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아이디어와 더 많은 아이디어를 탐색하세요!

오늘 읽어볼 논문. mashable에도 소개되기도 했음.

오늘 읽어볼 논문. mashable에도 소개되기도 했음.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中 차기 지도자 시진핑의 정치 DNA는? - 1등 인터넷뉴스 조선닷컴

中 차기 지도자 시진핑의 정치 DNA는? - 1등 인터넷뉴스 조선닷컴

안도현의 '일기'. "은일자적 태도 속에서 삶의 적막을 제 집으로 삼고 다스리는 태도가 곧 시적 태도와 구별되지 않는다"

안도현의 '일기'. "은일자적 태도 속에서 삶의 적막을 제 집으로 삼고 다스리는 태도가 곧 시적 태도와 구별되지 않는다"

2011년 9월 발표된 ‘2011 중국의 브랜드가치 순위’에서 하이얼그룹은 브랜드가치 908억 위안(약 16조원)으로 10년 연속 1위 자리를 지켰으며, 장루이민 회장은 세계 비즈니스계에서 신규 가치 창출 및 높은 영향력을 지닌 사람에게 주는 ‘글로벌 엘리트 리더상’을 중국 기업인으로는 처음으로 수상했다. ‘미국에는 잭 웰치와 빌 게이츠가 있고, 일본에는 마쓰시타 고노스케와 모리타 아키오가 있듯이, 중국에는 전 세계적으로 명성이 자자한 기업인 장루이민이 있다’고 언론에서 극찬한 장루이민 회장의 경영 철학과 세계 최고를 향해 뛰고 있는 하이얼人들의 성공 스토리를 직접 만나 보자. / 교보 서평 중

2011년 9월 발표된 ‘2011 중국의 브랜드가치 순위’에서 하이얼그룹은 브랜드가치 908억 위안(약 16조원)으로 10년 연속 1위 자리를 지켰으며, 장루이민 회장은 세계 비즈니스계에서 신규 가치 창출 및 높은 영향력을 지닌 사람에게 주는 ‘글로벌 엘리트 리더상’을 중국 기업인으로는 처음으로 수상했다. ‘미국에는 잭 웰치와 빌 게이츠가 있고, 일본에는 마쓰시타 고노스케와 모리타 아키오가 있듯이, 중국에는 전 세계적으로 명성이 자자한 기업인 장루이민이 있다’고 언론에서 극찬한 장루이민 회장의 경영 철학과 세계 최고를 향해 뛰고 있는 하이얼人들의 성공 스토리를 직접 만나 보자. / 교보 서평 중

22. 페이스북의 비밀(윤영민, Dialogue1,2(소셜미디어와 집단지성))  http://socialbooks.co.kr/1108

22. 페이스북의 비밀(윤영민, Dialogue1,2(소셜미디어와 집단지성)) http://socialbooks.co.kr/1108

[알라딘]무엇이 의로움인가 - 의로움과 이로움의 갈림길에서

[알라딘]무엇이 의로움인가 - 의로움과 이로움의 갈림길에서

<끌리고 쏠리고 들끓다>((HERE COMES EVERYBODY)(갤리온)로 저를 매혹에 빠뜨린 세계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클레이 셔키 교수(뉴욕대) 신간이 번역됐네요. <많아지면 달라진다>(COGNITIVE SURPLUS)(갤리온)입니다.   ‘1조 시간’을 가진 새로운 대중의 탄생'이라는 부제가 정말 멋지군요. 당장 사봐야겠습니다. 오마이뉴스에서 특집 인터뷰를 하고 있군요.  https://www.facebook.com/photo.php?fbid=284751358226273=a.162807293754014.34046.158407580860652=1

<끌리고 쏠리고 들끓다>((HERE COMES EVERYBODY)(갤리온)로 저를 매혹에 빠뜨린 세계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클레이 셔키 교수(뉴욕대) 신간이 번역됐네요. <많아지면 달라진다>(COGNITIVE SURPLUS)(갤리온)입니다. ‘1조 시간’을 가진 새로운 대중의 탄생'이라는 부제가 정말 멋지군요. 당장 사봐야겠습니다. 오마이뉴스에서 특집 인터뷰를 하고 있군요. https://www.facebook.com/photo.php?fbid=284751358226273=a.162807293754014.34046.158407580860652=1

Brands and Branding | With contributions from leading brand experts around the world, this valuable resource delineates the case for brands (financial value, social value, etc.) and looks at what makes certain brands great. It covers best practices in branding and also looks at the future of brands in the age of globalization. || Book

Brands and Branding | With contributions from leading brand experts around the world, this valuable resource delineates the case for brands (financial value, social value, etc.) and looks at what makes certain brands great. It covers best practices in branding and also looks at the future of brands in the age of globalization. || Book

Pinterest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