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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임스 티소 [무도회], 19세기경, 캔버스에 유채, 90x50, 오르세미술관    제임스 티소가 그린 이 작품은 사교계를 바라보는 날카롭고 비판적인 시선이 담겨있다. 여인은 머리가 하얗게 센 남자의 팔짱을 끼고 있지만 시선은 다른 곳에 있는 제 3자를 향해 있는 듯 하다.   처음 보자마자 노란색에 압도가 되는 작품이다. 드레스에 장식된 레이스나 디테일한 장식이 굉장히 섬세하게 표현되어 눈길을 끈다.  티소가 그린 드레스들을 바탕으로 훗날 영화감독들이 자신의 시대극을 만들 때 표본으로 사용했다고 한다.

제임스 티소 [무도회], 19세기경, 캔버스에 유채, 90x50, 오르세미술관 제임스 티소가 그린 이 작품은 사교계를 바라보는 날카롭고 비판적인 시선이 담겨있다. 여인은 머리가 하얗게 센 남자의 팔짱을 끼고 있지만 시선은 다른 곳에 있는 제 3자를 향해 있는 듯 하다. 처음 보자마자 노란색에 압도가 되는 작품이다. 드레스에 장식된 레이스나 디테일한 장식이 굉장히 섬세하게 표현되어 눈길을 끈다. 티소가 그린 드레스들을 바탕으로 훗날 영화감독들이 자신의 시대극을 만들 때 표본으로 사용했다고 한다.

Daniel F. Gerhartz - In Her Ca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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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리조(Berthe Morisot), 부지밭에서 딸과 함께 있는 외젠 마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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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오노레 프라고나르, [그네], 1767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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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상
Joan Miró - L'Oro dell' Azzurr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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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네, [바이올렛으로 장식한 모리조], 1872년, 캔버스에 유채, 55x40cm, 오르세 미술관, 파리

마네, [바이올렛으로 장식한 모리조], 1872년, 캔버스에 유채, 55x40cm, 오르세 미술관, 파리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cincla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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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ench painter Joseph Caraud (one thousand eight hundred and twenty-one - 1 905), one of the best portrait painters and engravers of the 19th century. Even before he started his art education at the School of Fine Arts, he made ​​his debut at the Paris Salon in 1843. From 1843 to 1846, he presented a few more portraits to earn money for a trip to Ital..

French painter Joseph Caraud (one thousand eight hundred and twenty-one - 1 905), one of the best portrait painters and engravers of the 19th century. Even before he started his art education at the School of Fine Arts, he made ​​his debut at the Paris Salon in 1843. From 1843 to 1846, he presented a few more portraits to earn money for a trip to Ital..

여신 돋는 최근 이영애 화보 - Daum 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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