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 PROJ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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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누아르_꽃을 따는 여인> 이 작품 역시 카미유의 모습을 그린 르누아르의 작품이다. 르누아르가 카미유를 그린 작품이 여러개 있는데 특징이 모두 카미유가 하늘색 풍의 밝은 옷을 입은 모습을 그림으로 그렸다는 것이다. 그래서 그런지 르누아르의 작품에 등장하는 카미유는 밝고 경쾌한 모습을 하고 있다. 이 작품에서도 꽃을 따고 있는 카미유의 모습이 사랑스럽게 그려져 있다.

<르누아르_꽃을 따는 여인> 이 작품 역시 카미유의 모습을 그린 르누아르의 작품이다. 르누아르가 카미유를 그린 작품이 여러개 있는데 특징이 모두 카미유가 하늘색 풍의 밝은 옷을 입은 모습을 그림으로 그렸다는 것이다. 그래서 그런지 르누아르의 작품에 등장하는 카미유는 밝고 경쾌한 모습을 하고 있다. 이 작품에서도 꽃을 따고 있는 카미유의 모습이 사랑스럽게 그려져 있다.

<모네_파라솔을 든 여인> 모네의 첫째 부인인 카미유와 아들인 쟝이 언덕 위에 있는 모습을 그림으로 표현하였다. 그림에서 카미유는 굉장히 우아하고 고상하게 보인다. 옷깃을 여미는 모습과 파라솔을 들고 있는 모습이 마치 동상의 여신을 떠올리게 한다. 이에 비하여 아들 장의 모습은 굉장히 작게 표현되어있어 어린 아이다운 귀여운 이미지로 표현되고 있다.

<모네_파라솔을 든 여인> 모네의 첫째 부인인 카미유와 아들인 쟝이 언덕 위에 있는 모습을 그림으로 표현하였다. 그림에서 카미유는 굉장히 우아하고 고상하게 보인다. 옷깃을 여미는 모습과 파라솔을 들고 있는 모습이 마치 동상의 여신을 떠올리게 한다. 이에 비하여 아들 장의 모습은 굉장히 작게 표현되어있어 어린 아이다운 귀여운 이미지로 표현되고 있다.

<마네_블랑세 오슈데>

<마네_블랑세 오슈데>

<모네_침대에서 죽어가는 카미유>

<모네_침대에서 죽어가는 카미유>

<모네_정원에서 카미유와 아들 쟝>

<모네_정원에서 카미유와 아들 쟝>

<모네_녹색 양산을 쓴 카미유>

<모네_녹색 양산을 쓴 카미유>

<모네_창가의 카미유>

<모네_창가의 카미유>

<마네_아르장퇴유 정원의 모네 가족> 모네는 같은 인상파 화가 마네, 르누아르, 바지유 등과 친밀하게 지냈다. 이 작품은 모네가 아르장퇴유로 이사왔을 때 마네와 르누아르를 초대하였는데 그 때 마네가 그린 작품이다. 중간에 앉아 있는 여인은 모네의 부인인 카이유이고, 옆에 있는 소년은 카미유와 모네의 아들은 쟝이다. 정원에서 한가롭게 봄을 즐기고 있는 모네 가족이 아름답게 그려져 있다. 마네는 인물을 구체적으로 그리지는 않았지만 배경인 초록색과 카미유가 입고 있는 새하얀 드레스를 대비시켜 인물을 강조하고 순수함을 잘 표현해 내고 있다.

<마네_아르장퇴유 정원의 모네 가족> 모네는 같은 인상파 화가 마네, 르누아르, 바지유 등과 친밀하게 지냈다. 이 작품은 모네가 아르장퇴유로 이사왔을 때 마네와 르누아르를 초대하였는데 그 때 마네가 그린 작품이다. 중간에 앉아 있는 여인은 모네의 부인인 카이유이고, 옆에 있는 소년은 카미유와 모네의 아들은 쟝이다. 정원에서 한가롭게 봄을 즐기고 있는 모네 가족이 아름답게 그려져 있다. 마네는 인물을 구체적으로 그리지는 않았지만 배경인 초록색과 카미유가 입고 있는 새하얀 드레스를 대비시켜 인물을 강조하고 순수함을 잘 표현해 내고 있다.

<모네_지베르니의 숲 속에서>

<모네_지베르니의 숲 속에서>

<모네_태피스트리를 짜는 카미유> 그 당시 모네의 집에는 태피스트리를 짜는 기구가 있어서 카미유는 그 곳에서 작업을 했다고 한다. 일에 집중하고 있는 카미유의 모습을 부드러운 색채와 질감으로 표현하고 있다.

<모네_태피스트리를 짜는 카미유> 그 당시 모네의 집에는 태피스트리를 짜는 기구가 있어서 카미유는 그 곳에서 작업을 했다고 한다. 일에 집중하고 있는 카미유의 모습을 부드러운 색채와 질감으로 표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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