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아이디어와 더 많은 아이디어를 탐색하세요!

요즘에 "어쩌다 어른" 방송을 보면서 부쩍 우리 역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죠....저도 그래요..ㅎㅎㅎㅎ   이번에 광명시 여성비젼센타에 갔을때에 선물받은 책을 보자니 이게 그 강의가 머릿속에서 마구마구 생각는거 있죠 ...  그 강사분들과는 아무 상관없는 책이지만 읽다보니까 .....  슬~슬~빠져 듭니다~ ^ ^   요거요거 재미있구만요 ㅎㅎㅎㅎ   이 재미난 이야기를 애들에게 해주고는 싶지만....해주려면 얼마나 기다려야 할지 ..  돌뗑이 같은 우리집 녀석들이 언제나 콩깍지가 씌워서 애들을 만들어올지 ..쩝.....쩝쩝..  아..이거 재미나구만 해줄 녀석이 없네 ..에잉...간만에 읽는 책인디 ...아....쩝쩝..  #광명전통시장 #전통시장 #재래시장 #맛집추천 #광명할머니왕족발 은 #광명소셜상점 #shareNcare #미리내가게 #광명전통시장시세 #광명동굴 #광명시 와 함께 합니다

요즘에 "어쩌다 어른" 방송을 보면서 부쩍 우리 역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죠....저도 그래요..ㅎㅎㅎㅎ 이번에 광명시 여성비젼센타에 갔을때에 선물받은 책을 보자니 이게 그 강의가 머릿속에서 마구마구 생각는거 있죠 ... 그 강사분들과는 아무 상관없는 책이지만 읽다보니까 ..... 슬~슬~빠져 듭니다~ ^ ^ 요거요거 재미있구만요 ㅎㅎㅎㅎ 이 재미난 이야기를 애들에게 해주고는 싶지만....해주려면 얼마나 기다려야 할지 .. 돌뗑이 같은 우리집 녀석들이 언제나 콩깍지가 씌워서 애들을 만들어올지 ..쩝.....쩝쩝.. 아..이거 재미나구만 해줄 녀석이 없네 ..에잉...간만에 읽는 책인디 ...아....쩝쩝.. #광명전통시장 #전통시장 #재래시장 #맛집추천 #광명할머니왕족발 은 #광명소셜상점 #shareNcare #미리내가게 #광명전통시장시세 #광명동굴 #광명시 와 함께 합니다

광명전통시장 맛집 광명할머니왕족발 에서는 수능 당일 부터 토요일 까지 3일간 수능 대박 쿠폰을 발행합니다 그동안 수고하신 수험생들과 학부모님들을 위해 발행한 이번 쿠폰은 아래 링크...

광명전통시장 맛집 광명할머니왕족발 에서는 수능 당일 부터 토요일 까지 3일간 수능 대박 쿠폰을 발행합니다 그동안 수고하신 수험생들과 학부모님들을 위해 발행한 이번 쿠폰은 아래 링크...

‪#‎광명전통시장‬ 의 맛집 ‪#‎광명할머니왕족발‬ 에서는 이번주 토요일 까지 미니족발을 제외한 전 품목 10프로 할인 행사를 합니다 모바일 쿠폰인 아래 링크를 공유해서 매장에 제...

‪#‎광명전통시장‬ 의 맛집 ‪#‎광명할머니왕족발‬ 에서는 이번주 토요일 까지 미니족발을 제외한 전 품목 10프로 할인 행사를 합니다 모바일 쿠폰인 아래 링크를 공유해서 매장에 제...

모두가 퇴근하고 집에서 편히 쉴때쯤.....‪#‎광명전통시장‬ ‪#‎광명소셜상점‬ 의 보수교육이 크롱앙스 6층에서 있었습니다 어제 교육에서는 ‪#‎노노스‬ 의 ‪#‎이철제‬ 대표님...

모두가 퇴근하고 집에서 편히 쉴때쯤.....‪#‎광명전통시장‬ ‪#‎광명소셜상점‬ 의 보수교육이 크롱앙스 6층에서 있었습니다 어제 교육에서는 ‪#‎노노스‬ 의 ‪#‎이철제‬ 대표님...

하루에 한끼만 먹은지 한 석달 됬나요..? ㅎㅎㅎㅎ 앗싸아 드디어 허리띠가 세구멍째 ...음 하하하하하하..그런데 얼굴은 않 줄어드넹.....쳇....‪#‎광명전통시장‬ ‪#‎맛집...

하루에 한끼만 먹은지 한 석달 됬나요..? ㅎㅎㅎㅎ 앗싸아 드디어 허리띠가 세구멍째 ...음 하하하하하하..그런데 얼굴은 않 줄어드넹.....쳇....‪#‎광명전통시장‬ ‪#‎맛집...

광명전통시장 에서는 지난 월요일 부터 목요일인 오늘까지 4일간에 걸쳐 ‪#‎광명전통시장‬ 의 출입구에 대한 간판 교체를 진행중인데요..오늘은 주요 통로에 대한 간판을 교체중에 있습...

광명전통시장 에서는 지난 월요일 부터 목요일인 오늘까지 4일간에 걸쳐 ‪#‎광명전통시장‬ 의 출입구에 대한 간판 교체를 진행중인데요..오늘은 주요 통로에 대한 간판을 교체중에 있습...

오늘은 멀~리  대전에서 손님들이 광명할머니왕족발 을 방문 하셨습니다. .ㅎㅎㅎㅎ 대전전통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먼길도 마다않고 찾아주신 그 열정 때문에 라도 반드시 뜻하시고 계획 ...

오늘은 멀~리 대전에서 손님들이 광명할머니왕족발 을 방문 하셨습니다. .ㅎㅎㅎㅎ 대전전통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먼길도 마다않고 찾아주신 그 열정 때문에 라도 반드시 뜻하시고 계획 ...

다른곳은 비가 오는곳도 있다고 그러고 ...광명도 오늘은 흐리네요....하늘을 보니 마치 비라도 내릴듯한 분위기 인데요....이런 날이면 여기저기 아프기도 한데요... ( 흠......

다른곳은 비가 오는곳도 있다고 그러고 ...광명도 오늘은 흐리네요....하늘을 보니 마치 비라도 내릴듯한 분위기 인데요....이런 날이면 여기저기 아프기도 한데요... ( 흠......

드디어 이케아가 움직이는군요...아파트 마다 엘리베이터 입구에 이렇게 쌓아놓은 홍보 책자가 가득하네요...이거 비쌀건데 ....동해를 일본해로 표기하고 ...대충 넘어가려는 외국회...

드디어 이케아가 움직이는군요...아파트 마다 엘리베이터 입구에 이렇게 쌓아놓은 홍보 책자가 가득하네요...이거 비쌀건데 ....동해를 일본해로 표기하고 ...대충 넘어가려는 외국회...

연 이틀간 두번의 미리내가 있었죠...두분 다 자신의 선행을 드러기를 원치않는 분들이라 사진은 않찍었습니다 만..베푸신 나눔의 마음은 알려드려야죠..ㅎㅎㅎ 멋지게 생긴 ( 태리우스...

연 이틀간 두번의 미리내가 있었죠...두분 다 자신의 선행을 드러기를 원치않는 분들이라 사진은 않찍었습니다 만..베푸신 나눔의 마음은 알려드려야죠..ㅎㅎㅎ 멋지게 생긴 ( 태리우스...

Pinterest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