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세기

관련 주제 탐색하기

18세기 그림을 확대해봤더니... http://i.wik.im/94529

18세기 그림을 확대해봤더니... http://i.wik.im/94529

151206-girls : 네이버 블로그

151206-girls : 네이버 블로그

김홍도 자화상(종이에 채색 27.5×43.0cm)평양 조선중앙박물관 단원 김홍도(檀園 金弘道, 1745~?)는 조선 후기 문인화가의 총수였던강세황의 제자로, 모두가 인정하는 18세기 최고의 화원이다강세황은 단원의 천재성을 발견하고는 그를 열

김홍도 자화상(종이에 채색 27.5×43.0cm)평양 조선중앙박물관 단원 김홍도(檀園 金弘道, 1745~?)는 조선 후기 문인화가의 총수였던강세황의 제자로, 모두가 인정하는 18세기 최고의 화원이다강세황은 단원의 천재성을 발견하고는 그를 열

졸전하기시져잉 타조맨 (@tajo05) | Twitter

졸전하기시져잉 타조맨 (@tajo05) | Twitter

드라마에서 찾은 바로크,로코코시대 @18세기 유럽과 한국의 복식을 보다. : 네이버 블로그

드라마에서 찾은 바로크,로코코시대 @18세기 유럽과 한국의 복식을 보다. : 네이버 블로그

18세기 일본 최고의 지리학자였던 하야시 시헤이가 1785년 완성한 '삼국통남도설'이란 책을 완성했고 그 안에있는 지도 (1788~1873.10 일본의 공식 지도) 에 울릉도와 독도를 조선의 영토라고 함. 그러나 1977년 하야시 시헤이의 동상이 만들어졌고 이와 함께 대중에 공개된 지도에는 울릉도만 그려져 있엇다. 즉, 일본 정부가 독도를 고의적으로 지웠다고 할 수 있다. 2015년 KBS방송 캡쳐

18세기 일본 최고의 지리학자였던 하야시 시헤이가 1785년 완성한 '삼국통남도설'이란 책을 완성했고 그 안에있는 지도 (1788~1873.10 일본의 공식 지도) 에 울릉도와 독도를 조선의 영토라고 함. 그러나 1977년 하야시 시헤이의 동상이 만들어졌고 이와 함께 대중에 공개된 지도에는 울릉도만 그려져 있엇다. 즉, 일본 정부가 독도를 고의적으로 지웠다고 할 수 있다. 2015년 KBS방송 캡쳐

연구소소개 > 전시작품 > 2008년 설경디자인연구소 말하는 꽃 피어나다展 - 18세기 기녀복식

연구소소개 > 전시작품 > 2008년 설경디자인연구소 말하는 꽃 피어나다展 - 18세기 기녀복식

신윤복(申潤福). 전모쓴여인. 18세기. 수묵채색화. 비단에 채색. 19.1 x 28.2 cm. 국립중앙박물관  [네이버 지식백과] 전모쓴여인 [氈帽쓴女人] - 신윤복

신윤복(申潤福). 전모쓴여인. 18세기. 수묵채색화. 비단에 채색. 19.1 x 28.2 cm. 국립중앙박물관 [네이버 지식백과] 전모쓴여인 [氈帽쓴女人] - 신윤복

호작도 조선18세기

호작도 조선18세기

신윤복(申潤福). 미인도. 18세기. 수묵채색화. 견본담채 (絹本淡彩). 114.2 x 45.7cm. 간송미술관.  출처: [네이버 지식백과] 미인도 [美人圖] - 신윤복 (한국데이터베이스진흥원)

신윤복(申潤福). 미인도. 18세기. 수묵채색화. 견본담채 (絹本淡彩). 114.2 x 45.7cm. 간송미술관. 출처: [네이버 지식백과] 미인도 [美人圖] - 신윤복 (한국데이터베이스진흥원)

Pinterest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