..

HG-IBO 007 발바토스 & 장거리 수송선 쿠탄3형 셋 후기 어느 날 생각하지도 않았던 선물을 받았다. 사이즈가 꽤 있는 박스였고 구입 우선순위가 살짝 밀려있던 넘버였다. 장거리 수송선 쿠탄 3형(Long Distance Transport Booster KUTAN type-III). 철혈의 오펀스 극 중 간간히 발바토스를 실어나르는 장면이 나왔었고 뒤로 진행되면서 유성호(리뷰보기)가 탑승해서 이동 후 변형체로 전투를 벌이기도 했다. 결국 극 중에서는..

부동 핸드 그립 플로트 찌 스틱 gopro hero 4 5 sjcam sj4000 핸들 극 액세서리 이동 프로 스포츠 액션 카메라 10

부동 핸드 그립 플로트 찌 스틱 gopro hero 4 5 sjcam sj4000 핸들 극 액세서리 이동 프로 스포츠 액션 카메라 10

RG 더블오라이저, 종합선물세트 같은 구성  RG 더블오라이저(OORAISER)는 꽤 흥미로운 킷이었다. RG에서도 살짝 높은 가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기도 했고 넘버링도 18을 가진 후세대 모델이기 때문이다. 봇짐을 한껏 짊어진 RG 스트라이크 프리덤이 혼자 서있지 못했던 것을 떠올리며 이 녀석은 어떻게 폼을 잡아줄 지 기대되기도 했다. 집중력 잃지마! 재미잖아!  RG 더블오라이저는 더블오 건담(GN-0000)과 오라이저(GNR-010)..

RG 더블오라이저, 종합선물세트 같은 구성 RG 더블오라이저(OORAISER)는 꽤 흥미로운 킷이었다. RG에서도 살짝 높은 가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기도 했고 넘버링도 18을 가진 후세대 모델이기 때문이다. 봇짐을 한껏 짊어진 RG 스트라이크 프리덤이 혼자 서있지 못했던 것을 떠올리며 이 녀석은 어떻게 폼을 잡아줄 지 기대되기도 했다. 집중력 잃지마! 재미잖아! RG 더블오라이저는 더블오 건담(GN-0000)과 오라이저(GNR-010)..

HG 발바토스 6형태 후기 묵직하지만 군살 같은 아쉬움  발바토스도 어쩌다보니 2개를 만들었다. 특히 <발바토스 & 장거리 수송선 쿠탄3형 셋 후기>에서 쿠탄3형에 탑승 시킨 녀석 이후로 6형태를 위해 다시 발바토스 프레임을 아니 똑같은 발바토스를 조립했다. 솔직히 반다이의 찍어내기는 알면서도 당하지만 조금은 지루한 느낌적인 느낌도 드는 HGIBO-015 넘버링이었다. 그래도 이제 몇 개 안 남았으니 남은 IBO 시리즈에 박..

HG 발바토스 6형태 후기 묵직하지만 군살 같은 아쉬움 발바토스도 어쩌다보니 2개를 만들었다. 특히 <발바토스 & 장거리 수송선 쿠탄3형 셋 후기>에서 쿠탄3형에 탑승 시킨 녀석 이후로 6형태를 위해 다시 발바토스 프레임을 아니 똑같은 발바토스를 조립했다. 솔직히 반다이의 찍어내기는 알면서도 당하지만 조금은 지루한 느낌적인 느낌도 드는 HGIBO-015 넘버링이었다. 그래도 이제 몇 개 안 남았으니 남은 IBO 시리즈에 박..

스마트폰으로 손쉽게 홀로그램 만들기

스마트폰으로 손쉽게 홀로그램 만들기

짐의 진화는 무죄, MG 제스타 후기  종종 커뮤니티에서 한정판으로 나온 MG 제스타캐논에 대한 평가는 많이 들어왔다. 제스타? 무슨 스쿠터 이름인가? 싶었었다. 그러다 우연히 HG제스타캐논을 조립하게 되었고 완성하자마자 구하기 쉬운 그냥 제스타부터 MG로 만들어보고 싶어지더라. 그래서 만들었다. 결론부터 이야기하자면 짐의 진화를 엿보면서 상당히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RGM-96X JESTA  사실 제간 계열로 분류가 되기..

짐의 진화는 무죄, MG 제스타 후기 종종 커뮤니티에서 한정판으로 나온 MG 제스타캐논에 대한 평가는 많이 들어왔다. 제스타? 무슨 스쿠터 이름인가? 싶었었다. 그러다 우연히 HG제스타캐논을 조립하게 되었고 완성하자마자 구하기 쉬운 그냥 제스타부터 MG로 만들어보고 싶어지더라. 그래서 만들었다. 결론부터 이야기하자면 짐의 진화를 엿보면서 상당히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RGM-96X JESTA 사실 제간 계열로 분류가 되기..

