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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탈리아 럭셔리캐주얼 마켓에 큰 돌풍을 몰고온 브랜드 DSQUARED2.  Dan과 Dean 쌍둥이 형제가 이끄는 디자이너 하우스로,제 2의 돌체앤가바나가 될만한 브랜드로 이탈리아 패션업계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있습니다.  컨트리풍에 럭셔리함과 섹시함을 아이러니컬하게 표현한   개성강한 컨셉으로,이런 스타일이 아이웨어에도 그대로 묻어납니다.   디스퀘어드의 제품 중 특히 추천하고싶은 모델을 몇 개 초이스해보았습니다.More Info.. Click the Photo!

이탈리아 럭셔리캐주얼 마켓에 큰 돌풍을 몰고온 브랜드 DSQUARED2. Dan과 Dean 쌍둥이 형제가 이끄는 디자이너 하우스로,제 2의 돌체앤가바나가 될만한 브랜드로 이탈리아 패션업계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있습니다. 컨트리풍에 럭셔리함과 섹시함을 아이러니컬하게 표현한 개성강한 컨셉으로,이런 스타일이 아이웨어에도 그대로 묻어납니다. 디스퀘어드의 제품 중 특히 추천하고싶은 모델을 몇 개 초이스해보았습니다.More Info.. Click the Photo!

Chloe는 1997년 26살의 스텔라 맥카트니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맡게되면서,   그녀의 섬세한 감각으로 끌로에의 럭셔리함에 클래식함과 로맨틱한 정신을 불어넣었습니다.   현대 여성의 절제되면서도 시크한 룩의 완성을 모토로 하고 있으며,   20대 중후반~40대 초반의 트렌디하고 모던한 여성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있죠.   Chloe의 제품 중 특히 추천하고싶은 모델을 몇 개 초이스해보았습니다.  More Info.. Click the Photo!

Chloe는 1997년 26살의 스텔라 맥카트니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맡게되면서, 그녀의 섬세한 감각으로 끌로에의 럭셔리함에 클래식함과 로맨틱한 정신을 불어넣었습니다. 현대 여성의 절제되면서도 시크한 룩의 완성을 모토로 하고 있으며, 20대 중후반~40대 초반의 트렌디하고 모던한 여성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있죠. Chloe의 제품 중 특히 추천하고싶은 모델을 몇 개 초이스해보았습니다. More Info.. Click the Photo!

"ART ON FACE"라는 모토로 런칭한 아이웨어 브랜드 MIME을 소개합니다.   MIME은 MADE in FRANCE의 자부심을 담아 최고의 퀄리티와 착용감,   여기에 예술적인 감각까지 덧입혀 완성되었습니다.     눈에 보이는 외형적인 면을 뛰어넘어 인체공학까지 고려한 디자인,   핸드메이드 작업과 고퀄리티 아세테이트와 티타늄으로 완성된 우수한 품질.   여기에 기존 하우스브랜드와 차별화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높은 만족도를 선사할 것입니다.   More Info.. Click the Photo!

"ART ON FACE"라는 모토로 런칭한 아이웨어 브랜드 MIME을 소개합니다. MIME은 MADE in FRANCE의 자부심을 담아 최고의 퀄리티와 착용감, 여기에 예술적인 감각까지 덧입혀 완성되었습니다. 눈에 보이는 외형적인 면을 뛰어넘어 인체공학까지 고려한 디자인, 핸드메이드 작업과 고퀄리티 아세테이트와 티타늄으로 완성된 우수한 품질. 여기에 기존 하우스브랜드와 차별화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높은 만족도를 선사할 것입니다. More Info.. Click the Photo!

