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Angie Rozelaar

By Angie Rozelaar Tap the link Now - Luxury Cat Gear - Up to off and Free Worldwide Shipping! Check out our Cat Tap the link Now - The Craziest Cat Products we found Worldwide!

친구야... 이제 그 손을 놓아... 걱정과 우울은 네가 붙잡고 있는만큼만 네 곁에 머물러. 네가 그것들을 붙잡고 있는동안 자꾸자꾸 부풀어져가지.... 아주 쉽단다... 그 손을 놓기만하면 돼. 자....하나,, 둘,, 셋~!!!

이제..그 손을 놓아... by 초록담쟁이 on

Yelena Bryksenkova

For my Birthday, my Sweetheart Pete commissioned my good pal Yelena Bryksenkova to illustrate me in my ideal space.

그 땐... 틈만 나면 스케치북을 들고 밖에 나가 그림을 그렸습니다. 마당에 핀 꽃들, 짙푸른 산과 하늘의 구름, 논과 밭 사이를 날아드는 새들... 눈에 보이는 모습 모습마다 너무나 아름다워  서투른 그림으로라도 남기지 않고서는 못배길 정도였거든요... 그리고 싶은 하루하루의 풍경은 너무나 많고... 내 작은 손으로는 그것들을 다 그릴 수 없었기에 시간이 많이 흐르고 난 지금에도 나는 그 때의 풍경을 이렇게 그리고 있나봅니다......

야외스케치 by 초록담쟁이 on

그 땐... 틈만 나면 스케치북을 들고 밖에 나가 그림을 그렸습니다. 마당에 핀 꽃들, 짙푸른 산과 하늘의 구름, 논과 밭 사이를 날아드는 새들... 눈에 보이는 모습 모습마다 너무나 아름다워 서투른 그림으로라도 남기지 않고서는 못배길 정도였거든요... 그리고 싶은 하루하루의 풍경은 너무나 많고... 내 작은 손으로는 그것들을 다 그릴 수 없었기에 시간이 많이 흐르고 난 지금에도 나는 그 때의 풍경을 이렇게 그리고 있나봅니다......

Pinterest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