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ideas from mijung
Welldone.to Design Information 인포그래픽을 쉽게 만들 수 있는 마법의 사이트 7선 인포그래픽 제작을...

Welldone.to Design Information 인포그래픽을 쉽게 만들 수 있는 마법의 사이트 7선 인포그래픽 제작을...

FreeQration https://freeqration.com FreeQration에는 전 세계의 저작권 문제없이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있는 무료 이미지들을 원하는대로 다운로드, 수정, 및 배포할 수 있습니다. 최대 장점은 통합 검색 기능으로 여러사이트를 돌아다니지 않아도 되어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Pixabay https://pixabay.com Pixabay는 디자이너를 위한 90만개 가량의 이미지, 벡터 및 삽화를 보유하고 있고 한글 검색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으로 비즈니스, 웹 사이트, 브랜딩 …

FreeQration https://freeqration.com FreeQration에는 전 세계의 저작권 문제없이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있는 무료 이미지들을 원하는대로 다운로드, 수정, 및 배포할 수 있습니다. 최대 장점은 통합 검색 기능으로 여러사이트를 돌아다니지 않아도 되어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Pixabay https://pixabay.com Pixabay는 디자이너를 위한 90만개 가량의 이미지, 벡터 및 삽화를 보유하고 있고 한글 검색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으로 비즈니스, 웹 사이트, 브랜딩 …

직장인의 취미생활에 대한 정보를 여러 종류의 다이어그램으로 표현함 유형 : 파이다이어그램, 아이콘, 막대 그래프 등 1. 직관적이고 주제에 적합한 아이콘디자인 2. 파이 다이어그램 - 컬러 톤 차이와 크기차이로 가장 비율이 큰 부분이 눈에 띄도록 함. 3. 색상의 종류를 많이 사용하지 않아 조화롭게 느껴지고 정보를 읽고 이해하는 데에 문제가 없음. 결론 : 오렌지와 그린의 배색은 ‘취미생활’이라는 주제에 맞게 발랄함과 활동적인 이미지를 나타냈다. 또한 직관적이고 주제에 맞는 아이콘들을 사용하여 주제에 더욱 몰입될 수 있었다. 하지만 굳이 아이콘을 넣지 않아도 될 부분까지 과다하게 사용되었다고 생각한다.

직장인의 취미생활에 대한 정보를 여러 종류의 다이어그램으로 표현함 유형 : 파이다이어그램, 아이콘, 막대 그래프 등 1. 직관적이고 주제에 적합한 아이콘디자인 2. 파이 다이어그램 - 컬러 톤 차이와 크기차이로 가장 비율이 큰 부분이 눈에 띄도록 함. 3. 색상의 종류를 많이 사용하지 않아 조화롭게 느껴지고 정보를 읽고 이해하는 데에 문제가 없음. 결론 : 오렌지와 그린의 배색은 ‘취미생활’이라는 주제에 맞게 발랄함과 활동적인 이미지를 나타냈다. 또한 직관적이고 주제에 맞는 아이콘들을 사용하여 주제에 더욱 몰입될 수 있었다. 하지만 굳이 아이콘을 넣지 않아도 될 부분까지 과다하게 사용되었다고 생각한다.

디자인DB > 공모·전시·행사 > 행사 < [환경]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2016 업사이클 컨퍼런스

디자인DB > 공모·전시·행사 > 행사 < [환경]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2016 업사이클 컨퍼런스

대체텍스트를 제공하는 2014 KF Global Academy 포스터 큰 이미지

대체텍스트를 제공하는 2014 KF Global Academy 포스터 큰 이미지

글로벌 정보분석기업 닐슨코리아의 왓츠넥스트(What’s Next) 그룹이 실시한 ‘한국인의 소비 생활에 관한 조사’에 따르면, 한국인은 자신의 수입 대비 평균 67%를 지출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2명 중 1명(48.8%)은 자신의 수입으로 본인이 기대하는 생활 수준을 충족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닐슨코리아 #nielsenkorea #한국인 #소비생활 #소비실천 #포미족 #트렌드 #리서치 #빅데이터

글로벌 정보분석기업 닐슨코리아의 왓츠넥스트(What’s Next) 그룹이 실시한 ‘한국인의 소비 생활에 관한 조사’에 따르면, 한국인은 자신의 수입 대비 평균 67%를 지출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2명 중 1명(48.8%)은 자신의 수입으로 본인이 기대하는 생활 수준을 충족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닐슨코리아 #nielsenkorea #한국인 #소비생활 #소비실천 #포미족 #트렌드 #리서치 #빅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