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화

19 0 팔로워
Shuki Okamoto (冈本秋晖japonais, 1807-1872)  Hyakka Ippei-zu

Shuki Okamoto (冈本秋晖japonais, 1807-1872) Hyakka Ippei-zu

Birds and Butterflies Folk Art on Behance

Birds and Butterflies Folk Art on Behance

책가도 - Google 검색

책가도 - Google 검색

Bojagi Art (Korean traditional patchwork)

Bojagi Art (Korean traditional patchwork)

becca stadtlander illustration: The Enormous Tiny Art Show #16

Artist Spotlight: Becca Stadtlander

becca stadtlander illustration: The Enormous Tiny Art Show #16

from 『21 century the portrait of a beauty』 by Kim jung ran

from 『21 century the portrait of a beauty』 by Kim jung ran

사단법인 한국 민화 연구소

사단법인 한국 민화 연구소

민화 책가도

민화 책가도

Non-Western Historical Fashion - Hwarot Late Joseon Dynasty Korea Virtual...

Non-Western Historical Fashion - Hwarot Late Joseon Dynasty Korea Virtual...

책가도-2

책가도-2


아이디어 더 보기
민화 - Google 검색

민화 - Google 검색

사단법인 한국 민화 연구소

사단법인 한국 민화 연구소

사단법인 한국 민화 연구소

사단법인 한국 민화 연구소

민화. Korea folk painting.   Folk art works on Lee Joungjoo #민화

민화. Korea folk painting. Folk art works on Lee Joungjoo #민화

(Korea) Water Mellon by Lady Shin Saimdang (1504-1551). ca 16th century CE. colors on paper.

(Korea) Water Mellon by Lady Shin Saimdang (1504-1551). ca 16th century CE. colors on paper.

1. 아교포수 (내용 수정하였습니다.) 창문에 맞게 원하는 길이를 잽니다. 윗단은 봉이 통과하도록 해야 하므로 접는 길이와 시접을 더합니다. 아랫단은 2번 접어 바느질 할 것이므로 시접 길이만 더합니다. 삼베발에 채색을 하기 위해서는 아교 포수를 해야 합니다. 순지(닥나무 종이)에 하는 것과는 다릅니다. 삼베올의 굵기를 보아 순지 보다 아교의 양을 1.5~2배 많게 하여 앞면에 한 번 칠합니다. 아교의 양은 경험에 의해서..

1. 아교포수 (내용 수정하였습니다.) 창문에 맞게 원하는 길이를 잽니다. 윗단은 봉이 통과하도록 해야 하므로 접는 길이와 시접을 더합니다. 아랫단은 2번 접어 바느질 할 것이므로 시접 길이만 더합니다. 삼베발에 채색을 하기 위해서는 아교 포수를 해야 합니다. 순지(닥나무 종이)에 하는 것과는 다릅니다. 삼베올의 굵기를 보아 순지 보다 아교의 양을 1.5~2배 많게 하여 앞면에 한 번 칠합니다. 아교의 양은 경험에 의해서..

한국전통문화대 학생

한국전통문화대 학생

책가도 - Google 검색

책가도 - Google 검색

사단법인 한국 민화 연구소

사단법인 한국 민화 연구소

진숙정, 화접도 51x46cm 장지, 분채

진숙정, 화접도 51x46cm 장지, 분채

Pinterest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