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graphic News by Nielsen Korea

닐슨코리아 인포그래픽 보도자료 http://www.nielsen.com/kr/ko.html
14 74 팔로워
[Nielsen Korea Infographic] 닐슨 전세계 소비자의 식료품에 대한 구매 태도와 건강을 위해 실천하고 있는 식습관 행태를 알아볼 수 있는 '글로벌 식생활 트렌드 리포트' 발간(Ingredient and Dining Out Trend Report) #nielsenkorea #infographic #닐슨코리아 #인포그래픽 #식생활 #건강

[Nielsen Korea Infographic] 닐슨 전세계 소비자의 식료품에 대한 구매 태도와 건강을 위해 실천하고 있는 식습관 행태를 알아볼 수 있는 '글로벌 식생활 트렌드 리포트' 발간(Ingredient and Dining Out Trend Report) #nielsenkorea #infographic #닐슨코리아 #인포그래픽 #식생활 #건강

글로벌 정보분석기업 닐슨코리아(대표: 신은희)가 2016년 1월부터 2017년 1월까지 ‘혼밥’ 과 관련된 국내 온라인 및 소셜미디어 버즈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혼밥족들이 가장 높은 관심을 갖고 있는 메뉴는 ’도시락’과 ‘고기’인 것으로 나타났다. #닐슨코리아 #빅데이터 #버즈 #혼밥 #nielsenkorea #sns

글로벌 정보분석기업 닐슨코리아(대표: 신은희)가 2016년 1월부터 2017년 1월까지 ‘혼밥’ 과 관련된 국내 온라인 및 소셜미디어 버즈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혼밥족들이 가장 높은 관심을 갖고 있는 메뉴는 ’도시락’과 ‘고기’인 것으로 나타났다. #닐슨코리아 #빅데이터 #버즈 #혼밥 #nielsenkorea #sns

[Nielsen Korea Infographic]  2015년 하반기 'FMCG 트렌드 리포트' 발간  #infographic #fmcg #닐슨코리아 #인포그래픽 #리포트 #소비재트렌드

[Nielsen Korea Infographic] 2015년 하반기 'FMCG 트렌드 리포트' 발간 #infographic #fmcg #닐슨코리아 #인포그래픽 #리포트 #소비재트렌드

[Nielsen Korea Infographic] 2016년 상반기 'FMCG 트렌드 리포트' 발간 #infographic #fmcg #닐슨코리아 #인포그래픽 #리포트 #소비재트렌드

[Nielsen Korea Infographic] 2016년 상반기 'FMCG 트렌드 리포트' 발간 #infographic #fmcg #닐슨코리아 #인포그래픽 #리포트 #소비재트렌드

[NIELSEN KOREA INFOGRAPHIC]   닐슨, ‘2016 글로벌 프리미엄 트렌드 보고서’ 발간 #nielsen #infographic #premium #premiumization #프리미엄 #트렌드 #trend

[NIELSEN KOREA INFOGRAPHIC] 닐슨, ‘2016 글로벌 프리미엄 트렌드 보고서’ 발간 #nielsen #infographic #premium #premiumization #프리미엄 #트렌드 #trend

글로벌 정보분석기업 닐슨코리아 왓츠넥스트(What’s Next) 그룹이 실시한 한국 사회 공정성에 관한 인식 조사에 따르면, 한국인 10명 중 8명은 한국 사회가 ‘공정하지 않다’고 인식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닐슨코리아 #왓츠넥스트 #사회공공조사 #한국 #사회 #공정성

글로벌 정보분석기업 닐슨코리아 왓츠넥스트(What’s Next) 그룹이 실시한 한국 사회 공정성에 관한 인식 조사에 따르면, 한국인 10명 중 8명은 한국 사회가 ‘공정하지 않다’고 인식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닐슨코리아 #왓츠넥스트 #사회공공조사 #한국 #사회 #공정성

[Nielsen Korea Infographic] 닐슨코리아, 6085 라이프스타일 보고서 발간  #infographic #lifestyle #닐슨코리아 #인포그래픽 #라이프스타일 #실버세대 #시니어소비자

[Nielsen Korea Infographic] 닐슨코리아, 6085 라이프스타일 보고서 발간 #infographic #lifestyle #닐슨코리아 #인포그래픽 #라이프스타일 #실버세대 #시니어소비자

Nielsen Global Home Care Report - 한국 소비자 홈클리닝 제품 온라인 구매 경험률, 인도에 이어 세계 2위  #infographic #homecare #인포그래픽 #닐슨코리아 #홈클리닝 #홈케어 #소비재트렌드

Nielsen Global Home Care Report - 한국 소비자 홈클리닝 제품 온라인 구매 경험률, 인도에 이어 세계 2위 #infographic #homecare #인포그래픽 #닐슨코리아 #홈클리닝 #홈케어 #소비재트렌드

