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명품공예 브랜드 '온'
전주문화재단의 전주 명품공예 브랜드 ‘온’은 지난 2007년 탄생했다. ‘온’ 브랜드는 현재까지 약 50여개의 상품이 개발 되었으며 2008년부터 지금까지 약 5억원의 매출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검소하지만 누추하지 않고, 화려하지만 사치스럽지 않다(검이불루화이불치-儉而不陋華而不侈’전주 명품공예 브랜드 ‘온’이 추구하는 가치이다. 천년전주명품 온이 제안하는 가치를 고전에서 찾아보자면 이렇다. ‘삼국사기’ 중 백제 위례성의 새 궁실에 대해 묘사한 문구인 ‘검이불루화이불치儉而不陋 華而不侈’, 즉 ‘검소
比国际五星酒店更惊艳的售楼处设计|集艾设计_商业展厅_室内设计联盟 - Powered by Discuz!
集艾室内设计其他作品:https://www.cool-de.com/tag-52981.html 东方韵 “山有桥松,隰有游龙。”——《诗·郑风·山有扶苏》千年文脉化作沧海游龙,在历史 ...
原创作品:实物画;装饰画、效果图、国画、大堂挂画、饰品、摆件、软装配画、室内设计、整体软装、圆框 #尽在集恒 #2880084652 许小姐
백자 만드는 박영숙의 흰빛 축제
‘경주 불국사 꼬마’가 걸어온 30년의 시간은 가히 거룩하다. 그의 미감을 단숨에 알아차린 이우환 선생의 절대적 신뢰에 힘을 얻어 평생 도자기에 바친 그의 삶은 조선 도공의 혼을 닮았다. 그가 ‘최순우 옛집’에서 백자 기증전 를 연다.
백자 만드는 박영숙의 흰빛 축제
‘경주 불국사 꼬마’가 걸어온 30년의 시간은 가히 거룩하다. 그의 미감을 단숨에 알아차린 이우환 선생의 절대적 신뢰에 힘을 얻어 평생 도자기에 바친 그의 삶은 조선 도공의 혼을 닮았다. 그가 ‘최순우 옛집’에서 백자 기증전 를 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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