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Pj, Seoul, and more!

Explore related topics

[#하이서울브랜드란?]  하이서울브랜드란?의 끝판왕! 귀여운 캐릭터들로 쉽게 알아보는 하이서울브랜드! 영상 보고 #하이서울브랜드 와 좀 더 친해져요 :)

[#하이서울브랜드란?] 하이서울브랜드란?의 끝판왕! 귀여운 캐릭터들로 쉽게 알아보는 하이서울브랜드! 영상 보고 #하이서울브랜드 와 좀 더 친해져요 :)

㈜태창플러스“착한여행”, 고창에서 벽화 봉사 (재능기부)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주소클릭하세요^^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4040713005482603

㈜태창플러스“착한여행”, 고창에서 벽화 봉사 (재능기부)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주소클릭하세요^^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4040713005482603

하이서울브랜드! 하이서울브랜드란 과연 무엇일까요? 앞으로 업로드 되는 이미지로 하이서울브랜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 제 2탄, 어떤 기업이 하이서울브랜드? 입니다!

하이서울브랜드! 하이서울브랜드란 과연 무엇일까요? 앞으로 업로드 되는 이미지로 하이서울브랜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 제 2탄, 어떤 기업이 하이서울브랜드? 입니다!

하이서울브랜드! 하이서울브랜드란 과연 무엇일까요? 앞으로 업로드 되는 이미지로 하이서울브랜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 제 1탄, 하이서울브랜드란? 입니다!

하이서울브랜드! 하이서울브랜드란 과연 무엇일까요? 앞으로 업로드 되는 이미지로 하이서울브랜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 제 1탄, 하이서울브랜드란? 입니다!

글로벌 경쟁력을 보유한 서울시 대표 우수기업을 선정하여 서울산업진흥원의 전폭적인 지원을 통해 기업과 사회의 동반성장을 지향하는 '2014년도 하이서울브랜드 글로벌 스타기업 육성 사업'에 대한 사전 사업설명회를 개최합니다~   ▣ 사전 사업설명회 개최  ○ 사업설명회 개최 : 2014.8.8(금) 17:00~18:00, SBA 본사 14층 대회의실  - 사전예약 : 2014.8.7(목) 17:00까지 이메일 접수 (ej1120@sba.seoul.kr, 참여기업명, 성명, 핸드폰번호, 인원 명기 필수)  - 주요내용 : 작성방법, 제출서류 안내, 지원사업 내용, 질의응답 등    자세한 내용은 서울산업진흥원 홈페이지 사업신청메뉴 참조. 서울산업진흥원(SBA) : www.sba.seoul.kr   많이 신청 하셔서 좋은 정보 얻어가셔요~  :)

글로벌 경쟁력을 보유한 서울시 대표 우수기업을 선정하여 서울산업진흥원의 전폭적인 지원을 통해 기업과 사회의 동반성장을 지향하는 '2014년도 하이서울브랜드 글로벌 스타기업 육성 사업'에 대한 사전 사업설명회를 개최합니다~ ▣ 사전 사업설명회 개최 ○ 사업설명회 개최 : 2014.8.8(금) 17:00~18:00, SBA 본사 14층 대회의실 - 사전예약 : 2014.8.7(목) 17:00까지 이메일 접수 (ej1120@sba.seoul.kr, 참여기업명, 성명, 핸드폰번호, 인원 명기 필수) - 주요내용 : 작성방법, 제출서류 안내, 지원사업 내용, 질의응답 등 자세한 내용은 서울산업진흥원 홈페이지 사업신청메뉴 참조. 서울산업진흥원(SBA) : www.sba.seoul.kr 많이 신청 하셔서 좋은 정보 얻어가셔요~ :)

하이서울브랜드 기업 '클렘본'의 특허기술상-홍대영상 수상 소식입니다 :) 이번에 신설된 상으로 우수한 창의성과 기술력을 검증받은 클렘본의 앞으로가 기대됩니다! 축하드립니다 :)

하이서울브랜드 기업 '클렘본'의 특허기술상-홍대영상 수상 소식입니다 :) 이번에 신설된 상으로 우수한 창의성과 기술력을 검증받은 클렘본의 앞으로가 기대됩니다! 축하드립니다 :)

이번 주 하이서울브랜드 뉴우스~ 입니다!  전 직원이 '홀트 일산 복지 타운'으로 봉사활동을 나간 아미코스메틱, 8월에 열리는 메가쇼에서 새로운 안마의자를 선보이는 대경산업, 8년 만에 연매출 150억원을 달성한 밸류포인트의 윤영택 대표의 소식까지!   더 자세한 소식은 http://blog.naver.com/hiseoulbrand/220046481120에 오셔서 확인해 보세요~!

이번 주 하이서울브랜드 뉴우스~ 입니다! 전 직원이 '홀트 일산 복지 타운'으로 봉사활동을 나간 아미코스메틱, 8월에 열리는 메가쇼에서 새로운 안마의자를 선보이는 대경산업, 8년 만에 연매출 150억원을 달성한 밸류포인트의 윤영택 대표의 소식까지! 더 자세한 소식은 http://blog.naver.com/hiseoulbrand/220046481120에 오셔서 확인해 보세요~!