글로벌 정보분석기업 닐슨코리아의 왓츠넥스트(What’s Next) 그룹이 실시한 ‘한국인의 소비 생활에 관한 조사’에 따르면, 한국인은 자신의 수입 대비 평균 67%를 지출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2명 중 1명(48.8%)은 자신의 수입으로 본인이 기대하는 생활 수준을 충족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닐슨코리아 #nielsenkorea #한국인 #소비생활 #소비실천 #포미족 #트렌드 #리서치 #빅데이터

글로벌 정보분석기업 닐슨코리아의 왓츠넥스트(What’s Next) 그룹이 실시한 ‘한국인의 소비 생활에 관한 조사’에 따르면, 한국인은 자신의 수입 대비 평균 67%를 지출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2명 중 1명(48.8%)은 자신의 수입으로 본인이 기대하는 생활 수준을 충족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닐슨코리아 #nielsenkorea #한국인 #소비생활 #소비실천 #포미족 #트렌드 #리서치 #빅데이터

글로벌 정보분석기업 닐슨코리아가 2017년 정유년 첫 주에 (2017년 1월 1일부터 1월 7일까지)새해 다짐과 관련된 국내 온라인 및 소셜미디어 버즈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독서’와 관련된 버즈량이 가장 많았던 것으로 나타났다.  #닐슨코리아 #NIELSENKOREA  #버즈분석 #빅데이터 #소셜미디어 #온라인 #새해다짐 #독서 #운동 #여행 #2017 #정유년 #새해 #신년 #계획

글로벌 정보분석기업 닐슨코리아가 2017년 정유년 첫 주에 (2017년 1월 1일부터 1월 7일까지)새해 다짐과 관련된 국내 온라인 및 소셜미디어 버즈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독서’와 관련된 버즈량이 가장 많았던 것으로 나타났다. #닐슨코리아 #NIELSENKOREA #버즈분석 #빅데이터 #소셜미디어 #온라인 #새해다짐 #독서 #운동 #여행 #2017 #정유년 #새해 #신년 #계획


아이디어 더 보기
[Nielsen Korea Infographic]  FMCG Trend Report for the Second Half of 2015 2015년…

[Nielsen Korea Infographic] FMCG Trend Report for the Second Half of 2015 2015년…

Tear Sheet:  Table of Contents by bwilkson, via Flickr

Tear Sheet: Table of Contents by bwilkson, via Flickr

Login/Sign up inspiration for mobile apps — Muzli -Design Inspiration — Medium

Login/Sign up inspiration for mobile apps

Login/Sign up inspiration for mobile apps — Muzli -Design Inspiration — Medium

Amazing Mobile App UI Designs with Ultimate User Experience - 40 #uidesign #uxdesign #mobileappui | http://illustrationsposters.hana.lemoncoin.org

Amazing Mobile App UI Designs with Ultimate User Experience - 40 #uidesign #uxdesign #mobileappui | http://illustrationsposters.hana.lemoncoin.org

https://thoughtleadershipzen.blogspot.com/ #ThoughtLeadership Charts and stats by Pawel Kadysz

https://thoughtleadershipzen.blogspot.com/ #ThoughtLeadership Charts and stats by Pawel Kadysz

Stats: for Twitter & Instagram / Farhan Razak

Stats: for Twitter & Instagram / Farhan Razak

Nielsen Global Home Care Report - 한국 소비자 홈클리닝 제품 온라인 구매 경험률, 인도에 이어 세계 2위  #infographic #homecare #인포그래픽 #닐슨코리아 #홈클리닝 #홈케어 #소비재트렌드

Nielsen Global Home Care Report - 한국 소비자 홈클리닝 제품 온라인 구매 경험률, 인도에 이어 세계 2위 #infographic #homecare #인포그래픽 #닐슨코리아 #홈클리닝 #홈케어 #소비재트렌드

et cetera :: 2016년 세계 인터넷 /모바일 /sns + 메신저 사용자 분포와 순위 등 통계 Digital in 2016…

et cetera :: 2016년 세계 인터넷 /모바일 /sns + 메신저 사용자 분포와 순위 등 통계 Digital in 2016…

연이은 ‘지진’에 커지는 불안감… 대한민국은 안전할까? [인포그래픽] #earthquake / #Infographic ⓒ 비주얼다이브 무단 복사·전재·재배포 금지

연이은 ‘지진’에 커지는 불안감… 대한민국은 안전할까? [인포그래픽] #earthquake / #Infographic ⓒ 비주얼다이브 무단 복사·전재·재배포 금지

‘달리는 퍼스트클래스’ 프리미엄 버스에 대한 모든 것[인포그래픽] | 비주얼다이브

‘달리는 퍼스트클래스’ 프리미엄 버스에 대한 모든 것[인포그래픽] | 비주얼다이브

Pinterest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