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아이디어와 더 많은 아이디어를 탐색하세요!

탄저균 실험은 예전에 이라크를 침략할 때 명분을 줄 정도의 상황이라는 것을 우리들이 알아야 합니다.  [특별인터뷰 서울대학교 우희종 교수 인터뷰  ▶ 인터뷰 전체 영상 보기 : http://www.615tv.net/?p=1262  미국도 후세인이 탄저균을 개발하고 있다는 이유로 국제사회의 동조를 얻어 침략  뒤집어 말하면 국제사회에서 어느 나라든 탄저균을 이용한 생물무기를 개발한다면  국제사회의 공적이 되는 겁니다  미국이 들여왔으니까 주변국이 조용할지 몰라도 예전에 이라크를 침략 할 때 명분을 줄 정도의 상황이라는 것을 우리들이 알아야 합니다.

탄저균 실험은 예전에 이라크를 침략할 때 명분을 줄 정도의 상황이라는 것을 우리들이 알아야 합니다. [특별인터뷰 서울대학교 우희종 교수 인터뷰 ▶ 인터뷰 전체 영상 보기 : http://www.615tv.net/?p=1262 미국도 후세인이 탄저균을 개발하고 있다는 이유로 국제사회의 동조를 얻어 침략 뒤집어 말하면 국제사회에서 어느 나라든 탄저균을 이용한 생물무기를 개발한다면 국제사회의 공적이 되는 겁니다 미국이 들여왔으니까 주변국이 조용할지 몰라도 예전에 이라크를 침략 할 때 명분을 줄 정도의 상황이라는 것을 우리들이 알아야 합니다.

탄저균을 생물무기로 쓸 때는 폭탄을 통해서 퍼지게 합니다.  [특별인터뷰 서울대학교 우희종 교수 인터뷰]  ▶ 인터뷰 전체 영상 보기 : http://www.615tv.net/?p=1262  탄저균을 생물무기로 쓸 때는 폭탄을 통해서 퍼지게 합니다  폭탄 구조를 보면 뇌관이 있고 균체를 담는 공간이 있어 뇌관이 터지는 순간 균이 퍼지게 됩니다  폭탄에 10Kg정도 탄저균을 담는 것은 어렵지 않거든요  탄저균 가루를 담아서 서울 상공에 뿌리면 몇 십만명이 그냥 죽는 겁니다  그건 WHO 공식 보고서에 나와 있습니다

탄저균을 생물무기로 쓸 때는 폭탄을 통해서 퍼지게 합니다. [특별인터뷰 서울대학교 우희종 교수 인터뷰] ▶ 인터뷰 전체 영상 보기 : http://www.615tv.net/?p=1262 탄저균을 생물무기로 쓸 때는 폭탄을 통해서 퍼지게 합니다 폭탄 구조를 보면 뇌관이 있고 균체를 담는 공간이 있어 뇌관이 터지는 순간 균이 퍼지게 됩니다 폭탄에 10Kg정도 탄저균을 담는 것은 어렵지 않거든요 탄저균 가루를 담아서 서울 상공에 뿌리면 몇 십만명이 그냥 죽는 겁니다 그건 WHO 공식 보고서에 나와 있습니다

핵폭탄 시설을 도시 한복판에 만들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특별인터뷰 서울대학교 우희종 교수 인터뷰]  ▶ 인터뷰 전체 영상 보기 : http://www.615tv.net/?p=1262  은유적으로 말하면 핵실험 시설과 같은 것이다  이러한 생물무기가 우리나라에 마음대로 들어오고  연구시설이 있고 실험이 된다는 것은  여기 핵실험을 하고 있는 것과 똑같은 거에요  10g만 만들어도 몇 만명이 죽이니까요

핵폭탄 시설을 도시 한복판에 만들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특별인터뷰 서울대학교 우희종 교수 인터뷰] ▶ 인터뷰 전체 영상 보기 : http://www.615tv.net/?p=1262 은유적으로 말하면 핵실험 시설과 같은 것이다 이러한 생물무기가 우리나라에 마음대로 들어오고 연구시설이 있고 실험이 된다는 것은 여기 핵실험을 하고 있는 것과 똑같은 거에요 10g만 만들어도 몇 만명이 죽이니까요

탄저균이라고 했을 때 자연계에 상존하는 균이라고 해서 안심해서는 안 됩니다. 생물무기에 쓰는 탄저균은 무기화 과정을 통해서 맹독성을 가진 균주로 만들어져 왔습니다.  [특별인터뷰 서울대학교 우희종 교수 인터뷰]  ▶ 인터뷰 전체 영상 보기 : http://www.615tv.net/?p=1262  그냥 탄저균이라고 말하지만 생물무기에 쓰는 탄저균은 독성을 강화시킨균  탄저균도 여러 가지 주(종류)가 있습니다  60년대 개발된 에임스 스트레인이라는 맹독주가 있거든요  그리고 그 후에 탄저균은 무기로서 더 개선되었을 겁니다  이번에 살아있는 채로 탄저균이 들어왔는데  이 균주가 무엇인지 정보를 요구해야 합니다.  우리 땅에 온 이상 그것의 정체가 무엇인지 밝혀야 합니다

