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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스 반 동갠 - 푸른 눈의 여인  이 화가는 나에겐 조금 생소하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알게된 사람 중 한명인데 그는 인상주의를 버리고 피카소와 교제하여 야수파의 성향을 따라 강렬한 색체를 표현하고자 하였다. 이 작품이 표현하고자 하는 것은 팜므 파탈이다. 전체적으로 노란톤의 피부에 간린 목선, 새빨간 치아 사이로 보이는 빛나는 치아, 그리고 푸른 아몬드 처럼 강렬한 눈은 보는이로 하여금 점점 빠져들게 만든다. 인상주의 화가처럼 고귀하고 고전적인 아름다움은 없지만 그녀의 강렬한 인상은 다시 보게끔 고개를 멈추게 한다.

키스 반 동갠 - 푸른 눈의 여인 이 화가는 나에겐 조금 생소하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알게된 사람 중 한명인데 그는 인상주의를 버리고 피카소와 교제하여 야수파의 성향을 따라 강렬한 색체를 표현하고자 하였다. 이 작품이 표현하고자 하는 것은 팜므 파탈이다. 전체적으로 노란톤의 피부에 간린 목선, 새빨간 치아 사이로 보이는 빛나는 치아, 그리고 푸른 아몬드 처럼 강렬한 눈은 보는이로 하여금 점점 빠져들게 만든다. 인상주의 화가처럼 고귀하고 고전적인 아름다움은 없지만 그녀의 강렬한 인상은 다시 보게끔 고개를 멈추게 한다.

función artistica/ expresiva:Todas las representaciones visuales generan conocimiento , pera las representaciones visuales de carácter artístico tienen como objetivo especifico generar conocimiento critic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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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earofpattern hockney, a bigger splash

#yearofpattern hockney, a bigger splash

Apollo De Veio, Etruscan terracotta statue discovered in 1916 - sculpted in the so-called "international" Ionic or late-archaic Etruscan style. The statue was probably made by Vulca, Etruscan artist from the town of Veii. / National Etruscan Museum of Villa Giulia, Rome.

Apollo De Veio, Etruscan terracotta statue discovered in 1916 - sculpted in the so-called "international" Ionic or late-archaic Etruscan style. The statue was probably made by Vulca, Etruscan artist from the town of Veii. / National Etruscan Museum of Villa Giulia, Rome.

Leonard Weisgard (1969)

Leonard Weisgard (1969)

Lee Grokking's boards. Lots of interesting things there like this painting by Vladimir Volegov

Lee Grokking's boards. Lots of interesting things there like this painting by Vladimir Volegov

Christine Price

The Unicorn Who Wanted To Be Seen by Lotte K. Hahn, illustrated by Christine Price

Christine Price

바실리 칸딘스키 - 즉흥19   칸딘스키는 모스크바 궁전극장에서 바그너의 '로엔그린'을 듣고 깊은 감명을 받은바있다. “바이올린의, 베이스의, 관악기의 깊은 울림, 나의 마음속에 나의 모든 빛깔을 보았다. 그것은 나의 눈앞에 있었다. 야성적이며, 거의 미친 것 같은 선이 눈앞에 그려졌다. 바그너가 '나의 시간'을 음악적으로 그렸다고 하는 표현을 나는 감히 사용하지 않겠다. 그러나 분명한일은 예술이란 것은 내가 상상하고 있었던 것보다 더 힘찬 것이며, 화화는 음악이 갖고 있는 것과 같은 힘을 발휘할 수 있다는 일이었다.''   음악에 관심이 많았던 칸딘스키는 예술의 이론이나 제명에 음악과 관련 있는 말을 잘 사용했는데 내부에서 솟아나오는 감흥을 자유롭게 화면이 정착시키려했다.

바실리 칸딘스키 - 즉흥19 칸딘스키는 모스크바 궁전극장에서 바그너의 '로엔그린'을 듣고 깊은 감명을 받은바있다. “바이올린의, 베이스의, 관악기의 깊은 울림, 나의 마음속에 나의 모든 빛깔을 보았다. 그것은 나의 눈앞에 있었다. 야성적이며, 거의 미친 것 같은 선이 눈앞에 그려졌다. 바그너가 '나의 시간'을 음악적으로 그렸다고 하는 표현을 나는 감히 사용하지 않겠다. 그러나 분명한일은 예술이란 것은 내가 상상하고 있었던 것보다 더 힘찬 것이며, 화화는 음악이 갖고 있는 것과 같은 힘을 발휘할 수 있다는 일이었다.'' 음악에 관심이 많았던 칸딘스키는 예술의 이론이나 제명에 음악과 관련 있는 말을 잘 사용했는데 내부에서 솟아나오는 감흥을 자유롭게 화면이 정착시키려했다.

Ida by bosqu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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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es Van Dong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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