HG 썬더볼트 사이코 자쿠 후기  썬더볼트 시리즈는 사실 사이코자쿠가 가장 인상적이어서 시작할 마음이 생겼다. 그러나 어쩌다보니 선물로 <건담 썬더볼트 짐 HG 애니메이션 버전 후기>를 받게 되고 물건이 없어서 <HG 건담 썬더볼트 풀아머 후기>도 먼저 만들게 되었다. 그래도 가장 원했던 녀석이고 가장 무장이 실한 녀석이니 기대를 품고 시작한다. 최근에는 MG로도 썬더볼트 시리즈가 나오고 있지만 HG가 워낙 잘 나온 케..

HG 썬더볼트 사이코 자쿠 후기 썬더볼트 시리즈는 사실 사이코자쿠가 가장 인상적이어서 시작할 마음이 생겼다. 그러나 어쩌다보니 선물로 <건담 썬더볼트 짐 HG 애니메이션 버전 후기>를 받게 되고 물건이 없어서 <HG 건담 썬더볼트 풀아머 후기>도 먼저 만들게 되었다. 그래도 가장 원했던 녀석이고 가장 무장이 실한 녀석이니 기대를 품고 시작한다. 최근에는 MG로도 썬더볼트 시리즈가 나오고 있지만 HG가 워낙 잘 나온 케..

만족도 높은 MG 백식 2.0 후기  오랜만의 MG 킷이었다. 사실 공간이나 작업 집중도등에서 RG를 선호하기 때문에 한동안 MG는 잘 안…

만족도 높은 MG 백식 2.0 후기 오랜만의 MG 킷이었다. 사실 공간이나 작업 집중도등에서 RG를 선호하기 때문에 한동안 MG는 잘 안…

건담 철혈의 오펀스, HG IBO 004 그레이즈 카이(개) 리뷰 <철혈의 오펀스 시리즈 003, HG 슈발베 그레이즈 후기>에서 슈발베 그레이즈를 만들어보고 그레이즈 기체에 대한 호기심이 커졌다. 물론 구해지는대로 전부 모아볼 요량으로 시작했지만 이번에 만들게 된 녀석은 그레이즈 카이(개, Graze custom)이다. 철혈의 오펀스 초반에 등장했던 그레이즈를 발바토스가 쓰러뜨리고 그걸 회수해서 개조한 모델이다. 극중에서는 휴먼..

건담 철혈의 오펀스, HG IBO 004 그레이즈 카이(개) 리뷰 <철혈의 오펀스 시리즈 003, HG 슈발베 그레이즈 후기>에서 슈발베 그레이즈를 만들어보고 그레이즈 기체에 대한 호기심이 커졌다. 물론 구해지는대로 전부 모아볼 요량으로 시작했지만 이번에 만들게 된 녀석은 그레이즈 카이(개, Graze custom)이다. 철혈의 오펀스 초반에 등장했던 그레이즈를 발바토스가 쓰러뜨리고 그걸 회수해서 개조한 모델이다. 극중에서는 휴먼..

HG-IBO-017 그레이즈 리터 카르타 전용기 후기  건담 철혈의 오펀스 시리즈가 1기를 마치고 나니 IBO 시리즈에 대한 관심이 줄어들기는 한다. 그래도 IBO 시리즈를 다 모아보기로 결정했으니 일단은 천천히라도 기록으로 남겨둬야지. 이번에는 17번째 넘버링을 가진 그레이즈 리터 카르타 전용기(CARTA'S GRAZE RITTER)에 대해서다. 그렇다. 이번에도 그레이즈다. 발바토스 6형태를 위한 희생물?  카르타는 좋은 집안으로 지구를..

HG-IBO-017 그레이즈 리터 카르타 전용기 후기 건담 철혈의 오펀스 시리즈가 1기를 마치고 나니 IBO 시리즈에 대한 관심이 줄어들기는 한다. 그래도 IBO 시리즈를 다 모아보기로 결정했으니 일단은 천천히라도 기록으로 남겨둬야지. 이번에는 17번째 넘버링을 가진 그레이즈 리터 카르타 전용기(CARTA'S GRAZE RITTER)에 대해서다. 그렇다. 이번에도 그레이즈다. 발바토스 6형태를 위한 희생물? 카르타는 좋은 집안으로 지구를..

Pinterest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