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아이디어와 더 많은 아이디어를 탐색하세요!

낮에 코코에서 사온 과일치즈&존슨빌소세지^^ 그리고 치맥~~!! 돼지갈비먹고 2차로 매운탕먹고 들와서 배는 부른데 윤아때메 일찍들어와 술은 아쉽고.. 간단하게 차려서 한잔~~ 완전 맛난당~~ㅋ 다들 굿밤♥

낮에 코코에서 사온 과일치즈&존슨빌소세지^^ 그리고 치맥~~!! 돼지갈비먹고 2차로 매운탕먹고 들와서 배는 부른데 윤아때메 일찍들어와 술은 아쉽고.. 간단하게 차려서 한잔~~ 완전 맛난당~~ㅋ 다들 굿밤♥

고소한 항정살구이에 노릇노릇 테두리에 구운 계란,  청양고추 팍팍 썰어넣은 고기된장찌게,  그리고 부드러운 처음처럼~~~  뭐가 더 필요할까요~~^^

고소한 항정살구이에 노릇노릇 테두리에 구운 계란, 청양고추 팍팍 썰어넣은 고기된장찌게, 그리고 부드러운 처음처럼~~~ 뭐가 더 필요할까요~~^^

웹미니 - 블로그 :: [유머]대륙시리즈 모음

웹미니 - 블로그 :: [유머]대륙시리즈 모음

저녁상 준비 끝!! 차돌박이&갈비살, 쑥국,냉이나물무침! 봄내음과 고기냄새나는 밥상ㅎ 처음처럼도 함께해여^^

저녁상 준비 끝!! 차돌박이&갈비살, 쑥국,냉이나물무침! 봄내음과 고기냄새나는 밥상ㅎ 처음처럼도 함께해여^^

얼큰한 감자탕 부드러운 처음처럼 톡쏘는 칠성사이다 참좋은 궁합이지용~^^ㅋ

얼큰한 감자탕 부드러운 처음처럼 톡쏘는 칠성사이다 참좋은 궁합이지용~^^ㅋ

메리크리스마스네요^^ㅋ 2차로 오꾸닭~~!! 요거닭샐러드 젤 조아용-크크  알칼리 환원수로 만든 처음처럼 ^^

메리크리스마스네요^^ㅋ 2차로 오꾸닭~~!! 요거닭샐러드 젤 조아용-크크 알칼리 환원수로 만든 처음처럼 ^^

싱싱한 광어&우럭회에 알칼리환원수로 만든 처음처럼^^ 쉐킷쉐킷 흔들어 마셔보아요~~

싱싱한 광어&우럭회에 알칼리환원수로 만든 처음처럼^^ 쉐킷쉐킷 흔들어 마셔보아요~~

한우&처음처럼&봄미나라생채^^ 맛난음식과 함께 불금즐기는중!!

한우&처음처럼&봄미나라생채^^ 맛난음식과 함께 불금즐기는중!!

선거하고 윤아보러 오시면서 딸램 먹으라고 아빠가 사오신  오리훈제바베큐랑 슈퍼슈프림피자^^ 오늘은 쉴라했는데 안주가 좋아서 또 한잔~핑계 좋지요ㅡㅋㅋ 칭구랑 신랑이랑 오늘도 울집에서 달린당~~♪ 처음처럼과 함께~~

선거하고 윤아보러 오시면서 딸램 먹으라고 아빠가 사오신 오리훈제바베큐랑 슈퍼슈프림피자^^ 오늘은 쉴라했는데 안주가 좋아서 또 한잔~핑계 좋지요ㅡㅋㅋ 칭구랑 신랑이랑 오늘도 울집에서 달린당~~♪ 처음처럼과 함께~~

20121218 망년회♥  이쁜 친구들과 아나고랑 쇠주한잔~~캬^^ 매콤한 아나고 간만에 먹으니 넘 맛난당ㅋ 매운데 쭉쭉 넘어가넹ㅋ 망년회도 부드러운 처음처럼과 함께~♪

20121218 망년회♥ 이쁜 친구들과 아나고랑 쇠주한잔~~캬^^ 매콤한 아나고 간만에 먹으니 넘 맛난당ㅋ 매운데 쭉쭉 넘어가넹ㅋ 망년회도 부드러운 처음처럼과 함께~♪

Pinterest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