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ideas from Hyojung
Day 53: Powerful Connections through Global Read Aloud (Elsie Boysen, Teacher, Gray Elementary) |

Day Powerful Connections through Global Read Aloud (Elsie Boysen, Teacher, Gray Elementary)

SDGs 세부목표 4.1은 모든 여아와 남아의 양질의 초Ÿ중등 교육의 무상 이수 보장을 목표로 합니다. 1948년 유엔 제네바 총회에서 채택한 세계인권선언 제 26조에서는 모든 사람이 교육을 받을 권리가 있다고 명시하였습니다. 이에 2000년 세계교육포럼(WEF)에서는 164개 정부가 크게 6개의 교육 목표를 2015년까지 달성하도록 하는 다카르 행동계획: 모두를 위한 교육(Education for All, EFA)를 채택하였습니다. 유엔교육과학전문기구(UNESCO)에 따르면, 2013년에 초등교육 연령의 5천 9백만 명의 아이들과 6천 5백만명의 중등교육 연령에 속하는 청소년들은 아직도 교육을 받지 못하고 있으며, 대부분은 여아입니다. 또한, 초등교육 연령의 최소 2억 5천만 명의 아이들은 학교에서 기본 지식과 기술을 쌓지 못하고 있으며, 글을 읽고 쓰고, 수를 세는 등의 최소한의 교육수준에 미치지 못하는 경우들도 있습니다. #SDGs…

SDGs 세부목표 4.1은 모든 여아와 남아의 양질의 초Ÿ중등 교육의 무상 이수 보장을 목표로 합니다. 1948년 유엔 제네바 총회에서 채택한 세계인권선언 제 26조에서는 모든 사람이 교육을 받을 권리가 있다고 명시하였습니다. 이에 2000년 세계교육포럼(WEF)에서는 164개 정부가 크게 6개의 교육 목표를 2015년까지 달성하도록 하는 다카르 행동계획: 모두를 위한 교육(Education for All, EFA)를 채택하였습니다. 유엔교육과학전문기구(UNESCO)에 따르면, 2013년에 초등교육 연령의 5천 9백만 명의 아이들과 6천 5백만명의 중등교육 연령에 속하는 청소년들은 아직도 교육을 받지 못하고 있으며, 대부분은 여아입니다. 또한, 초등교육 연령의 최소 2억 5천만 명의 아이들은 학교에서 기본 지식과 기술을 쌓지 못하고 있으며, 글을 읽고 쓰고, 수를 세는 등의 최소한의 교육수준에 미치지 못하는 경우들도 있습니다. #SDGs…

17Goals – Take the Quiz: How much do you know about the SDGs?

Urban Farming Quiz: How much do you know about urban farm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