[5/27] 2014 Creative Job Fair는 서울시 우수 중소기업인 '하이서울 브랜드' 가 함께 모여 '인력부족'과 '청년구직난'을 동.시.에 해결하기 위하여 개최되었습니다!

[5/27] 2014 Creative Job Fair는 서울시 우수 중소기업인 '하이서울 브랜드' 가 함께 모여 '인력부족'과 '청년구직난'을 동.시.에 해결하기 위하여 개최되었습니다!

오는 9월 6일 작년 뮤지컬 팬들을 사로잡았던 뮤지컬 중 하나인 <레베카(Rebecca)>가 2014년 다시 한 번 팬들을 찹아옵니다.  http://www.musicalrebecca.co.kr/

오는 9월 6일 작년 뮤지컬 팬들을 사로잡았던 뮤지컬 중 하나인 <레베카(Rebecca)>가 2014년 다시 한 번 팬들을 찹아옵니다. http://www.musicalrebecca.co.kr/

2014국가브랜드 대상에 저희 하이서울브랜드가 당당히 선정되었어요!!

2014국가브랜드 대상에 저희 하이서울브랜드가 당당히 선정되었어요!!

[CEO TOK ; 코자자 조산구 CEO] 코자자는 빈방을 가진 사람들과 문화적 욕구가 있고 경제적으로 아끼고자 하는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신뢰를 가지고 빈방을 공유하면서 즐길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숙박을 한옥으로 차별화해서 접근했지만, 이제는 아파트, 일반 주택, 템플스테이 등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에 온라인을 접목할 때에는 우선 ‘왜 그래야 하는가?’에 대한 대답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세상은 변화하고 있으며, 현재 그 중심에는 온라인, 온라인 회사가 있습니다. 단순히 오프라인에 온라인을 끌어들이는 것이 아닌 온라인의 관점을 통찰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미래에 대한 통찰력. 그리고 그에 대한 확신 있는 믿음을 통한 비즈니스가 창업가 정신으로 이어질 수 있는 토대를 이룰 수 있지 않나 생각하는 시간이었습니다. :)

[CEO TOK ; 코자자 조산구 CEO] 코자자는 빈방을 가진 사람들과 문화적 욕구가 있고 경제적으로 아끼고자 하는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신뢰를 가지고 빈방을 공유하면서 즐길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숙박을 한옥으로 차별화해서 접근했지만, 이제는 아파트, 일반 주택, 템플스테이 등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에 온라인을 접목할 때에는 우선 ‘왜 그래야 하는가?’에 대한 대답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세상은 변화하고 있으며, 현재 그 중심에는 온라인, 온라인 회사가 있습니다. 단순히 오프라인에 온라인을 끌어들이는 것이 아닌 온라인의 관점을 통찰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미래에 대한 통찰력. 그리고 그에 대한 확신 있는 믿음을 통한 비즈니스가 창업가 정신으로 이어질 수 있는 토대를 이룰 수 있지 않나 생각하는 시간이었습니다. :)

[CEO TOK ; 팜스빌 이병욱 CEO] 보통 사람들은 병이 나면 약을 먹지만 팜스빌의 경영철학은 병이 생기기 전 약을 먹고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NS홈쇼핑에서 판매 1위를 차지한 제품인 ‘악마다이어트’. 해외브랜드가 건강식품 시장을 장악하다 시피 하고 있는 한국에서 국내 브랜드를 성장시키자는 목표를 가지고 시작한 사업이 큰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이병욱 CEO는 사람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사업에 있어서 기회 또한 한 방에 크게 오는 것이 아니라 작은 기회를 소중히 여기고 착실히 준비해 나가며 사람 간의 신의를 쌓는 것이 큰 재산이 될 수 있고 이를 통해 큰 기회가 오게 되는 것이라 말했습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합하는 토탈 마케팅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하는 팜스빌의 이병욱 대표님. 고객 맞춤화된 전략이 성공의 열쇠라며, 기업 경영에 대한 지속가능한 가치를 찾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CEO TOK ; 팜스빌 이병욱 CEO] 보통 사람들은 병이 나면 약을 먹지만 팜스빌의 경영철학은 병이 생기기 전 약을 먹고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NS홈쇼핑에서 판매 1위를 차지한 제품인 ‘악마다이어트’. 해외브랜드가 건강식품 시장을 장악하다 시피 하고 있는 한국에서 국내 브랜드를 성장시키자는 목표를 가지고 시작한 사업이 큰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이병욱 CEO는 사람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사업에 있어서 기회 또한 한 방에 크게 오는 것이 아니라 작은 기회를 소중히 여기고 착실히 준비해 나가며 사람 간의 신의를 쌓는 것이 큰 재산이 될 수 있고 이를 통해 큰 기회가 오게 되는 것이라 말했습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합하는 토탈 마케팅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하는 팜스빌의 이병욱 대표님. 고객 맞춤화된 전략이 성공의 열쇠라며, 기업 경영에 대한 지속가능한 가치를 찾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2013 서울기업의 날에서 나눈 CEO TOK!!

2013 서울기업의 날에서 나눈 CEO TOK!!

Pinterest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