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아이디어와 더 많은 아이디어를 탐색하세요!

The CEO : "영업의 달인에서 프랜차이즈의 고수가 되다" // (주)오니규 이명훈 대표는 남들이 보지 못했던 틈새시장을 공략해 성공한 CEO다. 더 놀랄 만한 사실은 자신이 잘 몰랐던 분야임에도 불구하고 두 차례 연속 전혀 다른 분야에서 프랜차이즈를 성공시켰다는 것이다.     과거, 그는 상류층들의 전유물이라고만 여겨지던 피부 관리를 대한민국 여성들이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공간을 만들면 성공할 수 있겠다고 생각하고 ‘이지은의 레드클럽’을 창업해 대박을 이끌었다. 그리고 일본 출장길에서 또 하나의 대박 아이템을 발견하게 되는데, 그것이 바로 현재 ‘오니기리와 이규동’의 사업 아이템인 오니기리(삼각김밥)와 규동(덮밥)이었다. 이후 6개월의 메뉴 개발 끝에 런칭한 ‘오니기리와 이규동’은 다양한 메뉴 개발 및 철저한 위생관리와 시스템화로 현재 200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The CEO : "영업의 달인에서 프랜차이즈의 고수가 되다" // (주)오니규 이명훈 대표는 남들이 보지 못했던 틈새시장을 공략해 성공한 CEO다. 더 놀랄 만한 사실은 자신이 잘 몰랐던 분야임에도 불구하고 두 차례 연속 전혀 다른 분야에서 프랜차이즈를 성공시켰다는 것이다. 과거, 그는 상류층들의 전유물이라고만 여겨지던 피부 관리를 대한민국 여성들이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공간을 만들면 성공할 수 있겠다고 생각하고 ‘이지은의 레드클럽’을 창업해 대박을 이끌었다. 그리고 일본 출장길에서 또 하나의 대박 아이템을 발견하게 되는데, 그것이 바로 현재 ‘오니기리와 이규동’의 사업 아이템인 오니기리(삼각김밥)와 규동(덮밥)이었다. 이후 6개월의 메뉴 개발 끝에 런칭한 ‘오니기리와 이규동’은 다양한 메뉴 개발 및 철저한 위생관리와 시스템화로 현재 200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The CEO : "옻가구로 매출 2배를 꿈꾸다" // 30여 년의 시간 동안 평범한 회사원 생활을 해 온 (주)보루네오가구 빈일건 대표. 회사 생활을 하며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 경영인의 자리에 올라 세계 최초로 옻 가구 개발에 성공했다. 현장 경영과 도전정신만이 이러한 일을 이루어 낼 수 있다고 말하는 그. 50년 전통의 보루네오 가구를 다시 한 번 일으키기 위해 오늘도 현장에서 뛰고 있는 빈일건 대표를 만나보자!

The CEO : "옻가구로 매출 2배를 꿈꾸다" // 30여 년의 시간 동안 평범한 회사원 생활을 해 온 (주)보루네오가구 빈일건 대표. 회사 생활을 하며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 경영인의 자리에 올라 세계 최초로 옻 가구 개발에 성공했다. 현장 경영과 도전정신만이 이러한 일을 이루어 낼 수 있다고 말하는 그. 50년 전통의 보루네오 가구를 다시 한 번 일으키기 위해 오늘도 현장에서 뛰고 있는 빈일건 대표를 만나보자!

The CEO : "돌침대로 연 700억원을 벌어들이다!" // 최창환 대표가 돌침대를 만들게 된 것은 아주 우연이었다. 산후조리를 제대로 못 한 아내가 시름시름 앓는 모습을 보다 못해 대형 찜질기의 개념으로 만든 돌침대가 그 시작. 아내가 효과를 보자 주변에서 주문이 들어오기 시작했고 이것이 사업의 발단이 되었다. 물론 처음 생각처럼 시장의 반응이 시작부터 쏟아지지는 않았다. 돌침대란 개념이 없던 그때, 누구도 사지 않으려고 했던 것. 그러나 홈쇼핑과의 인연은 그에게 일생일대의 행운을 가져다 주었다. 홈쇼핑 최초의 생방송으로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고, 그가 직접 광고 모델로 나서면서 장수돌침대는 역전의 역사를 쓰게 되는데! 그의 인생 역전 스토리를 만나보자.

