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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0만 가지 죽는 방법

800만 가지 죽는 방법

엽문 (葉問: The Legend Of Ip Man, 2009) – 견자단, 형님이 짱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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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의삼촌

나의삼촌

캐리비안의 해적 : 낯선 조류 (Pirates Of The Caribbean: On Stranger Tides, 2011) – 잭 스패로우 선장님. 이제 더는 안 볼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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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라딘]엄마를 부탁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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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요일의 채널-독서의 기술] 2~3번 읽은 효과를 내는 메모독서,데이터독서  https://www.facebook.com/notes/social-books/%EC%9B%94%EC%9A%94%EC%9D%BC%EC%9D%98-%EC%B1%84%EB%84%90-%EB%8F%85%EC%84%9C%EC%9D%98-%EA%B8%B0%EC%88%A0-23%EB%B2%88-%EC%9D%BD%EC%9D%80-%ED%9A%A8%EA%B3%BC%EB%A5%BC-%EB%82%B4%EB%8A%94-%EB%A9%94%EB%AA%A8%EB%8F%85%EC%84%9C%EB%8D%B0%EC%9D%B4%ED%84%B0%EB%8F%85%EC%84%9C/253872817974273

[월요일의 채널-독서의 기술] 2~3번 읽은 효과를 내는 메모독서,데이터독서 https://www.facebook.com/notes/social-books/%EC%9B%94%EC%9A%94%EC%9D%BC%EC%9D%98-%EC%B1%84%EB%84%90-%EB%8F%85%EC%84%9C%EC%9D%98-%EA%B8%B0%EC%88%A0-23%EB%B2%88-%EC%9D%BD%EC%9D%80-%ED%9A%A8%EA%B3%BC%EB%A5%BC-%EB%82%B4%EB%8A%94-%EB%A9%94%EB%AA%A8%EB%8F%85%EC%84%9C%EB%8D%B0%EC%9D%B4%ED%84%B0%EB%8F%85%EC%84%9C/253872817974273

네가 누구든 얼마나 외롭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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Вопрос 6. Корея. Понимаю, что не смогла быть там культурно, но люблю азиатские старинные костюмы. Даже было несколько косплейных (Вы же знаете о косплее?) костюмов в старинном китайском и корейском стиле. Мне в таком аж даже удобно ходить, морально очень приятно. И женственно

Вопрос 6. Корея. Понимаю, что не смогла быть там культурно, но люблю азиатские старинные костюмы. Даже было несколько косплейных (Вы же знаете о косплее?) костюмов в старинном китайском и корейском стиле. Мне в таком аж даже удобно ходить, морально очень приятно. И женственно

[만화:미생 / 윤태호] 중앙일보2012_ 흔히 '만화같다'는 표현을 쓴다. 현실성이 부족한 과장된 상황을 묘사할 때 인용하는데, 『미생』은 그 정반대의 지점에 서 있다. 평범하고 지루해 보이는 샐러리맨의 일상에 현미경을 들이댄다. 그 안에서 설득력 있는 메시지와 만화적 재미를 동시에 뽑아내는 데 성공했다.표현도 특별했다. 작가 자신이 “배경도 계속 같고, 극적인 장면이 없어 드라마나 영화로 만들기 쉽지 않을 것”이라고 평했을 정도로 정적인 장면이 대부분이다. 많은 컷들이 등장인물의 미세한 움직임과 표정을 담는다. 텅 빈 사무실의 구석구석을 보여주거나 네온사인이 빛나는 밤거리 풍경을 반복해 묘사하기도 한다. 독자들이 장면장면을 음미하면서 의미를 찾아내도록 유도하는, 만화이기에 가능하고 효과적인 구성이었다. 바둑에서 죽음과 삶이 확실하게 결정되지 않은 돌의 상태를 말하는 ‘미생’은 조직이라는 판 위에서 ‘자신만의 바둑을 두고 있는’ 직장인들을 은유한다.

[만화:미생 / 윤태호] 중앙일보2012_ 흔히 '만화같다'는 표현을 쓴다. 현실성이 부족한 과장된 상황을 묘사할 때 인용하는데, 『미생』은 그 정반대의 지점에 서 있다. 평범하고 지루해 보이는 샐러리맨의 일상에 현미경을 들이댄다. 그 안에서 설득력 있는 메시지와 만화적 재미를 동시에 뽑아내는 데 성공했다.표현도 특별했다. 작가 자신이 “배경도 계속 같고, 극적인 장면이 없어 드라마나 영화로 만들기 쉽지 않을 것”이라고 평했을 정도로 정적인 장면이 대부분이다. 많은 컷들이 등장인물의 미세한 움직임과 표정을 담는다. 텅 빈 사무실의 구석구석을 보여주거나 네온사인이 빛나는 밤거리 풍경을 반복해 묘사하기도 한다. 독자들이 장면장면을 음미하면서 의미를 찾아내도록 유도하는, 만화이기에 가능하고 효과적인 구성이었다. 바둑에서 죽음과 삶이 확실하게 결정되지 않은 돌의 상태를 말하는 ‘미생’은 조직이라는 판 위에서 ‘자신만의 바둑을 두고 있는’ 직장인들을 은유한다.

얼간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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