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마케팅

온라인에서 무엇이든지 잘 팔 수 있게 하는 방법, 온라인자동판매 시스템에 대한 자료입니다.
17 7 팔로워
안녕하세요, 잘팔리는 홈페이지 제작업체 네모의미학입니다. 지난시간 '세상에서 가장 돈이 되는 스킬1'에서는 일본에서 아주 잘 나가는 유명 카피라이터인 오가와 타다히로가 가장 돈이 되는 스킬이 무엇인지 얘기해줬었는데요. 오늘은 그 얘기의 연장선상에 놓여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그 스킬'을 익힐 수 있는지에 대한 내용 올려봐요.

안녕하세요, 잘팔리는 홈페이지 제작업체 네모의미학입니다. 지난시간 '세상에서 가장 돈이 되는 스킬1'에서는 일본에서 아주 잘 나가는 유명 카피라이터인 오가와 타다히로가 가장 돈이 되는 스킬이 무엇인지 얘기해줬었는데요. 오늘은 그 얘기의 연장선상에 놓여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그 스킬'을 익힐 수 있는지에 대한 내용 올려봐요.

일본에 연간 1억통 이상의 메일 매거진을 발행하는 유명 카피라이터가 있습니다. 이름은 오가와 타다히로라고 더 리스폰스 발행인이자 “자신을 불행하게 하지 않는 13가지 습관”의 저자인데요. '세상에서 가장 돈이 되는 스킬'이 무엇인지 얘기했었는데 그 일부 내용 올려봐요.

일본에 연간 1억통 이상의 메일 매거진을 발행하는 유명 카피라이터가 있습니다. 이름은 오가와 타다히로라고 더 리스폰스 발행인이자 “자신을 불행하게 하지 않는 13가지 습관”의 저자인데요. '세상에서 가장 돈이 되는 스킬'이 무엇인지 얘기했었는데 그 일부 내용 올려봐요.

⑥ [DRM] 이거 하나만 바꾸어도 매출이 오른다?! /  지난시간 매출향상을 시켜주는 표현방법으로 어떻게 잠재고객의 무관심을 무너뜨리는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은 ‘리틀 블루 북스’ 를 20세기 전반에만 1억권 이상 팔았던 허드 줄리어스 사례에 대해 얘기할건데요. 연간 1만부도 안 팔리던 책도 '이거' 하나만 바꾸었더니 3만권 이상 팔리게 했습니다. 어떻게 그게 가능했는지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마케팅 #온라인마케팅 #DRM #마케팅전략‬

⑥ [DRM] 이거 하나만 바꾸어도 매출이 오른다?! / 지난시간 매출향상을 시켜주는 표현방법으로 어떻게 잠재고객의 무관심을 무너뜨리는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은 ‘리틀 블루 북스’ 를 20세기 전반에만 1억권 이상 팔았던 허드 줄리어스 사례에 대해 얘기할건데요. 연간 1만부도 안 팔리던 책도 '이거' 하나만 바꾸었더니 3만권 이상 팔리게 했습니다. 어떻게 그게 가능했는지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마케팅 #온라인마케팅 #DRM #마케팅전략‬

⑤ [DRM] 매출향상을 위한 표현방법 / 지난 시간에 설명 드렸던 네거티브 옵션 플랜은 잘 보셨나요? 오늘은 네거티브 옵션 플랜과 같이, 매출향상을 시켜주는 표현방법에 대해 소개할게요. 핵심은, 잠재고객의 무관심을 무너뜨려야 한다는 건데요. 자세한 내용은 클릭해서 확인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마케팅 #온라인마케팅 #마케팅전략 #DRM

⑤ [DRM] 매출향상을 위한 표현방법 / 지난 시간에 설명 드렸던 네거티브 옵션 플랜은 잘 보셨나요? 오늘은 네거티브 옵션 플랜과 같이, 매출향상을 시켜주는 표현방법에 대해 소개할게요. 핵심은, 잠재고객의 무관심을 무너뜨려야 한다는 건데요. 자세한 내용은 클릭해서 확인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마케팅 #온라인마케팅 #마케팅전략 #DRM