톰포드는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 출생으로, 10대 때 뉴욕으로 옮겨가 뉴욕대 미술역사학과에 입학했습니다.  그러나 후에 건축학을 배우기 위해 파슨즈 디자인스쿨로 진로를 바꿨고 그 곳에서 과정을 마쳤습니다.  1990년에 Gucci 여성복 라인의 디자이너로 입사, 1994년에는 Gucci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발탁되어  의류와 향수등의 모든 생산 라인은 물론 회사의 이미지와 캠페인,매장 디자인까지 모두 컨트롤하게 되었습니다.  톰은 본인의 번뜩이는 센스와 재능을 잘 활용해 시대에 뒤떨어지고 노화된 느낌이 강했던 구찌의 이미지를  관능적이고 현대적이면서 고급스럽기까지 한 브랜드로 완전히 탈바꿈시켜놓았습니다.  구찌는 물론 같은 그룹에 있던 이브생로랑의 디렉터까지 맡으면서 성공 신화를 써가던 중,   2003년 돌연은퇴를 선언하여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고 탄식하게 만들었죠.  More Info.. Click the Photo!

톰포드는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 출생으로, 10대 때 뉴욕으로 옮겨가 뉴욕대 미술역사학과에 입학했습니다. 그러나 후에 건축학을 배우기 위해 파슨즈 디자인스쿨로 진로를 바꿨고 그 곳에서 과정을 마쳤습니다. 1990년에 Gucci 여성복 라인의 디자이너로 입사, 1994년에는 Gucci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발탁되어 의류와 향수등의 모든 생산 라인은 물론 회사의 이미지와 캠페인,매장 디자인까지 모두 컨트롤하게 되었습니다. 톰은 본인의 번뜩이는 센스와 재능을 잘 활용해 시대에 뒤떨어지고 노화된 느낌이 강했던 구찌의 이미지를 관능적이고 현대적이면서 고급스럽기까지 한 브랜드로 완전히 탈바꿈시켜놓았습니다. 구찌는 물론 같은 그룹에 있던 이브생로랑의 디렉터까지 맡으면서 성공 신화를 써가던 중, 2003년 돌연은퇴를 선언하여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고 탄식하게 만들었죠. More Info.. Click the Photo!

Kanzaki Kenzi는 안경장인이 소규모 장소에서 한정으로 생산한 하우스브랜드입니다.   일본 안경장인 칸자키 켄지가 본인의 이름을 따서 만든   브랜드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견고함으로   착용감,퀄리티에서 최고의 만족을 드립니다.   여기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경 매니아들로부터 사랑받고 있습니다.  칸자키 켄지의 제품 중 특히 추천하고싶은 모델을 몇 개 초이스해보았습니다.More Info.. Click the Photo!

Kanzaki Kenzi는 안경장인이 소규모 장소에서 한정으로 생산한 하우스브랜드입니다. 일본 안경장인 칸자키 켄지가 본인의 이름을 따서 만든 브랜드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견고함으로 착용감,퀄리티에서 최고의 만족을 드립니다. 여기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경 매니아들로부터 사랑받고 있습니다. 칸자키 켄지의 제품 중 특히 추천하고싶은 모델을 몇 개 초이스해보았습니다.More Info.. Click the Photo!

MONGOOSE는 일본에서 제작되는 고퀄리티의 하우스브랜드입니다.   젊은 층에게 호응을 얻고있는 뿔테 디자인들을   이지적인 컬러조합으로 멋스럽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유니크한 스타일을 연출하기 좋은 제품들이 많고,   가격도 무척 합리적이라 점차 인지도를 높여가는 중입니다.  몽구스의 제품 중 특히 추천하고싶은 모델을 몇 개 초이스해보았습니다.  More Info.. Click the Photo!

MONGOOSE는 일본에서 제작되는 고퀄리티의 하우스브랜드입니다. 젊은 층에게 호응을 얻고있는 뿔테 디자인들을 이지적인 컬러조합으로 멋스럽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유니크한 스타일을 연출하기 좋은 제품들이 많고, 가격도 무척 합리적이라 점차 인지도를 높여가는 중입니다. 몽구스의 제품 중 특히 추천하고싶은 모델을 몇 개 초이스해보았습니다. More Info.. Click the Photo!

