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로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방콕 족( 族)’이 늘어나고 있다. 20일 통계청의 ‘한국인의 생활시간 변화상’에 따르면 2014년 우리 국민이 일평균 집에 있는 시간은 14시간 59분으로 15시간에 육박했다. 1999년 14시간 35분에서 24분 증가했다. 1999년과 2016년 간의 변화, 인포그래픽으로 살펴보자. 기획 및 디자인 : 성은정 비주얼다이브 디지털편집국 뉴스팀 l visualeditor@visualdive.co.kr

주로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방콕 족( 族)’이 늘어나고 있다. 20일 통계청의 ‘한국인의 생활시간 변화상’에 따르면 2014년 우리 국민이 일평균 집에 있는 시간은 14시간 59분으로 15시간에 육박했다. 1999년 14시간 35분에서 24분 증가했다. 1999년과 2016년 간의 변화, 인포그래픽으로 살펴보자. 기획 및 디자인 : 성은정 비주얼다이브 디지털편집국 뉴스팀 l visualeditor@visualdive.co.kr

0

Email Newsletter Design, Email Design, Ad Design, Email Newsletters, Layout Design, Book Design, Web Banner Design, Web Banners, Web Layout

로맨틱 화이트데이, 취향저격 바디 아이템 추천! – 아모레퍼시픽 쇼핑몰

로맨틱 화이트데이, 취향저격 바디 아이템 추천! – 아모레퍼시픽 쇼핑몰

WIZWID:위즈위드 -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Boost SEO and Web Marketing › Forums › E-Commerce This forum contains 0 topics, and was last updated by No Topics.

브리치 서울의 트렌드거리를 손안에서 쇼핑하자! 서울 패션 스토어 한 번에 둘러보기!

브리치 서울의 트렌드거리를 손안에서 쇼핑하자! 서울 패션 스토어 한 번에 둘러보기!

★토니모리★ 십오야데이! 전품목 15% 주말찬스! - 롯데홈쇼핑

★토니모리★ 십오야데이! 전품목 15% 주말찬스! - 롯데홈쇼핑

0

Website Layout, Web Layout, Website Ideas, Website Designs, Design Web, Design Layouts, Event Banner, Web Banners, Editorial Design

Pinterest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