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

What Is Donburi? This is making me hungry.

What Is Donburi? This is making me hungry.

'가장 익숙하지만, 가장 낯선 천재의 기록들'에 관한 인포그래픽

'가장 익숙하지만, 가장 낯선 천재의 기록들'에 관한 인포그래픽

酷友观点/经验:电商banner图设计之商品该怎么玩?http://www.zcool.com.cn/article/ZMTUwOTY0.html:

酷友观点/经验:电商banner图设计之商品该怎么玩?http://www.zcool.com.cn/article/ZMTUwOTY0.html:

마몽드 플라워데이 – 아모레퍼시픽 쇼핑몰

마몽드 플라워데이 – 아모레퍼시픽 쇼핑몰

“따르릉~비켜나세요.” 하루 천 원으로 즐기는 서울자전거 [인포그래픽] #bikeseoul / #Infographic ⓒ 비주얼다이브 무단 복사·전재·재배포 금지

“따르릉~비켜나세요.” 하루 천 원으로 즐기는 서울자전거 [인포그래픽] #bikeseoul / #Infographic ⓒ 비주얼다이브 무단 복사·전재·재배포 금지

아까운 추석음식, 버리지말고 활용하세요! [인포그래픽] #Chuseok / #Infographic ⓒ 비주얼다이브 무단 복사·전재·재배포 금지

아까운 추석음식, 버리지말고 활용하세요! [인포그래픽] #Chuseok / #Infographic ⓒ 비주얼다이브 무단 복사·전재·재배포 금지

Candles by Anna Sztromwasser. Source: Behance. Pin curated by #SFields99 #packaging #design #inspiration #box #texture #typography:

Candles by Anna Sztromwasser. Source: Behance. Pin curated by #SFields99 #packaging #design #inspiration #box #texture #typography:

떠오르는 체크카드, 혜택 늘며 인기…1인당 2.3장 발급 [인포그래픽] #card / #Infographic ⓒ 비주얼다이브 무단 복사·전재·재배포 금지

떠오르는 체크카드, 혜택 늘며 인기…1인당 2.3장 발급 [인포그래픽] #card / #Infographic ⓒ 비주얼다이브 무단 복사·전재·재배포 금지

주로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방콕 족( 族)’이 늘어나고 있다. 20일 통계청의 ‘한국인의 생활시간 변화상’에 따르면 2014년 우리 국민이 일평균 집에 있는 시간은 14시간 59분으로 15시간에 육박했다. 1999년 14시간 35분에서 24분 증가했다. 1999년과 2016년 간의 변화, 인포그래픽으로 살펴보자. 기획 및 디자인 : 성은정 비주얼다이브 디지털편집국 뉴스팀 l visualeditor@visualdive.co.kr

주로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방콕 족( 族)’이 늘어나고 있다. 20일 통계청의 ‘한국인의 생활시간 변화상’에 따르면 2014년 우리 국민이 일평균 집에 있는 시간은 14시간 59분으로 15시간에 육박했다. 1999년 14시간 35분에서 24분 증가했다. 1999년과 2016년 간의 변화, 인포그래픽으로 살펴보자. 기획 및 디자인 : 성은정 비주얼다이브 디지털편집국 뉴스팀 l visualeditor@visualdive.co.kr

‘일반쓰레기 VS 음식물쓰레기’ 분리수거 고민 끝내기 [인포그래픽] #recycling / #Infographic ⓒ 비주얼다이브 무단 복사·전재·재배포 금지

‘일반쓰레기 VS 음식물쓰레기’ 분리수거 고민 끝내기 [인포그래픽] #recycling / #Infographic ⓒ 비주얼다이브 무단 복사·전재·재배포 금지

Pinterest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