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아웃 보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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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펜타포트. 새앨범을 발매한 후 내한한 폴 아웃 보이 Fall out boy. 기대이상의 모습을 보여주고 갔다. 땡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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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therine Jenkins - Katherine Jenkins Performs At The Royal Albert Hall

Katherine Jenkins Photos Photos: Katherine Jenkins Performs At The Royal Albert Hall

Katherine Jenkins - Katherine Jenkins Performs At The Royal Albert Hall

Marylebone high street London Street Parties www.byoutifulyou.com/article/bylovesbritish/2013/6/7/next-weeks-best-london-street-parties #london #british #par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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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is is The Creatorial. Photography, Fashion, Illustration and Design from The Creatorial

Inspiring Artwork Combining Geometry & Photograph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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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그림은 시민 민병대의 그룹초상화이지만, 렘브란트는 대원들의 그룹을 이례적인 방식으로 묘사했다. 이 그림을 통해 렘브란트는 인물들을 그룹 짓거나 줄을 세우는 등의 방식이 아니라, 그만의 역동적인 방식으로 초상화를 그렸다. 이러한 구성은 깔끔하게 줄을 맞춰 그린다거나 연례행사에서 앉아있는 모습으로 그리는 전통적인 구성과는 매우 다른 것이었다. 캔버스 안에서 동일한 중요도를 갖고 비슷한 공간을 차지하여 나타나는 인물들을 질서정연하게 보여주는 대신에, 렘브란트는 사람들을 저마다의 행동에 분주한 그룹으로 그리고 있다. 그는 거대한 이 그룹초상화 안에서 전체 부대의 개성을 포착하고 있으며, 관람자는 각자의 임무를 행하고 있는 사람들로부터 활기를 느끼게 된다. 렘브란트는 2차원의 캔버스 안에 많은 움직임을 만들어내었다.

이 그림은 시민 민병대의 그룹초상화이지만, 렘브란트는 대원들의 그룹을 이례적인 방식으로 묘사했다. 이 그림을 통해 렘브란트는 인물들을 그룹 짓거나 줄을 세우는 등의 방식이 아니라, 그만의 역동적인 방식으로 초상화를 그렸다. 이러한 구성은 깔끔하게 줄을 맞춰 그린다거나 연례행사에서 앉아있는 모습으로 그리는 전통적인 구성과는 매우 다른 것이었다. 캔버스 안에서 동일한 중요도를 갖고 비슷한 공간을 차지하여 나타나는 인물들을 질서정연하게 보여주는 대신에, 렘브란트는 사람들을 저마다의 행동에 분주한 그룹으로 그리고 있다. 그는 거대한 이 그룹초상화 안에서 전체 부대의 개성을 포착하고 있으며, 관람자는 각자의 임무를 행하고 있는 사람들로부터 활기를 느끼게 된다. 렘브란트는 2차원의 캔버스 안에 많은 움직임을 만들어내었다.

[브레다의 항복] 1634-1635   작품은 펠리페 4세 치하의 에스파냐가 30년 전쟁을 치루던 중, 1625년 전략적으로 중요한 요충지였던 네덜란드의 브레다 지방을 함락한 사건을 묘사했다. 항복한 네덜란드의 장군 나사우는 당시 에스파냐 군대를 이끌던 암브로지오 스피놀라에게 브레다의 열쇠를 건네주고 있다. 화면의 좌우로 승자와 패자가 나누어져 배치되어 있다. 벨라스케즈는 승자인 에스파냐 군대를 표현하기 위해 우측 뒤편에 수직으로 질서정연하게 세워져 있는 창들을 그려 넣었고, 패자인 네덜란드 군대의 모습은 전열이 흩어져 있는 상태로 표현했다. 화면의 좌측에는 패자, 우측에는 승자가 있다. 승자와 패자의 만남이 중심이지만 어디에도 승자의 교만이나 패자의 치욕적인 장면을 찾아 볼 수 없다. 두 장군이 서로를 존중하면서 말에서 내려 조우하고 있는 모습을 그릴뿐이다. 군인 한 사람 한 사람의 얼굴을 자세히 묘사하고 있고 사진 같다는 느낌이 들었다.

[브레다의 항복] 1634-1635 작품은 펠리페 4세 치하의 에스파냐가 30년 전쟁을 치루던 중, 1625년 전략적으로 중요한 요충지였던 네덜란드의 브레다 지방을 함락한 사건을 묘사했다. 항복한 네덜란드의 장군 나사우는 당시 에스파냐 군대를 이끌던 암브로지오 스피놀라에게 브레다의 열쇠를 건네주고 있다. 화면의 좌우로 승자와 패자가 나누어져 배치되어 있다. 벨라스케즈는 승자인 에스파냐 군대를 표현하기 위해 우측 뒤편에 수직으로 질서정연하게 세워져 있는 창들을 그려 넣었고, 패자인 네덜란드 군대의 모습은 전열이 흩어져 있는 상태로 표현했다. 화면의 좌측에는 패자, 우측에는 승자가 있다. 승자와 패자의 만남이 중심이지만 어디에도 승자의 교만이나 패자의 치욕적인 장면을 찾아 볼 수 없다. 두 장군이 서로를 존중하면서 말에서 내려 조우하고 있는 모습을 그릴뿐이다. 군인 한 사람 한 사람의 얼굴을 자세히 묘사하고 있고 사진 같다는 느낌이 들었다.

Oh she does know what a base guitar is... #awkward BUT OMG THIS PHOTO IS AMAZ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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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은 프랑스에서 발견된 것으로, 2차원적인 회화이다. 들소, 말과 사슴 등 수렵과 관계있는 동물들이 그려졌다. 동물들의 크기가 일정치 않은 것으로 보아 하루에 그려진 것이 아니라는 것을 추측해 낼 수 있다. 안료를 사용하지 않고 동물 기름, 숯, 색깔 있는 돌 등 천연 재료를 이용하였다. 습도와 온도 변화가 적은 깊숙한 동굴 안에 그려졌기 때문에 비교적 보존은 잘 되어 있다.

이것은 프랑스에서 발견된 것으로, 2차원적인 회화이다. 들소, 말과 사슴 등 수렵과 관계있는 동물들이 그려졌다. 동물들의 크기가 일정치 않은 것으로 보아 하루에 그려진 것이 아니라는 것을 추측해 낼 수 있다. 안료를 사용하지 않고 동물 기름, 숯, 색깔 있는 돌 등 천연 재료를 이용하였다. 습도와 온도 변화가 적은 깊숙한 동굴 안에 그려졌기 때문에 비교적 보존은 잘 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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