The CEO : "돌침대로 연 700억원을 벌어들이다!" // 최창환 대표가 돌침대를 만들게 된 것은 아주 우연이었다. 산후조리를 제대로 못 한 아내가 시름시름 앓는 모습을 보다 못해 대형 찜질기의 개념으로 만든 돌침대가 그 시작. 아내가 효과를 보자 주변에서 주문이 들어오기 시작했고 이것이 사업의 발단이 되었다. 물론 처음 생각처럼 시장의 반응이 시작부터 쏟아지지는 않았다. 돌침대란 개념이 없던 그때, 누구도 사지 않으려고 했던 것. 그러나 홈쇼핑과의 인연은 그에게 일생일대의 행운을 가져다 주었다. 홈쇼핑 최초의 생방송으로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고, 그가 직접 광고 모델로 나서면서 장수돌침대는 역전의 역사를 쓰게 되는데! 그의 인생 역전 스토리를 만나보자.

The CEO : "자동차 부품으로 2,000억 벌다" - 오원석 코리아에프티 회장의 뚝심경영" // 기술력으로 승부한다! 국내 최초! 자동차 부품 국산화에 성공해 자동차 업계에 파란을 일으킨 주인공! 25년 뚝심경영으로 국내 시장 1위를 너머, 이제는 세계 시장 장악을 노린다! 연매출 2,000억 기업의 CEO로 자리매김한 오원석 회장의 경영이야기를 지금부터 만나보자.

The CEO : "자동차 부품으로 2,000억 벌다" - 오원석 코리아에프티 회장의 뚝심경영" // 기술력으로 승부한다! 국내 최초! 자동차 부품 국산화에 성공해 자동차 업계에 파란을 일으킨 주인공! 25년 뚝심경영으로 국내 시장 1위를 너머, 이제는 세계 시장 장악을 노린다! 연매출 2,000억 기업의 CEO로 자리매김한 오원석 회장의 경영이야기를 지금부터 만나보자.

The CEO : "두피관리로 100억 매출을 꿈꾸다" - (주)닥터스 박갑도 대표의 다름 경영 // 남들과 똑같은 발상은 가라! 차별화된 전략으로 성공을 꿈꾼다! 두피케어 시장의 이단아, 박갑도 대표! 창업 3년 만에 두피케어 업계 1위로 등극한 그의 성공 비결은 무엇일까. 도전정신과 끈기로 똘똘 뭉친 그의 인생을 지금부터 만나본다.

The CEO : "두피관리로 100억 매출을 꿈꾸다" - (주)닥터스 박갑도 대표의 다름 경영 // 남들과 똑같은 발상은 가라! 차별화된 전략으로 성공을 꿈꾼다! 두피케어 시장의 이단아, 박갑도 대표! 창업 3년 만에 두피케어 업계 1위로 등극한 그의 성공 비결은 무엇일까. 도전정신과 끈기로 똘똘 뭉친 그의 인생을 지금부터 만나본다.

The CEO : "손뜨개질로 40억을 벌다" - 송영예 바늘이야기 대표의 한땀경영 // 시아버지를 모시며 아이 둘을 키우던 평범한 주부에서 연 매출 40억의 CEO로 거듭나다! 평소 자신이 좋아하고, 잘 하는 '뜨개질'을 사업화하여 성공한 사업가로 이름 날리게 된 송영예 대표. 어떻게 '뜨개질'이라는 아기자기한 아이템으로 규모의 경제를 이루고,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뜨개질 사업을 일굴 수 있었을까?

The CEO : "손뜨개질로 40억을 벌다" - 송영예 바늘이야기 대표의 한땀경영 // 시아버지를 모시며 아이 둘을 키우던 평범한 주부에서 연 매출 40억의 CEO로 거듭나다! 평소 자신이 좋아하고, 잘 하는 '뜨개질'을 사업화하여 성공한 사업가로 이름 날리게 된 송영예 대표. 어떻게 '뜨개질'이라는 아기자기한 아이템으로 규모의 경제를 이루고,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뜨개질 사업을 일굴 수 있었을까?

