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라랄

17 0 팔로워
Mr. Milk by Justin Ross Tolentino.Really impressed and amazing packaging, one of my favorites. Very creative.

Mr. Milk by Justin Ross Tolentino.Really impressed and amazing packaging, one of my favorites. Very creative.

가장 처음의 포트폴리오 - 브랜딩/편집 · UI/UX, 브랜딩/편집, UI/UX, 브랜딩/편집

가장 처음의 포트폴리오 - 브랜딩/편집 · UI/UX, 브랜딩/편집, UI/UX, 브랜딩/편집

Noeeko - http://noeeko.com

Noeeko - http://noeeko.com

Christina Lauer

Christina Lauer

Creative advertisement for Anti-Smoking. #advertising #anti-smoking #creative

Creative advertisement for Anti-Smoking. #advertising #anti-smoking #creative

Crusoe Men's Innerwear Campaign on Behance

Crusoe Men's Innerwear Campaign on Behance

Viva Nutrition: Strawberry

Viva Nutrition: Strawberry

이슈인 - 잠실 롯데월드몰 앞에 부착된 공익광고 대상 수상작

이슈인 - 잠실 롯데월드몰 앞에 부착된 공익광고 대상 수상작

110 publicites designs creatives octobre 2013 30 110 publicités designs et créatives doctobre 2013

110 publicites designs creatives octobre 2013 30 110 publicités designs et créatives doctobre 2013

[광고디자인]방수자켓 : 네이버 블로그

[광고디자인]방수자켓 : 네이버 블로그


아이디어 더 보기
Repinned by Spark Strategic Ideas www.sparksi.com

Repinned by Spark Strategic Ideas www.sparksi.com

1613053 양지희: 물을 끊어쓰라는 표현을 사용하여 휴지에 빗대어 절약을 전하려는 방법이 신선합니다.

1613053 양지희: 물을 끊어쓰라는 표현을 사용하여 휴지에 빗대어 절약을 전하려는 방법이 신선합니다.

maydayproj. :: [대한민국디자인전람회]-시각-포스터 부문 2011년 본상

maydayproj. :: [대한민국디자인전람회]-시각-포스터 부문 2011년 본상

광고 - Google 검색

광고 - Google 검색

maydayproj. :: [대한민국디자인전람회]-시각-포스터 부문 2011년 본상

maydayproj. :: [대한민국디자인전람회]-시각-포스터 부문 2011년 본상

CRESCENDO :: 광고 천재 이제석 2탄!

CRESCENDO :: 광고 천재 이제석 2탄!

maydayproj. :: [대한민국디자인전람회]-시각-포스터 부문 2009년 본상

maydayproj. :: [대한민국디자인전람회]-시각-포스터 부문 2009년 본상

안전벨트 광고

안전벨트 광고

국내) 물을 낭비하게 되면 물만 소비되는 것이아니라 수도세를 내야한다는 것을 물이 바코드로 표현한 디자인이다.

국내) 물을 낭비하게 되면 물만 소비되는 것이아니라 수도세를 내야한다는 것을 물이 바코드로 표현한 디자인이다.

Pinterest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