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아이디어와 더 많은 아이디어를 탐색하세요!

관련 주제 탐색하기

[연예인 잡지화보] 송중기&윤승아 커플화보 사진모음

[연예인 잡지화보] 송중기&윤승아 커플화보 사진모음

Make me coffee

Make me coffee

모바일 게임의 형식을 빌린 PC온라인의 감성 '루디엘'(Android 지원) http://yimay.kr/t49z8ndphf  '루디엘'만의 특징  1. 데바와 7인의 군웅 - 군웅에 힘이되는 280여종 영웅 - MMORPG에 전문화된 10여개 직업  2. 나의 요새로 진행하는 요새전 - 액션과 전략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요새전 - 나만의 요새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  3. 실시간 PVP, 종족 분쟁의 끝판왕 - 무작위로 오는 타 종족의 공격을 대비하는 무한의 탑 - 파티 플레이가 가능하다, 실시간 3:3 난투

모바일 게임의 형식을 빌린 PC온라인의 감성 '루디엘'(Android 지원) http://yimay.kr/t49z8ndphf '루디엘'만의 특징 1. 데바와 7인의 군웅 - 군웅에 힘이되는 280여종 영웅 - MMORPG에 전문화된 10여개 직업 2. 나의 요새로 진행하는 요새전 - 액션과 전략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요새전 - 나만의 요새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 3. 실시간 PVP, 종족 분쟁의 끝판왕 - 무작위로 오는 타 종족의 공격을 대비하는 무한의 탑 - 파티 플레이가 가능하다, 실시간 3:3 난투

공유, 임수정의 로맨틱 스틸 무비

공유, 임수정의 로맨틱 스틸 무비

박찬욱의 ‘아가씨호’ 최초의 승선자는 하정우였고 이후 김민희, 김태리가 차례로 탑승을 마쳤다. 배우들은 촬영에 들어가기 4개월 전부터 함께 모여 사적이고도 공적인 시간을 많이 보냈다. 사적인 시간에는 밥과 술이 함께했고, 공적인 시간에는 일본어 공부가 있었다(대사의 반 이상이 일본어라고 알려져 있다).  김민희가 입은 도트 무늬 재킷과 팬츠 수트, 골드 목걸이와 붉은색 스틸레토 힐은 디올(Dior). 하정우의 도트 무늬 턱시도 재킷과 화이트 셔츠, 블랙 팬츠와 보타이, 구두는 톰 포드(Tom Ford).

박찬욱의 ‘아가씨호’ 최초의 승선자는 하정우였고 이후 김민희, 김태리가 차례로 탑승을 마쳤다. 배우들은 촬영에 들어가기 4개월 전부터 함께 모여 사적이고도 공적인 시간을 많이 보냈다. 사적인 시간에는 밥과 술이 함께했고, 공적인 시간에는 일본어 공부가 있었다(대사의 반 이상이 일본어라고 알려져 있다). 김민희가 입은 도트 무늬 재킷과 팬츠 수트, 골드 목걸이와 붉은색 스틸레토 힐은 디올(Dior). 하정우의 도트 무늬 턱시도 재킷과 화이트 셔츠, 블랙 팬츠와 보타이, 구두는 톰 포드(Tom Ford).

Vogue Korea

Vogue Korea

하지원 하정우 하이

하지원 하정우 하이

'김무열'과 '윤승아', 우리 결혼했어요! | 엘르코리아(ELLE KOREA)

'김무열'과 '윤승아', 우리 결혼했어요! | 엘르코리아(ELLE KOREA)

얼마 전, 결혼식으로 세간의 이슈가 되었던 이보영, 지성 커플이 이번에는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커플 화보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얼마 전, 결혼식으로 세간의 이슈가 되었던 이보영, 지성 커플이 이번에는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커플 화보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무성한 소문이 익히 알려줬다시피 영화 는 막대한 재산을 상속받게 된 귀족 아가 씨(히데코 역, 김민희)와 그녀의 재산을 노리는 백작(하정우), 백작에게 거래를 제안받은 하녀(숙희 역, 김태리), 아가씨의 후견인(코우즈키 역, 조진웅)이 돈과 마음을 빼앗기 위 해 속고 속이는 이야기다. 원작은 사라 워터스의 소설 . 박찬욱 감독은 서로 가 서로에게 덫을 놓고 꼬리를 자르는 이 흥미진진한 이야기의 배경을 19세기 영국 빅토 리아 시대에서 1930년대 일제강점기 조선으로 옮겨왔다. 동양과 서양 문화, 전통과 근 대가 혼재하고 공존했던 시절이다.  김태리가 입은 블랙 플라워 패치워크 드레스는 펜디(Fendi), 빅 스톤 팔찌와 반지는 루이 비통(Louis Vuitton). 하정우가 입은 플라워 프린트 재킷과 화이트 라이닝의 파자마 셔츠는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블랙 팬츠는 마르니(Marni).

무성한 소문이 익히 알려줬다시피 영화 는 막대한 재산을 상속받게 된 귀족 아가 씨(히데코 역, 김민희)와 그녀의 재산을 노리는 백작(하정우), 백작에게 거래를 제안받은 하녀(숙희 역, 김태리), 아가씨의 후견인(코우즈키 역, 조진웅)이 돈과 마음을 빼앗기 위 해 속고 속이는 이야기다. 원작은 사라 워터스의 소설 . 박찬욱 감독은 서로 가 서로에게 덫을 놓고 꼬리를 자르는 이 흥미진진한 이야기의 배경을 19세기 영국 빅토 리아 시대에서 1930년대 일제강점기 조선으로 옮겨왔다. 동양과 서양 문화, 전통과 근 대가 혼재하고 공존했던 시절이다. 김태리가 입은 블랙 플라워 패치워크 드레스는 펜디(Fendi), 빅 스톤 팔찌와 반지는 루이 비통(Louis Vuitton). 하정우가 입은 플라워 프린트 재킷과 화이트 라이닝의 파자마 셔츠는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블랙 팬츠는 마르니(Marni).

Pinterest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