탄저균이라고 했을 때 자연계에 상존하는 균이라고 해서 안심해서는 안 됩니다. 생물무기에 쓰는 탄저균은 무기화 과정을 통해서 맹독성을 가진 균주로 만들어져 왔습니다. [특별인터뷰 서울대학교 우희종 교수 인터뷰] ▶ 인터뷰 전체 영상 보기 : http://www.615tv.net/?p=1262 그냥 탄저균이라고 말하지만 생물무기에 쓰는 탄저균은 독성을 강화시킨균 탄저균도 여러 가지 주(종류)가 있습니다 60년대 개발된 에임스 스트레인이라는 맹독주가 있거든요 그리고 그 후에 탄저균은 무기로서 더 개선되었을 겁니다 이번에 살아있는 채로 탄저균이 들어왔는데 이 균주가 무엇인지 정보를 요구해야 합니다. 우리 땅에 온 이상 그것의 정체가 무엇인지 밝혀야 합니다

살아있는 균은 전적으로 무기개발에 활용하는 것  [특별인터뷰 서울대학교 우희종 교수 인터뷰  ▶ 인터뷰 전체 영상 보기 : http://www.615tv.net/?p=1262  백신 개발은 살아있는 균이 없어도 돼요  요즘은 DNA백신이라고 해서  유전자 정보만으로 첨단 기술을 이용해서 백신을 만들어요  방어용이다, 대책용이다라고 말하지만  무기개발용이라는 것은 누구나 아는 겁니다

살아있는 균은 전적으로 무기개발에 활용하는 것 [특별인터뷰 서울대학교 우희종 교수 인터뷰 ▶ 인터뷰 전체 영상 보기 : http://www.615tv.net/?p=1262 백신 개발은 살아있는 균이 없어도 돼요 요즘은 DNA백신이라고 해서 유전자 정보만으로 첨단 기술을 이용해서 백신을 만들어요 방어용이다, 대책용이다라고 말하지만 무기개발용이라는 것은 누구나 아는 겁니다

탄저균 밀반입 조사하는 줄 알았더니 문제없이 배송할 대책 연구만  “탄저균을 불활성화 하는데 ‘과학적 불확실성'이 있다. 미 연방정부 차원의 처리방법 표준지침 마련이 필요하다” (미 국방부 진상조서 보고서 초안_07.16 데일리비스트 보도)  표준지침만 마련되면, 탄저균 배송 계속해도 된다는 말입니까?

탄저균 밀반입 조사하는 줄 알았더니 문제없이 배송할 대책 연구만 “탄저균을 불활성화 하는데 ‘과학적 불확실성'이 있다. 미 연방정부 차원의 처리방법 표준지침 마련이 필요하다” (미 국방부 진상조서 보고서 초안_07.16 데일리비스트 보도) 표준지침만 마련되면, 탄저균 배송 계속해도 된다는 말입니까?

탄저균 밀반입  근본원인 찾을 수 없다 누구의 잘못도 아니다  "10년간 한국으로 탄저균 배송, 실헙했다. 개인이나 기관의 실수로 볼 수 없고, 근본 원인도 밝혀낼 수도 없었다" (미 국방부 진상조사 보고서 초안 _ 07.16 데일리 비스트 [미국 온라인매체]보도)  그렇다면 누가 어떻게 책임지겠다는 것입니까?

탄저균 밀반입 근본원인 찾을 수 없다 누구의 잘못도 아니다 "10년간 한국으로 탄저균 배송, 실헙했다. 개인이나 기관의 실수로 볼 수 없고, 근본 원인도 밝혀낼 수도 없었다" (미 국방부 진상조사 보고서 초안 _ 07.16 데일리 비스트 [미국 온라인매체]보도) 그렇다면 누가 어떻게 책임지겠다는 것입니까?

이제, 오바마 대통령이 책임져야 합니다.  두 달 간 미국이 조사한 것은 탄저균이 어떤 목적으로, 언제부터 어떻게 밀반입 됐는지 감염은 없었는지가 아니었습니다. 문제없이 탄저균을 배송할 표준지침을 찾고 있었습니다. 이제, 미군 통수권자인 오바마 대통령이 책임지고 해명해야 합니다.

이제, 오바마 대통령이 책임져야 합니다. 두 달 간 미국이 조사한 것은 탄저균이 어떤 목적으로, 언제부터 어떻게 밀반입 됐는지 감염은 없었는지가 아니었습니다. 문제없이 탄저균을 배송할 표준지침을 찾고 있었습니다. 이제, 미군 통수권자인 오바마 대통령이 책임지고 해명해야 합니다.

탄저균을 밀반입한 미국,  총리는 숙이고  (탄저균 밀반입은 불법이고 처벌해야 한다는 지적에) "미국과는 특수한 동맹관계라 제약이 있다, 어느 단계에 이르면 미국과의 충분한 협의를 통해 국민의 불안을 해소시킬 수 있을것"  (15,06.19 국회 대정부질문, 황교안 국무총리)

탄저균을 밀반입한 미국, 총리는 숙이고 (탄저균 밀반입은 불법이고 처벌해야 한다는 지적에) "미국과는 특수한 동맹관계라 제약이 있다, 어느 단계에 이르면 미국과의 충분한 협의를 통해 국민의 불안을 해소시킬 수 있을것" (15,06.19 국회 대정부질문, 황교안 국무총리)

사과 NO!  그러나 7월 15일 SOFA합동위에서  미국 측의 단 한마디의 사과나 유감표명도 없었습니다.  사건초기 우리 정부는 미 국방부장관이 공식사과 했다고 했지만,  이것 역시 '개인적 사과'일 뿐이었습니다.

사과 NO! 그러나 7월 15일 SOFA합동위에서 미국 측의 단 한마디의 사과나 유감표명도 없었습니다. 사건초기 우리 정부는 미 국방부장관이 공식사과 했다고 했지만, 이것 역시 '개인적 사과'일 뿐이었습니다.

Pinterest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