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Ways to Improve Visual Imagery in Your Brand Storytelling | from @VismeApp | #ContentCreation #ImageCont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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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익숙하지만, 가장 낯선 천재의 기록들'에 관한 인포그래픽

'가장 익숙하지만, 가장 낯선 천재의 기록들'에 관한 인포그래픽

'가장 익숙하지만, 가장 낯선 천재의 기록들'에 관한 인포그래픽

'가장 익숙하지만, 가장 낯선 천재의 기록들'에 관한 인포그래픽

전체인구 8명 중 1명은 ‘고령자’ [인포그래픽] #oldperson / #Infographic ⓒ 비주얼다이브 무단 복사·전재·재배포 금지

전체인구 8명 중 1명은 ‘고령자’ [인포그래픽] #oldperson / #Infographic ⓒ 비주얼다이브 무단 복사·전재·재배포 금지

기쁨도 슬픔도 45g 한 잔이면 충분…한국인들의 국민 술 ‘소주’ 전격 탐구 [인포그래픽] #Soju / #Infographic ⓒ 비주얼다이브 무단 복사·전재·재배포 금지

기쁨도 슬픔도 45g 한 잔이면 충분…한국인들의 국민 술 ‘소주’ 전격 탐구 [인포그래픽] #Soju / #Infographic ⓒ 비주얼다이브 무단 복사·전재·재배포 금지

직장인들, 하루 평균 10시간 55분 회사서 보내 [인포그래픽] #worker / #Infographic ⓒ 비주얼다이브 무단 복사·전재·재배포 금지

This really stuck out to me because of how sleek it is using nice photos as backgrounds for the info graphic

주로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방콕 족( 族)’이 늘어나고 있다. 20일 통계청의 ‘한국인의 생활시간 변화상’에 따르면 2014년 우리 국민이 일평균 집에 있는 시간은 14시간 59분으로 15시간에 육박했다. 1999년 14시간 35분에서 24분 증가했다. 1999년과 2016년 간의 변화, 인포그래픽으로 살펴보자. 기획 및 디자인 : 성은정 비주얼다이브 디지털편집국 뉴스팀 l visualeditor@visualdive.co.kr

주로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방콕 족( 族)’이 늘어나고 있다. 20일 통계청의 ‘한국인의 생활시간 변화상’에 따르면 2014년 우리 국민이 일평균 집에 있는 시간은 14시간 59분으로 15시간에 육박했다. 1999년 14시간 35분에서 24분 증가했다. 1999년과 2016년 간의 변화, 인포그래픽으로 살펴보자. 기획 및 디자인 : 성은정 비주얼다이브 디지털편집국 뉴스팀 l visualeditor@visualdive.co.kr

도시의 애물단지 비둘기[카드뉴스] #pigeon / #Infographic ⓒ 비주얼다이브 무단 복사·전재·재배포 금지

도시의 애물단지 비둘기[카드뉴스] #pigeon / #Infographic ⓒ 비주얼다이브 무단 복사·전재·재배포 금지

10대 청소년 ‘소음성 난청’ 증가… 이어폰 사용 줄여야 [인포그래픽] #hearing / #Infographic ⓒ 비주얼다이브 무단 복사·전재·재배포 금지

10대 청소년 ‘소음성 난청’ 증가… 이어폰 사용 줄여야 [인포그래픽] #hearing / #Infographic ⓒ 비주얼다이브 무단 복사·전재·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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