The CEO : "공작기계부품 사업으로 연 매출 34억원을 벌다" // 직장생활 10년 차에 내 사업을 해보겠다는 일념으로 뛰어든 첫 창업. 그러나 시작부터 만만치 않은 길이었다. 일본산이 장악하던 공작기계 분야에서 국산화를 해보겠다던 그의 시도는 업계의 의구심만 자아냈다. 그러나 어느새 그는 캠(CAM), 인덱스 테이블, ATC(자동공구교환장치) 등과 관련된 제품을 100% 자체 기술력으로 국산화하며 업계 최고의 기술을 인정받고 있다. 여기에 싱글PPM 품질혁신 등 시스템적인 혁신에도 꾸준히 관심을 기울여오고 있는 박용성 대표. 아직은 갈 길이 멀지만, 어느 곳보다 알짜기업으로서 성장의 고삐를 당긴다.

The CEO : "공작기계부품 사업으로 연 매출 34억원을 벌다" // 직장생활 10년 차에 내 사업을 해보겠다는 일념으로 뛰어든 첫 창업. 그러나 시작부터 만만치 않은 길이었다. 일본산이 장악하던 공작기계 분야에서 국산화를 해보겠다던 그의 시도는 업계의 의구심만 자아냈다. 그러나 어느새 그는 캠(CAM), 인덱스 테이블, ATC(자동공구교환장치) 등과 관련된 제품을 100% 자체 기술력으로 국산화하며 업계 최고의 기술을 인정받고 있다. 여기에 싱글PPM 품질혁신 등 시스템적인 혁신에도 꾸준히 관심을 기울여오고 있는 박용성 대표. 아직은 갈 길이 멀지만, 어느 곳보다 알짜기업으로서 성장의 고삐를 당긴다.

The CEO : "육개장으로 100억원을 벌다" - 최형욱 육대장 대표의 R&D경영 // 우리나라는 예로부터 찌개, 국, 탕과 같은 국물 음식 문화가 발달 되어 왔다. 그 중에서도 육개장은 조선시대부터 내려오는 우리나라 고유의 전통 음식이다. 무더운 여름, 약해진 원기를 회복하기 위해 연례행사로나마 겨우 맛볼 수 있었던 귀한 음식, 육개장...

The CEO : "육개장으로 100억원을 벌다" - 최형욱 육대장 대표의 R&D경영 // 우리나라는 예로부터 찌개, 국, 탕과 같은 국물 음식 문화가 발달 되어 왔다. 그 중에서도 육개장은 조선시대부터 내려오는 우리나라 고유의 전통 음식이다. 무더운 여름, 약해진 원기를 회복하기 위해 연례행사로나마 겨우 맛볼 수 있었던 귀한 음식, 육개장...

The CEO : "비타민 양모제로 60억을 벌다" - 전용하 현대아이비티 대표의 도전 경영 // 최근 기업 경영의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R 끈기와 인내 없이는 불가능한 것이 바로 이 R 사업이다. 현대아이비티 전용하 대표는 뚝심 있는 경영으로 바이오 사업에서 단연 주목을 받고 있는 CEO다. 최근 비타민C 양모제 개발에 성공, 이제는 차세대 바이오 융합기술을 이용한 지능형 표적항암주사제 신약개발을 목표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전용하 대표. 그의 연구, 그리고 경영 이야기를 만나본다.

The CEO : "비타민 양모제로 60억을 벌다" - 전용하 현대아이비티 대표의 도전 경영 // 최근 기업 경영의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R 끈기와 인내 없이는 불가능한 것이 바로 이 R 사업이다. 현대아이비티 전용하 대표는 뚝심 있는 경영으로 바이오 사업에서 단연 주목을 받고 있는 CEO다. 최근 비타민C 양모제 개발에 성공, 이제는 차세대 바이오 융합기술을 이용한 지능형 표적항암주사제 신약개발을 목표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전용하 대표. 그의 연구, 그리고 경영 이야기를 만나본다.

The CEO : "공간 임대로 110억원을 벌다" - 토즈 김윤환 대표의 창의 경영 // 누구보다 뛰어난 창조정신으로 승부한다! 우리나라 최초! 공간 임대 사업으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한 선두주자! 김윤환 대표!

The CEO : "공간 임대로 110억원을 벌다" - 토즈 김윤환 대표의 창의 경영 // 누구보다 뛰어난 창조정신으로 승부한다! 우리나라 최초! 공간 임대 사업으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한 선두주자! 김윤환 대표!

Pinterest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