로메오 질리는 이탈리아 출신으로, 1979년 뉴욕에서 Dimitri라는 그당시 유명했던 재단사 밑에서 자신의 브랜드를 향한 첫 발걸음을 내딛었습니다.  그는 그곳에서 재단의 정석을 배웠으며 그의 창의적인 재능을 발전시킬수 있었죠.  로메오 질리는 1983년 잠마스포트사와 손잡고 첫번쩨 컬렉션을 열었는데요,     신체를 더욱 섬세하고 매혹적으로 보이게 하는 의상들과   강렬하면서 규정되지않은 컬러들로 꾸며진 이 대담한 데뷔 컬렉션은     즉시 저널리스트들과 바이어들의 주목을 끌었습니다.    그후 몇년 사이에 로메오 질리는 전 세계 2백여 점포를 거느린 세계적인 디자이너로 성장하였으며   남성복과 여성복, 아동복, 액세서리, 아이웨어는 물론 홈라인까지로 그 범위를 넓혔죠.  More Info.. Click the Photo!  (ⓒhttp://www.romeogiglieyewear.it/  )

로메오 질리는 이탈리아 출신으로, 1979년 뉴욕에서 Dimitri라는 그당시 유명했던 재단사 밑에서 자신의 브랜드를 향한 첫 발걸음을 내딛었습니다. 그는 그곳에서 재단의 정석을 배웠으며 그의 창의적인 재능을 발전시킬수 있었죠. 로메오 질리는 1983년 잠마스포트사와 손잡고 첫번쩨 컬렉션을 열었는데요, 신체를 더욱 섬세하고 매혹적으로 보이게 하는 의상들과 강렬하면서 규정되지않은 컬러들로 꾸며진 이 대담한 데뷔 컬렉션은 즉시 저널리스트들과 바이어들의 주목을 끌었습니다. 그후 몇년 사이에 로메오 질리는 전 세계 2백여 점포를 거느린 세계적인 디자이너로 성장하였으며 남성복과 여성복, 아동복, 액세서리, 아이웨어는 물론 홈라인까지로 그 범위를 넓혔죠. More Info.. Click the Photo! (ⓒhttp://www.romeogiglieyewear.it/ )

[L'appel Designer Sunglasses] 2016 COLLECTION Varia Series_Solid Black  lappeleyewea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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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liver Peoples - Gregory Peck Sunglasses, Matte Carrett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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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afik plasti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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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 소개해드릴 브랜드는 2012년 1월 런칭, 단기간에 놀라울 정도의 성과를 일궈낸      Made in Korea의 아이웨어 브랜드. 그라픽  플라스틱입니다.  그라픽 플라스틱은 CF director 백종열, fashion photographer 홍장현, 안성진이 의기투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패션과 광고쪽에 오래 몸담으면서 얻은 센스와 경험은 물론, 셋 다 아이웨어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애정을 가지고 접근하였기에 시작부터 남다른 컨셉과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었죠.  More Info.. Click the Photo!

이번에 소개해드릴 브랜드는 2012년 1월 런칭, 단기간에 놀라울 정도의 성과를 일궈낸 Made in Korea의 아이웨어 브랜드. 그라픽 플라스틱입니다. 그라픽 플라스틱은 CF director 백종열, fashion photographer 홍장현, 안성진이 의기투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패션과 광고쪽에 오래 몸담으면서 얻은 센스와 경험은 물론, 셋 다 아이웨어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애정을 가지고 접근하였기에 시작부터 남다른 컨셉과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었죠. More Info.. Click the Phot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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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ppel Designer Sunglasses] 2016 COLLECTION Cote Series_Dark Brown  lappeleyewea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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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ppel Designer Sunglasses] 2016 COLLECTION Calin Series_Pink lappeleyewea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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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ppel Designer Sunglasses] 2016 COLLECTION Maske Series_Marble Green lappeleyewea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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