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 illustrate, verbal explain

13 2 팔로워
Campaign to raise money for clean water. This is a creative campaign but not very effective because it is not very obvious what the ad is about.

Campaign to raise money for clean water. This is a creative campaign but not very effective because it is not very obvious what the ad is about.

해외) 제품의 여러가지 성분을 이미지로 비율에 맞게 크기를 선택하여 성분을 표현했다는 점이 재미있는 디자인이다.

해외) 제품의 여러가지 성분을 이미지로 비율에 맞게 크기를 선택하여 성분을 표현했다는 점이 재미있는 디자인이다.

maydayproj. :: [대한민국디자인전람회]-시각-포스터 부문 2010년 본상

maydayproj. :: [대한민국디자인전람회]-시각-포스터 부문 2010년 본상

Doctors Without Borders: Scalpel | Ads of the World™

Doctors Without Borders: Scalpel | Ads of the World™

1613053 양지희: 문구와 그림이 잘 조화되어 나에게 충고를 해주는 듯합니다. 공익광고이니만큼 사람들에게 경고를 주어야하는데 그 목적이 잘 전달된 것 같습니다. 공익광고를 만들때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1613053 양지희: 문구와 그림이 잘 조화되어 나에게 충고를 해주는 듯합니다. 공익광고이니만큼 사람들에게 경고를 주어야하는데 그 목적이 잘 전달된 것 같습니다. 공익광고를 만들때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maydayproj. :: [대한민국디자인전람회]-시각-포스터 부문 2008년 본상

maydayproj. :: [대한민국디자인전람회]-시각-포스터 부문 2008년 본상

CRESCENDO :: 광고 천재 이제석 2탄!

CRESCENDO :: 광고 천재 이제석 2탄!

해양환경 광고공모전 - Google 검색

해양환경 광고공모전 - Google 검색

the APRO :: 공익광고 우수작 - 1

the APRO :: 공익광고 우수작 - 1

maydayproj. :: [대한민국디자인전람회]-시각-포스터 부문 2009년 본상

maydayproj. :: [대한민국디자인전람회]-시각-포스터 부문 2009년 본상


아이디어 더 보기
maydayproj. :: [대한민국디자인전람회]-시각-포스터 부문 2011년 본상

maydayproj. :: [대한민국디자인전람회]-시각-포스터 부문 2011년 본상

1613053 양지희: 문구와 그림이 잘 조화되어 나에게 충고를 해주는 듯합니다. 공익광고이니만큼 사람들에게 경고를 주어야하는데 그 목적이 잘 전달된 것 같습니다. 공익광고를 만들때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1613053 양지희: 문구와 그림이 잘 조화되어 나에게 충고를 해주는 듯합니다. 공익광고이니만큼 사람들에게 경고를 주어야하는데 그 목적이 잘 전달된 것 같습니다. 공익광고를 만들때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maydayproj. :: [대한민국디자인전람회]-시각-포스터 부문 2011년 본상

maydayproj. :: [대한민국디자인전람회]-시각-포스터 부문 2011년 본상

the APRO :: 공익광고 우수작 - 1

the APRO :: 공익광고 우수작 - 1

이슈인 - 잠실 롯데월드몰 앞에 부착된 공익광고 대상 수상작

이슈인 - 잠실 롯데월드몰 앞에 부착된 공익광고 대상 수상작

1613053 양지희: 물을 끊어쓰라는 표현을 사용하여 휴지에 빗대어 절약을 전하려는 방법이 신선합니다.

1613053 양지희: 물을 끊어쓰라는 표현을 사용하여 휴지에 빗대어 절약을 전하려는 방법이 신선합니다.

#Nescafe: Clock http://wirtualnemedia.pl?utm_content=bufferd1892&utm_medium=social&utm_source=pinterest.com&utm_campaign=buffer  http://arcreactions.com/how-much-is-superbowl-advertising-worth/?utm_content=buffer0dd1f&utm_medium=social&utm_source=pinterest.com&utm_campaign=buffer

#Nescafe: Clock http://wirtualnemedia.pl?utm_content=bufferd1892&utm_medium=social&utm_source=pinterest.com&utm_campaign=buffer http://arcreactions.com/how-much-is-superbowl-advertising-worth/?utm_content=buffer0dd1f&utm_medium=social&utm_source=pinterest.com&utm_campaign=buffer

the APRO :: 공익광고 우수작 - 1

the APRO :: 공익광고 우수작 - 1

dans-ta-pub-creative-print-brillants-et-creatif-lundi-69-3

Les 10 prints les plus brillants et créatifs du lundi ! #69

dans-ta-pub-creative-print-brillants-et-creatif-lundi-69-3

공익광고 포스터 모음 광고천재들이 만든 작품~★ ::백투더사이트 :)

공익광고 포스터 모음 광고천재들이 만든 작품~★ ::백투더사이트 :)

Pinterest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