④ [DRM] 문구를 바꿔서 매출을 극적으로 오르게 하는 방법 / 지난 시간에 설명 드렸던 오픈레터 기술은 잘 보셨나요? 오늘은 DRM에서 문구를 조금 바꾸는 것만으로 매출이 극적으로 오르게 하는 네거티브 옵션 플랜에 대해 소개할게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마케팅‬ #온라인마케팅‬ #DRM #마케팅전략‬

④ [DRM] 문구를 바꿔서 매출을 극적으로 오르게 하는 방법 / 지난 시간에 설명 드렸던 오픈레터 기술은 잘 보셨나요? 오늘은 DRM에서 문구를 조금 바꾸는 것만으로 매출이 극적으로 오르게 하는 네거티브 옵션 플랜에 대해 소개할게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마케팅‬ #온라인마케팅‬ #DRM #마케팅전략‬

③ [DRM] 독자와 솔직한 대화를 나눌 기회를 얻는 방법 / 지난 시간에 이어서 오늘은 DRM에서 독자와 솔직한 대화를 나눌 기회를 얻게 하는 오픈레터에 대해 소개할게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마케팅‬ #온라인마케팅‬ #DRM #마케팅전략‬

③ [DRM] 독자와 솔직한 대화를 나눌 기회를 얻는 방법 / 지난 시간에 이어서 오늘은 DRM에서 독자와 솔직한 대화를 나눌 기회를 얻게 하는 오픈레터에 대해 소개할게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마케팅‬ #온라인마케팅‬ #DRM #마케팅전략‬

② [DRM] 매우 설득력 있는 광고나 세일즈레터를 만드는 방법  / 지난 시간에 이어서 오늘은 DRM에서 사용되는 캐릭터의 법칙에 대해 소개할게요. 캐릭터의 법칙은 광고주에 퍼스널리티를 부여하는 것을 말하는데요. 이 법칙을 이용하면 매우 설득력 있는 광고나 세일즈레터를 만들 수 있게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마케팅‬ #온라인마케팅‬ #DRM #마케팅전략‬

② [DRM] 매우 설득력 있는 광고나 세일즈레터를 만드는 방법 / 지난 시간에 이어서 오늘은 DRM에서 사용되는 캐릭터의 법칙에 대해 소개할게요. 캐릭터의 법칙은 광고주에 퍼스널리티를 부여하는 것을 말하는데요. 이 법칙을 이용하면 매우 설득력 있는 광고나 세일즈레터를 만들 수 있게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마케팅‬ #온라인마케팅‬ #DRM #마케팅전략‬

① [DRM] 고객이 안 살 수 없게 만드는 광고 /  '인간의 본질은 변하지 않는다.' 이 말은 모든 분야에 통용되지만 특히 마케팅에서 중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인간의 본질에 접근하는 DRM이 훌륭한 마케팅 전략이라고 하는 것이고요. DRM을 처음 들어보시는 분은 제가 이해하기 쉽도록 나눠서 올려드릴테니 확인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마케팅‬ #온라인마케팅‬ #DRM #마케팅전략‬

① [DRM] 고객이 안 살 수 없게 만드는 광고 / '인간의 본질은 변하지 않는다.' 이 말은 모든 분야에 통용되지만 특히 마케팅에서 중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인간의 본질에 접근하는 DRM이 훌륭한 마케팅 전략이라고 하는 것이고요. DRM을 처음 들어보시는 분은 제가 이해하기 쉽도록 나눠서 올려드릴테니 확인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마케팅‬ #온라인마케팅‬ #DRM #마케팅전략‬

드디어 밝혀지는 최고의 마케팅 전략! DRM만 알면 온라인에서 고객들과 긴밀한 관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마케팅 #마케팅

드디어 밝혀지는 최고의 마케팅 전략! DRM만 알면 온라인에서 고객들과 긴밀한 관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마케팅 #마케팅

[기발한 마케팅] 온라인에서 무엇이든지 잘 팔 수 있게 하는 방법,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http://www.nemotic.kr/ab-1750 #온라인마케팅 #마케팅

[기발한 마케팅] 온라인에서 무엇이든지 잘 팔 수 있게 하는 방법,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http://www.nemotic.kr/ab-1750 #온라인마케팅 #마케팅


아이디어 더 보기
Pinterest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