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아이디어와 더 많은 아이디어를 탐색하세요!

관련 주제 탐색하기

<겨울왕국> 디즈니, Let It Go. 뮤지컬과 안데르센 동화에 대한 재해석이 돋보인 애니메이션! 서사적인 측면은 살짝 아쉽지만…그럼에도 아름다운 선율과 3D 기술을 통해 아날로그 감성 특유의 느낌을 멋드러지게 표현해낸 듯. '엘사'의 발견은 +@!

<겨울왕국> 디즈니, Let It Go. 뮤지컬과 안데르센 동화에 대한 재해석이 돋보인 애니메이션! 서사적인 측면은 살짝 아쉽지만…그럼에도 아름다운 선율과 3D 기술을 통해 아날로그 감성 특유의 느낌을 멋드러지게 표현해낸 듯. '엘사'의 발견은 +@!

[슈퍼배드]

[슈퍼배드]

[상영중/자체한글]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The.Fate.of.the.Furious.2017.KOR.1080p.HDRiP.x264.ShAaNiG 토렌트

[상영중/자체한글]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The.Fate.of.the.Furious.2017.KOR.1080p.HDRiP.x264.ShAaNiG 토렌트

[스타트렉 다크니스]  [스타트렉: 더 비기닝]은 좀 지루한 감이 없지 않았다. 시리즈 리부트 때문에 설명할 것도, 짚고 넘어갈 것도 많아서 그랬을 거라 생각하고 하나만 더 보자 생각했는데, 그러길 잘 한 듯. 지루할 틈 없이 빠져들어 재미있게 보았다. 다음 편도 기대 중.

[스타트렉 다크니스] [스타트렉: 더 비기닝]은 좀 지루한 감이 없지 않았다. 시리즈 리부트 때문에 설명할 것도, 짚고 넘어갈 것도 많아서 그랬을 거라 생각하고 하나만 더 보자 생각했는데, 그러길 잘 한 듯. 지루할 틈 없이 빠져들어 재미있게 보았다. 다음 편도 기대 중.

[너의 이름은.]  아주 오랜만의 신카이 마코토 감독 작품이라 기대가 컸는데, 기대 이상이었다. 도쿄 생활을 꿈꾸는 시골 소녀 미츠하와 도쿄에 살고 있는 타키는 가끔씩 서로의 몸이 바뀌어 생활하는데, 원래대로 돌아오면 서로 몸이 바뀐 때의 기억이 사라진다. 초반에는 사라지는 기억을 대신하기 위해 휴대폰 앱 등을 통해 서로에게 있었던 일을 전달하는 등의 방법을 찾아내어 비교적 코믹한 분위기가 연출된다. 하지만 (본인들은 물론이겠지만) 관객들까지도 궁금해하는 그것, 어차피 같은 하늘 아래에 살고 있을텐데 왜 직접 만나보지 않을까?에 대한 해답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밝혀지는 진실과 일들의 애틋함은 일반적인 연애물과는 차원이 다르다. 뭔가 미완의 느낌이 있는 제목을 다시 한번 읽어 보면서 애틋함이 따뜻함으로 바뀌는 그 감정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된다.

[너의 이름은.] 아주 오랜만의 신카이 마코토 감독 작품이라 기대가 컸는데, 기대 이상이었다. 도쿄 생활을 꿈꾸는 시골 소녀 미츠하와 도쿄에 살고 있는 타키는 가끔씩 서로의 몸이 바뀌어 생활하는데, 원래대로 돌아오면 서로 몸이 바뀐 때의 기억이 사라진다. 초반에는 사라지는 기억을 대신하기 위해 휴대폰 앱 등을 통해 서로에게 있었던 일을 전달하는 등의 방법을 찾아내어 비교적 코믹한 분위기가 연출된다. 하지만 (본인들은 물론이겠지만) 관객들까지도 궁금해하는 그것, 어차피 같은 하늘 아래에 살고 있을텐데 왜 직접 만나보지 않을까?에 대한 해답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밝혀지는 진실과 일들의 애틋함은 일반적인 연애물과는 차원이 다르다. 뭔가 미완의 느낌이 있는 제목을 다시 한번 읽어 보면서 애틋함이 따뜻함으로 바뀌는 그 감정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된다.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2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2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Captain America: The Winter Soldier]  [퍼스트 어벤져]에서 여실히 증명했던 캡틴 아메리카라는 캐릭터의 태생적인 한계를 완전히 벗어버린 시리즈. 캐릭터 자체가 현대화 되어버린데다가 구성상의 헛점이 여기저기 드러나, 고질적인 팬들은 반감을 가질 수도 있을 듯 한데, 이토록 높은 평점과 예매율은 원조 영웅의 재탄생을 바라는 것을 증명하는 듯 하다.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Captain America: The Winter Soldier] [퍼스트 어벤져]에서 여실히 증명했던 캡틴 아메리카라는 캐릭터의 태생적인 한계를 완전히 벗어버린 시리즈. 캐릭터 자체가 현대화 되어버린데다가 구성상의 헛점이 여기저기 드러나, 고질적인 팬들은 반감을 가질 수도 있을 듯 한데, 이토록 높은 평점과 예매율은 원조 영웅의 재탄생을 바라는 것을 증명하는 듯 하다.

[엑스 파일: 나는 믿고 싶다]  엑스 파일이니까.

[엑스 파일: 나는 믿고 싶다] 엑스 파일이니까.

[스타 트렉: 더 비기닝]  시리즈가 리부트 된다고 해서 어린 시절 추억을 되살리며 보았다. 사실 거의 기억나는 것은 없지만 (전송기랑 가상 현실 바(bar) 정도?) 광활한 우주를 누비는 스페이스 오딧세이는 늘 가슴을 설레게 하지 않은가. 시리즈를 리부트 하면서도 원작 팬들을 아우를 수 있는 영리한 연출(패러렐 유니버스를 언급한다.)에 감독이 나름대로 고민을 많이 했다는 느낌이 든다. 다음 편도 기대 중.

[스타 트렉: 더 비기닝] 시리즈가 리부트 된다고 해서 어린 시절 추억을 되살리며 보았다. 사실 거의 기억나는 것은 없지만 (전송기랑 가상 현실 바(bar) 정도?) 광활한 우주를 누비는 스페이스 오딧세이는 늘 가슴을 설레게 하지 않은가. 시리즈를 리부트 하면서도 원작 팬들을 아우를 수 있는 영리한 연출(패러렐 유니버스를 언급한다.)에 감독이 나름대로 고민을 많이 했다는 느낌이 든다. 다음 편도 기대 중.

[인생][活着]  겪어보기 전에는 알 수 없는게 인생이려나... 앞날을 내다볼 수 없다는 것에서는 새옹지마, 사필귀정, 어느 것 하나 정해진 것이 없으니. 중국 근현대사에 대한 지식이 있다면 좀 더 재밌었을 것 같다.

[인생][活着] 겪어보기 전에는 알 수 없는게 인생이려나... 앞날을 내다볼 수 없다는 것에서는 새옹지마, 사필귀정, 어느 것 하나 정해진 것이 없으니. 중국 근현대사에 대한 지식이 있다면 좀 더 재밌었을 것 같다.

Pinterest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