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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업 Чан СынОп 19 c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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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ǔng ǒp Chang 장승업 My favorite Korean arti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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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원 장승업 (1843-1897), 국석도, 지본수묵.

오원 장승업 (1843-1897), 국석도, 지본수묵.

Sǔng ǒp Chang 張承業장승업 조선(朝鮮) 시대(時代) 말기(末期)의 화가(畫家). 자는 경유(景猷), 호는 오원(吾園). 본은 태원(太原) 화원(畫員)

Sǔng ǒp Chang 張承業장승업 조선(朝鮮) 시대(時代) 말기(末期)의 화가(畫家). 자는 경유(景猷), 호는 오원(吾園). 본은 태원(太原) 화원(畫員)

오원 장승업 (1843~1897), 지본담채, 노안도 Sǔng ǒp Chang 張承業장승업 조선(朝鮮) 시대(時代) 말기(末期)의 화가(畫家). 자는 경유(景猷), 호는 오원(吾園). 본은 태원(太原) 화원(畫員)

오원 장승업 (1843~1897), 지본담채, 노안도 Sǔng ǒp Chang 張承業장승업 조선(朝鮮) 시대(時代) 말기(末期)의 화가(畫家). 자는 경유(景猷), 호는 오원(吾園). 본은 태원(太原) 화원(畫員)

Sǔng ǒp Chang 장승업 My favorite Korean arti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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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원 장승업 (1843~1897), 수묵채색화, 견본담채, 1890년경 작

오원 장승업 (1843~1897), 수묵채색화, 견본담채, 1890년경 작

노안도. 지본담채, 공화랑 소장.

노안도. 지본담채, 공화랑 소장.

오원 장승업 (1843-1897), 암탉과 수탉, 1896년 작, 종이에 채색.

오원 장승업 (1843-1897), 암탉과 수탉, 1896년 작, 종이에 채색.

Sǔng ǒp Chang 장승업 My favorite Korean arti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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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업, 방황자구산수도

장승업, 방황자구산수도

오원(吾園) 장승업(張承業) 作 -  방황자구산수도(倣黃子久山水圖). 장승업의 산수도 중에서 가장 잘 알려져 있으며, 또한 가장 뛰어난 작품 중 하나이다. 장승업은 세로로 긴 화폭을 즐겨사용하였지만 이 작품은 비례상 특히 더 길다. 그래서인지 흔히 전경(前景)에 있던 무성한 숲을 중경(中景)에 배치하고전경에는 수면과 작은 언덕, 다리를 배치하였다. 호암미술관 소장.

오원(吾園) 장승업(張承業) 作 - 방황자구산수도(倣黃子久山水圖). 장승업의 산수도 중에서 가장 잘 알려져 있으며, 또한 가장 뛰어난 작품 중 하나이다. 장승업은 세로로 긴 화폭을 즐겨사용하였지만 이 작품은 비례상 특히 더 길다. 그래서인지 흔히 전경(前景)에 있던 무성한 숲을 중경(中景)에 배치하고전경에는 수면과 작은 언덕, 다리를 배치하였다. 호암미술관 소장.

오원 장승업 (1843-1897), 웅시팔황도, 19세기, 수묵채색화.

오원 장승업 (1843-1897), 웅시팔황도, 19세기, 수묵채색화.

오원 장승업, 고사세동도, 19세기, 수묵채색화.

오원 장승업, 고사세동도, 19세기, 수묵채색화.

오원 장승업 (1843-1897), 1879년 작, 지본수묵.

오원 장승업 (1843-1897), 1879년 작, 지본수묵.

오원(吾園) 장승업(張承業) 作 - 호취도(豪鷲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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